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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3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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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위 2 602L 09/20 01:35 답글 신고
    오호! 굿. 뭐 좀 읽을거리가 있는 이런 긴 글이 좋아여. 전
  • 레벨 상사 3 G4CP 09/20 01:47 답글 신고
    긴 글을 싫어하시는 분도 많이 계시더군요... 생각보다 의외로 ^^;;
    감사합니당 *^^*
  • 레벨 중사 1 shagia 09/20 01:44 답글 신고
    잘읽었습니다! 고생해셔 잘 쓰셨네요.

    솔직히 일반적으로 [에볼루션]이 아닌 그냥 랜서는

    국산 준중형 수준이다..라는 평가가 지배적이라 좀 많이 꺼려지긴 합니다
  • 레벨 상사 3 G4CP 09/20 01:46 답글 신고
    맞습니다, 압도적인 성능으로 보상받는 부분이라도 없다면... 당최 이차의
    상품가치를 어디서 찾아야 할지, 많이 망설여집니다 ^^;;
  • 레벨 하사 1 피터파커 09/20 01:46 답글 신고
    기어보드에 쉬프트 룩..... ;;; 한글을 사랑하긴 하지만... 저건좀..;;;;
  • 레벨 상사 3 G4CP 09/20 01:48 답글 신고
    뭔가... 좀 더 '멋지게' 한글을 적어줘도 괜찮을텐데 말이죠 ^^;;
    저건 한글이라서 문제가 아니라, 성의가 없어보이는것 같기도 합니다.
  • 레벨 원사 1호봉 부릉붕붕 09/20 01:55 답글 신고
    당연히 랜서하면 에볼루션이라고 생각하고 읽다가 알았네요 ㅎㅎ
    볼때마다 느끼지만 저 앞모습은 참 매력적입니다.
  • 레벨 상사 3 G4CP 09/20 02:25 답글 신고
    사람에 따라 다르겠습니다만... 외형이 주는 위압감은, 이 급의 어느차에서도
    느끼기 힘든것 같습니다, 그야말로 란에보라는 이미지가 주는 '효과'를 덩달아
    받고있는것 같습니다.
  • 레벨 병장 patagoni 09/20 02:10 답글 신고
    정성가득한 이런글을 아직도 보배에서 읽을수있다는게 놀랍습니다
  • 레벨 병장 patagoni 09/20 02:15 답글 신고
    도입부에 란에보X는 CZ9A가 아닌 CZ4A 입니다...^^;
  • 레벨 상사 3 G4CP 09/20 02:20 답글 신고
    맞습니다 ^^;; 1~2세대가 CD9A, 3세대가 CE9A, 4세대가 CN9A,
    5~6세대가 CP9A, 7~9세대가 CT9A, 그리고 10세대부터 CZ4A였습니다.

    수정해두겠습니다, 정확한 지적 감사합니다.
  • 레벨 중위 2 루바토 09/20 02:28 답글 신고
    기어보드에 쉬프트 룩 ....ㅎㅎㅎㅎ
  • 레벨 상사 3 G4CP 09/20 14:04 답글 신고
    진짜로 성의문제입니다 ㅠㅠ 멋지게 해줘도 괜찮을텐데...
  • 레벨 원수 6500rpm 09/20 03:10 답글 신고
    간만에 재미난 시승기를 봤네요. 추천합니다^^

    그나저나 코너에서 리어가 잘 움직여준다는 것.

    MD가 그 점에서 까였던 것을 생각해보면 재미있군요. ㅎㅎ

    즐거운 추석 되세요^^
  • 레벨 상사 3 G4CP 09/20 14:06 답글 신고
    아직 MD를 잡아돌려보지 못해서 같은부분이라고 보긴 어렵지만.
    어쨌든 랜서의 후륜추종성이 뛰어나고, 고속에서의 스테빌리티에
    불안함을 느끼기 어렵다고 말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추종성과 스테빌리티의 양립을 잘 해놓은 세팅 같습니다 ^^
  • 레벨 중장 destroyer 09/20 08:14 답글 신고
    추후.... 긴시간을 내어 꼼꼼히 읽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 레벨 소위 1 yannie 09/20 08:32 답글 신고
    랜서는 아니고......
    저도 작년말 란에보를 생각해서 시승을 했는데.....
    첫 생각이 이게 미쯔비시가 아니였다면 적어도 국내에서...
    이정도는 아닐텐데란 생각이었습니다...

