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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다이나믹럭셔리 11/08 12:44 답글 신고
    D딸모드를 경험해보시고 브레이크 고주파 소음을 경험해보셔야..

    뉴임프의 진가를 아실수있죠.
  • 레벨 병장 시퀀스 11/08 13:27 답글 신고
    그런식으로 따지고 들면 한도 끝도 없습니다. 무슨말인지 잘 아실거라 믿습니다. 둘다 장단점이 있으니 적당히 좀 하시길.
  • 레벨 소령 3 짱구굴리지마 11/08 12:48 답글 신고
    잘보고 갑니다..
  • 레벨 대위 3 S40T5 11/08 12:50 답글 신고
    잘읽고갑니다.
  • 레벨 중사 1 무차원 11/08 13:07 답글 신고
    글 잘보고 갑니다 ^^
  • 레벨 중사 2호봉 겜보이 11/08 13:12 답글 신고
    현재 1만7천키로탄 임프 오너입니당. 글 잘 읽었습니다. 제 차는 D딸모드까지는;; N보다 D에서 진동이 더 있긴 하지만 덜덜덜 이러진않습니다. 또한 브레이크 고주파소음도 안납니다 ㅎ
  • 레벨 원사 2 마인드튠 11/08 13:47 답글 신고
    공감되네요...ㅎㅎ저도 지금은 주차장에 모셔둔 임프님에게 D딸모드가 있긴하지만...여러모로 만족스럽습니다..
  • 레벨 소장 뉴Boxil 11/08 14:19 답글 신고
    '차의 기본바탕'


    이게 SM의 제일 큰 장점임. 단점은 저출력....;;;


    퍼가도 되죠?
  • 레벨 상사 2 정속운행 11/08 14:41 답글 신고
    차의 기본성능에 걸맞는

    힘의 받침이 아쉬운 듯 합니다
  • 레벨 하사 1 파란바다 11/08 15:19 답글 신고
    이젠 르노도 엔진에 좀 신경을 써야할듯하네요...
  • 레벨 중장 구라드림 11/08 15:35 답글 신고
    중형차들 모두 5인승으로 나오지요??
    4명타고 여유롭다고 소나타와 공간면에서 꿀릴게 없다는건 잘못된 판으로으로 생각됩니다.
    5인승이라면 5명타고 좁고 불편한지 그렇저럭 탈만한지 확인을 해야지요..
    그리고 딸리는 동력성능이런 어쩌겠습니까??

    그외 다른 부분들은 손화타보다 나쁘다고 생각되어지지는 않습니다.
    좁은 공간(좌우폭), 부족한 동력 요거 두개가 가장 문제이고 가장 많이 까이는 부분이지요..
  • 레벨 중사 1 오라클X5 11/08 15:41 답글 신고
    가끔이지만 벤츠 뉴s클래스를 타는데요 뒷자리 3명 타면 비좁습니다. 승용 뒷자석에 3명 타고 여유로운 차를 못 봐서 아예 3명 타는 상황은 뺐습니다. 2명 타기엔 충분하더군요. 레그룸이나 헤드룸 말입니다.
  • 레벨 소장 정피니티 11/08 16:05 답글 신고
    예전 차가 임프인데 정말 차 타면서 언덕 출력딸리는거
  • 레벨 소령 1 디젤마니아 11/08 16:51 답글 신고
    임프의 단점 - 거기서 거기다. 별차이 없다. 무난한 수준이다.

    임프의 장점 - 기본바탕에 충실하다.
  • 레벨 병장 매직레인져 11/08 17:16 답글 신고
    부족한 동력성능이라...참 애매하지요...동급에 비해서는 일단 마력이 딸리니그건 이해갑니다만 과거 차와 비교해서 그렇지만 nf 이전 2000 cc 급 차들은 모조리 동력성능이 딸려야 맞는건대...쏘나타 2 골드dohc 부터 그 이후 133 마력 뉴이엡까지 글쎄요.그냥 2000 cc 다운 동력성능아닌가요.주행하기 짜증나거나 이게 차냐...이런 동력성능이 아니라면 보배에서 말고는 그리 불편하지 않습니다.개인시각이겠지만요.2500 이나 그 이상 배기량 이라면 모를까...물론 시대에 뒤쳐지는 것은 비난받아야겠지만 140 마력대 2000 cc 차들이 과거부터 지금까지 모조리 부실한 동력성능 운운 하는 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 레벨 중령 3 보람찬막노동 11/08 17:58 답글 신고
    다른건 모르겠고 서민 시리즈가 우드는 저렴한건데 색갈 자체가 우드색이라 고급스러운거지 솔직이 둘다 이상하던데 ㅋ
  • 레벨 하사 2 s5pro 11/09 00:54 답글 신고
    저역시 소나타 임프 다 타보고 답변 드리자면...기본기빼고는 모든게 불편한 임프라고도 할수 있습니다... 소나타에비해서 단점은 출력이 시원하지 않다... 소나타보다 비교적 높은rpm을 사용하게 되는것 같더군요... 거기서 연비도 저하되고...승차감 솔직히 고속도로가봐야 잘나가지도 않는차로 달려봐야 얼마나 달릴까요...물렁하나마나 둘다 그나물에 그밥... 딱히 소나타에 비해 장점이 많지 않은데 수리비 약1.3배...3년타고 팔꺼면 상관없지만 차라는게 좀 타다보면 고장아니라 소모품관련 바꾸다보면 살살짜증...결국 제손에 남는건 소나타입니다... 결론은 비슷비슷함...걍 끌리는거타면 장땡인 그저그런 서민차량들....ㅡㅜㅜ
  • 레벨 하사 2호봉 TongYang 11/09 21:39 답글 신고
    슴 소유자들은 슴 조금 뛰어난거 있음..대단하다!부족한거는 그런거 별로 중요하지 않다....ㅋㅋ마치 종교를 보는듯!ㅋ임프의 기본 바탕이 좋다는 건 뭐가 있다는건지..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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