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attle&No=211120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3.8은 그래도 3.3보다 코너 좋으니 전영역 제네가빠르겟죠 물론 순정에서만 ㅋㅋ
a4는 210 리밋입니다..
그래도 사라고 한다면 제네보단 a4 살것 같습니다. 전 작은차의 날렵함이 좋아서 ... ㅋ
뉴아포다이나믹이랑,~~~제네 3.8이랑,
제네시스가 감히 a4를 요? 불가능한소리인데...
고속도로만 평일기준으로 보아도 제네시스로 앞차들을 제쳐가며 a4를 따라가기란 거의 불가능하죠?
고속배틀을 한다고 하면...
급가속- 급브레이킹-급차선변경-급가속-급브레이킹-급가속의 반복이죠.
설마 한번도 200킬로-240킬로 영역을 달려보지 않은 분들은 아니실테고?
이과정에서 단순 마력이나 배기량은 의미가 없습니다.
차량의 성능과 브레이킹 안정성 핸들링이 받쳐줘야 하는 데 제네시스로는 도저히 불가능한 경주이군요. 급가속 -급브레이킹-급차선 변경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다.
아우디의 일방적인 승리입니다.
그런식으로 조건을 왜곡시키면 "모닝 vs 포르쉐" 도 모닝이 이깁니다.
이건 실제로 GT마스터즈 대회에 참가하는 형님이 산길에서 포르쉐 이기는걸 봤으니까요.
조건을 맘대로 붙이고 만족해하지 마시죠.
그리고 고속도로에선 운전잘하는놈이 이기는거지 무슨 이상한 이론을 장황하게 늘여놓고 완승이니 어쩌니 -_-.
드래그 할 때 4륜과 후륜의 차이도 무시못하죠
제 생각엔 300 마력에 가까운 3800 cc 후륜을 이기긴 힘들 것 같애요
달려보진 않았지만요....직빨은 힘들 것 같네요.
하지만 콰트로의 코너링과 접지는 가히 예술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