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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위 3 SAINTMISA 10.12.02 13:08 답글 신고
    쪼매난게 잘나감.. 막히는 도심에선 진짜 슈퍼카 아닌이상 띠어놓을 수가없음 아니 힘듬.. ㅎㅎ 한 제로백 5초때 이하 되야 미나 ㅂㅂ 가능함....코너링 좋음 하체 단단함.. 차는 좋아하는것 타는것이지 그레이드가 있는것이라고 생각하네요 전.. 저도 큰차를 싫어해서.. 작고 빠른 차로 업글하는게 목표입니다. ㅎㅎ
  • 레벨 간호사 맘은엠부쓰리 10.12.02 13:28 답글 신고
    아반테 이빵 탈때..고속도로에서 짧은 배틀해봤는데.. 저 190 쏠때... 미니는 유유히 앞으로 쑥~~잘나가더군여... 그때 미니가뭔지모를때.. 정말~~~..!!! 깜놀........ㅋ..
  • 레벨 중위 1 내년엔이쿱 10.12.02 13:38 답글 신고
    저도 낼모레 40인데 달리기좋아해서 미니가 겁나땡기는데 비슷한증상이시네요 ㅎ
    s도 빠르다고하는데..저도 남의식되서 만약살거면 그냥 검댕이사서 올블랙이나 해주고 타는게 제일무난할듯하네요 ㅎ아님 gti나 120d도 염두해두고있는데
    저는 그래도 120이후륜이라 제일땡기더라구요 차체가 작아서 후륜은 큰의미가없다는데 주행질감은 엄밀히 틀리므로..살때되서 시승해보면 알겠죠 ㅋㅋ
  • 레벨 훈련병 뿌엘라 10.12.02 13:53 답글 신고
    제로백은 제원 상의 것보다 실제측정이 더 빠르더군요.
    jcw 컨버터블의 제원표에 나온 제로백이 7.3초인데 오토조인스 김기태님의 시승동영상을 보면 실제 측정했을때 6.9초로 나왔습니다.
    컨버가 아닌 jcw의 제로백도 제원표에는 7.0초로 되어 있지만 실제는 6.7초쯤 됩니다.
    FF이면서 전륜 오버행까지 극단적으로 짧으며 무게 중심도 앞쪽으로 많이 치우쳐져 있어서 과연 이것이 밸런스가 제대로 나오려나.. 하고 생각도 들었는데 막상 타보니
    언더 스티어링도 매우 적어 뉴트럴 스티어링에 가까운 감각이였고 브래이크시 노즈 다이브도 거의 없고 최대토크도 알피엠 1750 부터 5000까지 거의 플랫하게 나오기 때문에 일반적인 도로 상황에서 순간적인 민첩함에는 상당한 잇점이 있습니다.
    차체가 가볍고 하체가 탄탄한 것도 큰 몫을
  • 레벨 중사 1 깜장SL 10.12.02 14:01 답글 신고
    JCW존쿠퍼웍스 모델을 질문 드리는겁니다. 제원상으로는 0-100 이 6.1초로 나와있네요..혹시 나이드신 오너분 계시면 내릴때 챙피하지 않던가요? 예쁜 20대 여자가 내리는걸 기대하고 있다가, 뚱뚱하고 배나온 40대 아저씨가 내리면 이상하게 보지 않을까 해서요..
  • 레벨 훈련병 뿌엘라 10.12.02 14:09 답글 신고
    그 기종은 국내에 팔지 않습니다. 그것은 211마력으로 셋팅된 수동 모델이구요.


    국내에서 판매하는 쿠퍼s jcw는 쿠퍼s에 약간의 jcw 튜닝을 더한 192마력의 오토 기종입니다.
    저 역시 40대 중반입니다만 차 타면서 그런 생각은 해본적이 없어서 뭐라 말씀을 못드리겠습니다 ㅜㅡ
  • 레벨 중사 1 깜장SL 10.12.02 14:22 답글 신고
    아 글쿤요.. 제대로 된놈은 수동이란거죠?
  • 레벨 훈련병 뿌엘라 10.12.02 14:06 답글 신고
    배기량이 작아서 고속 영역에서는 확 죽어버리지 않을까 예상했었는데 의외로 고속에서도 크게 늘어지지 않았구요. 고속 안정성도 꽤 좋습니다.