    세그먼트가 틀리겠지만...2000cc중형급 정도에 아이박.빌스타인..
    bbs휠에 흡배기..아쉽죠^^

    2000cc......추천 10+
  • 레벨 상사 3 G4CP 09/20 14:08 답글 신고
    차 자체가 나쁘진 않은데, 가지고 있는 조건이 모자라거나 아쉬운부분이
    많습니다 ㅠ_ㅠ
  • 레벨 대위 3 2JZGE 09/20 09:45 답글 신고
    잘읽고갑니당~~일본내수에는 랜서 랠리아트버전이있어서...껍데기하나만큼은 에볼루션부럽지않더군요;; 다만...시승은 못해봤습니다~차만봐도...역시나 제취향은 임프레자군요 ㅋㅋ 수프라 팔아치우고 임프레자...다시탈까싶네요 ㅡㅡ
  • 레벨 상사 3 G4CP 09/20 14:12 답글 신고
    저도 란에보 vs 임프STi 구도에서 임프레자STi의 편을 드는 사람입니다 ^^
    몇년전에 경험했던 GDB-E형 STi의 충격적인 주행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네요 ㅠㅠ
    Spec-C로 준비하셔서 서킷을 타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
  • 레벨 하사 2 아르센뤼팽 09/20 10:40 답글 신고
    꼼꼼히 잘 쓰신 시승기 잘 읽고 갑니다. 나중에 란에보를 타게되면 꼭 다시 시승기 올려주세요 ^^
  • 레벨 중장 다이나믹럭셔리 09/20 11:07 답글 신고
    좋은글이고 공감하기 쉽게 이해를 돕는 설명표현이 좋았던거같습니다.
  • 레벨 중령 1 종로간판 09/20 12:04 답글 신고
    간만에 게시판에 맞는글... 잘읽었습니다 추천!
  • 레벨 대위 3 신봉승 09/20 13:15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상사 2 감여사 09/20 13:15 답글 신고
    주행성능이 시빅2.0 이랑 비슷할려나
  • 레벨 상병 일개미와나 09/20 13:52 답글 신고
    이곳은 단순히 차를 얘기하는곳이지만...제조사가 어떤 회사인지 잊지 말았음 합니다. 일제시대 강제노동과 아직도 지급되지 않는 노동의 댓가...일본의 군수 물자를 제조하던...회사...과거에 얽매이는것도 싫지만...반일감정을 논하기도 싫지만 기억할껀 기억해야 하지 않을까 싶어 적어봅니다...
  • 레벨 대위 3 2JZGE 09/20 18:06 답글 신고
    미쯔비시...역사적으로깨고말하면 겨우 35년입니다...좋습니다~일본제품 쓰지말죠...정신대.위안부.강제징용등등....35년 정말긴~~세월이었습니다. 말나온김에 중국산도 쓰지맙시다. 600년넘게 행해진...처녀조공...전쟁치러갈때 강제군대동원등등...그래도 지금와서 돈많은 짱깨들 쇼핑하러온다니깐 머리숙여서 반겨주는 대한민국이지않습니까? 과거사들고덤비면 세상 쓸물건하나도없습니다. 35년에대한 보상은 못받아서난리고...600년은 안받아도되것습니까?
  • 레벨 중장 블루소다 09/21 00:17 답글 신고
    렌서 에볼루션이 아닌 그냥 렌서라면 국산 중형차보다 그렇게 나을 것이 별로 없다고 느낌~
  • 레벨 중위 3 태조탑건 09/21 00:31 답글 신고
    일본글투 같은데 ㅎ
  • 레벨 소령 1 으흠 09/21 10:23 답글 신고
    그래도 안삼 ...
  • 레벨 대령 1 전술지휘관 09/21 12:40 답글 신고
    상세한 시승기 잘보고 갑니다.
  • 레벨 병장 강신규 09/22 23:59 답글 신고
    재밌네요... 길지만 꼼꼼하고
    내용이 정리되 있어서 쉽게 읽고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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