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상태에선 당연 제네시스가 좋습니다. 단 80~180km/h 사이 구간에선 풀 스로틀 하면 모하비의 순간 가속력이 훨씬 더 좋은 느낌입니다. 덩치차이 때문 인지...멱살 잡혀서 확~ 끌리는 느낌!
근데 초급이상의 맵핑한 모하비에겐 제네시스 할애비도 겜이 않되구요~
저는 다른 모든건 순정상태에서 ECU맵핑과 디퍼렌셜 코팅제와 합성 엔진오일만 쓰고 있습니다. 제네시스는 디퍼렌셜 코팅만... 고속도로 나갈일 있으면 무조건 모하비 운행합니다. 모하비 맵핑후 제네시스는 상대적으로 가속력이 너무 속터져서~
(이상 평일-제네330, 주말-모하비 운행자의 주관적인 느낌입니다.)
초반 중반 후반 모두 제네가 모하비 한테 안됩니다.
물론 순정대 맵핑흡배기 차의가 있지만
아~~~써스도 빌스테인하고 스테빌 했으니
모하비로 달리지 마라니 이런 댓글은 사양합니다.
고속에선 질꺼같은데요 모하비가.ㅋ
4.6은 워낙 희소하니... 4.6은 미국 수출형 얘기로는 기어비와 엔진세팅이 고알피엠을 못쓰고 연비에 맞춰진 탓인지, 초반은 의외로 차 나가는 게 나긋나긋하답니다... 오히려 3.8이 초반은 더 경쾌하다는 얘기도.
제네시스3.3이라도 맵핑모하비한테는 더도볼것없이 그냥 안됩니다
순정상태에선 비슷할듯 싶네요.. 최고속에서 모하비가 좀 후달리겠지만
근데 초급이상의 맵핑한 모하비에겐 제네시스 할애비도 겜이 않되구요~
저는 다른 모든건 순정상태에서 ECU맵핑과 디퍼렌셜 코팅제와 합성 엔진오일만 쓰고 있습니다. 제네시스는 디퍼렌셜 코팅만... 고속도로 나갈일 있으면 무조건 모하비 운행합니다. 모하비 맵핑후 제네시스는 상대적으로 가속력이 너무 속터져서~
(이상 평일-제네330, 주말-모하비 운행자의 주관적인 느낌입니다.)
누가잘나가도좋으니 순정으로 이야기합시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