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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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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준장 대구갤러리 19.07.21 23:58 답글 신고
    브레이크부스터의 배력의 차이죠.
    체어맨은 좀 깊게밟히는 타입
    에쿠스는 얇게밟히는 타입
    의 차이랄까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대구갤러리 19.07.22 00:00 신고
    @이부진 저도 첨에는
    어어어 왜 안서노 카다가
    이젠 적응되서 현기차가 팍팍서는 느낌이..
  • 레벨 준장 Hwann 19.07.22 00:01 답글 신고
    욕시 만드는 사람 맴인가요?? ㅋㅋ
  • 레벨 대장 천안서북구크루즈 19.07.22 00:00 답글 신고
    만든사람 마음.. 크루즈타는데 신형말리부타면 브레끼 적응안됨;; 졸라민감함
    크루즈 깊게 말리부는 좀만 건들여도;;
  • 레벨 준장 Hwann 19.07.22 00:05 답글 신고
    그렇군요 현대차는 쑤욱 잘 들어가지는 않는것 같아요
  • 레벨 대장 천안서북구크루즈 19.07.22 00:08 신고
    @Hwann 깊게 들어가는데 이상하게 불만은 없어요 원하는만큼 밥값해요
  • 레벨 준장 Hwann 19.07.22 00:14 답글 신고
    맞아요 멈추기는 해서 다행이예요 ㅎㅎㅎ
  • 레벨 원수 6500rpm 19.07.22 00:04 답글 신고
    브레이크 패드와 로터 잔량도 영향 있어요~
    많이 닳을수록 깊게 들어갑니다.
  • 레벨 준장 Hwann 19.07.22 00:05 답글 신고
    그래봤자 1센티씩..... 합치면 4센티라 가능성이 있는건가?? ㅋㅋㅋ
    저 패드 새거예요 ㅠㅠ
  • 레벨 원수 6500rpm 19.07.22 00:17 답글 신고
    아니면 에어가 차 있거나...?ㅎㅎ
  • 레벨 준장 Hwann 19.07.22 00:18 신고
    @6500rpm 오잉? 오일 갈아야할까요?? 아직 손 안찍어보긴 했어요
  • 레벨 원수 6500rpm 19.07.22 00:30 답글 신고
    음...잘 모르겠네요 ㅎㅎ
  • 레벨 준장 Hwann 19.07.22 00:47 신고
    @6500rpm ㅋㅋ 일단 제 기준으로는 잘 멈추기는 하니까 이상해지면 물어볼게요
  • 레벨 중장 더워디지겟네요 19.07.22 00:04 답글 신고
    만든놈 마음이에요 흐흐
  • 레벨 준장 Hwann 19.07.22 00:0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깊이 들어갈때마다 걱정합니다 ㅠㅠ
  • 레벨 중장 뭉로마 19.07.22 00:09 답글 신고
    고급지다 고급저
  • 레벨 준장 Hwann 19.07.22 00:14 답글 신고
    가난뱅이입니다 ㅠㅠ
  • 레벨 대장 Zylent 19.07.22 06:37 답글 신고
    음... 저는 차라리 그게 좋던데요...
    깊게 밟혀도 안스진 않으니까요 ㅎㅎ

    시내에서 발만 올려도 급제동되는 세팅 어우
    ㅠ ㅠ
  • 레벨 준장 Hwann 19.07.22 08:13 답글 신고
    시내 운전 많이 하면 불편해요
  • 레벨 대령 3호봉 981M2 19.07.22 08:58 답글 신고
    에어를 빼시고
    브레이크액을 바구시고
    브레이크 라인을 스테인레스로.....

    이순서로 해보시면 될듯합니다
  • 레벨 준장 Hwann 19.07.24 17:08 답글 신고
    우억 FM을 알려주시네여 오일부터 손봐볼게요
  • 레벨 소위 1 모트라인풀악셀 19.07.22 11:08 답글 신고
    브레이크 마스터실린더 푸시로드 간극의 차이.

    또는

    브레이크 마스터실리더 자체 특성.

    이런 이유 입니당.ㅎㅎ
  • 레벨 준장 Hwann 19.07.24 17:08 답글 신고
    제가 지식이 많이 짧네요 ㅜㅠ
  • 레벨 하사 2 핵느림 19.07.22 13:36 답글 신고
    오너 프랜들리한 제조사가 초반 답력을 강하게 셋팅합니다.
    실제 스포츠 드라이빙 좀 한다는 사람들 보면 브레이크 어떻게 밟아야 할지도 모르고 매커니즘도 모르죠.
    포르쉐 같은 차량들은 리어부터 잡히고 일정 딜레이 후에 프론트가 잡혀 노즈다이브가 아닌 전체가 가라않게 셋팅합니다.
    즉, 서스펜션부터 눌리면서 브레이킹이 되게 하여 최대 제동력을 발휘하게 합니다.
    돈이 없는 서민들은 포르쉐가 해주는걸 발컨으로 가능하게 할 수 있구요.
    무턱대고 강하게 밟으면 노즈 다이브만 생기고 서스펜션이 눌리지도 않은 상태에서 타이어가 락이 되어 최대 제동력을 발휘 할 수 없죠.
  • 레벨 준장 Hwann 19.07.24 17:10 답글 신고
    천천히 깊숙히해야하는 부분인가요??
    저도 아직 브레이크 밟는법을 잘 몰라서요
    ABS 들어와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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