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초에 액센트 디젤 , 해치백이 나온다네요.
반가운 것은 연비가 자동기준으로도 20km 에 근접했다네요.
20 넘길 수 있었는데 안타깝게 미션이 4단이라 조금 안 된답니다.
기존 1.6 vgt 개선엔진 같은데 130마력 전후, 28토크 전후 쯤 될 거라
보면 신형 6단도 충분히 좋겠는데 가격상승때문에 4단 쪽으로 기운 듯 하네요.
수동 6단은 23.5 나왔다니 대단합니다.
자동미션이 4단인게 아쉽긴 하지만 주행성능만큼은 1.6GDI를 능가할 것 같네요.
수동같은 경우는 제로백이 8초대는 충분히 나올 것 같습니다.
고성능 소형차가 나온다면 판매량도 늘고 입지도 넓어지겠네요.
5도어 해치백 디자인만 잘 뽑아준다면 디젤로 한번 구입고려해 볼만 하겠습니다.
라프디와의 가격차이도 중요한데 일단 연비가 많이 앞서는군요.
4단미션은 참 아쉽습니다.
쩝쩝...다 만족스런 차가 없다니깐요....
그리고 엑센트 디젤 수동은 6단으로 나온답니다^^ ...기어비까지 정비지침서 사이트에 나오더군요 ㅋㅋ
1.5나 1.6이나 세금 큰차이 없는걸로 아는데..
2.0이면 모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