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스프링 메이커 보니까 아이박,h&r,kw등이 있는데요
순정 쇼바에 3cm정도 다운하면 쇼바에 무리가 많이 올까요?
검색해보니 쇼바가 터지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다운 하면, 자세 빼고는 얻는게 없다는 분도 계시고,
코너에서 효과좀 보고, 승차감도 좋아진다는 분도 계시고,,
일체형으로 가는게 나을까 고민이 많이 되네여
다운 스프링만 하신 회원님들의 사용후기 부탁 드릴께요~~
수고 하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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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스프링 메이커 보니까 아이박,h&r,kw등이 있는데요
순정 쇼바에 3cm정도 다운하면 쇼바에 무리가 많이 올까요?
검색해보니 쇼바가 터지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다운 하면, 자세 빼고는 얻는게 없다는 분도 계시고,
코너에서 효과좀 보고, 승차감도 좋아진다는 분도 계시고,,
일체형으로 가는게 나을까 고민이 많이 되네여
다운 스프링만 하신 회원님들의 사용후기 부탁 드릴께요~~
수고 하세용~
총알 부족이시지 않는이상 비추 합니당
근데 다운스프링 자체가 1빠자세 2빠그나마순정보다 안정적인코너링
때문에 하는건데 그이상 이익을 뭘더바래요
연비라도 좋아지기 바람? ㅋㅋㅋ
그마이 험하게는 안몰듯 싶음.
하지만 분명한건 가격대비 효과는 좋다 이거임.
승차감은 나빠짐. 당연한 논리임.
차체 바란스는 스프링마다 다르겟지만 일반적으로 더 좋아짐.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성능 기대해볼만함.
여유있음 종발이라도 가시든지.
일체형은 주기적로 오바홀도 해야하고 금액도 만만찮고 여러가지로 신경좀쓰임.
아 가장중요한건
험하게 몰다 순정쇼바 터져봤자 동호회보면 순정쇼바 얼마안함
하지만 성능차이는 이미 일체형과 종바리가 훨씬좋음. 그거기억하셈
낮은 하체로 오는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더군요....
그런데 순정 너
그냥 중복투자싫어서 일체형으로했습니다. 달구지같은느낌은나도 더나은것같아요. 승차감도 뭐.. 이젠 적응되서 부담스럽지않구요. 남들은 어케 이걸타냐 라곤하지만 아버지 오피뽑고 오피한번 몰아보니 멀미나더군요.ㅡㅡ
아참 차는 젠쿱쩜영이구요. 시내주행 거의안합니다. 만약시내주행을 많이하는 조건이였으면 손도안댓을껍니다. 시내주행시 일단 스트레스 받고시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