    로터는 작은데도 브래이크가 매우 잘 들어서 가까이 붙어서 똥침 놓는데도 별로 불안하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느낀 가장 나쁜 점은 노면을 너무 타는 것이였습니다.

    휠배이스가 짧고 차체가 가벼운게 가장 큰 이유이겠지만 215 40 18로 인치업한 차량인데 노면 상태가 굴곡이 있는 경우 핸들링이 매우 불안해집니다.

    제가 보다 넓은 광폭 타이어를 낀 다른 차량을

    (인피g쿱 타이어폭 245. 포르쉐 c2s 타이어폭 295) 탔을 때 보다 더 불안했습니다;;;
  • 레벨 상사 2 Mento33 10.12.02 14:46 답글 신고
    외국에서라면 모를까..
    국내에선 솔직히 30 중반 넘어서 미니 타면 좀 안어울리는게 현실이죠....
  • 레벨 중사 1 깜장SL 10.12.02 15:05 답글 신고
    답글 감사드립니다.
  • 레벨 하사 2호봉 MNT 10.12.02 15:27 답글 신고
    요란하게 꾸며진 양카도 아닌데 남시선 신경쓸 필요 있을까요^^ 주변 눈치 무서워서 피할거면 아예 처다보지도 말아야죠 ㅎㅎ 미니에서 꼭 20대의 귀여운 여성이나 젊고 잘생긴 남자가 내려야 한다는건 편견이에요. 미니 달리는 맛이 있는 차입니다. 그냥 미니도 잘달리는데 JCW면 오죽하겠나요. 40대라고 하셨는데 가정을 꾸리고 계시겠죠? 그럼 당연히 세컨카 이실테고....결혼전이나 결혼후 아직 아이가 없는 신혼생활 일 경우까지 충분히 탈만한 차에요 ㅎㅎ 나중에 아이 생기고하면 페밀리카가 따로 없다고 한다면 미니는 바이바이죠 ㅠㅠ

    아무튼 나이에 신경쓰지 마시고 능력되고 본인이 원하면 가야죠~
  • 레벨 중사 1 깜장SL 10.12.02 16:10 답글 신고
    세단으로 큰놈하나 중간놈하나있고, 애들 둘은 초딩 중딩... 혼자 탈만한 작고 잘 달리는 차 생각하다가 갑자기 관심이 생겨서 고민 중입니다.
  • 레벨 병장 관대하다 10.12.02 15:37 답글 신고
    취향이지 말입니다. 하지만 꼭 미리 시승을 해보세요. 생각보다 느낌이 다른 차였다거나 계속 타다보니 이게 아니었네라는 평이 없지 않습니다. 물론 안그런 차도 없겠지만요. 그래도 쿠퍼는 일반차들에 비해 살짝 매니아 취향인 맛?이 있다고나 할까요?
  • 레벨 상사 1 h월드 10.12.02 16:03 답글 신고
    20대후반 미니 오너구요 작은사이즈 차량을 처음 접하시면 쫌....

    시트 약간 딱딱하나 며칠타면 적응대구요 핸들링 굿! 브레크 베리굿!!

    혼자나 둘이타는거구요 뒷자석은 ㄴㄴㄴㄴㄴㄴㄴㄴㄴ 트렁크 효율성없구요

    같은 가격대 차량보다 옵션 완전~~~~ 없구요ㅠ.ㅠ 옵션을 엔진하고 브레이크에

    투자를 했나봐요ㅠ.ㅠ 저는 걍 미니인데 jcw라면 성능 걱정은 없을듯...

    고속에서 배기량때문에 좀 늘어지는 맛이 있지만 시내주행에서는 3.0

    기동성 충분히 나옵니다 아주 충~~분히
  • 레벨 간호사 맘은엠부쓰리 10.12.02 17:57 답글 신고
    한때 구매욕구 충만해서 JCW 랑 330I 랑저울질했습니다..
  • 레벨 하사 2 도미즈 10.12.03 01:55 답글 신고
    난오히려 나이있으신분들이 그런거타면 멋있을꺼같은데... 세상은 그렇지않으니 ㅠㅠ 전 찬성입니다~ 미니쿠퍼 정말 세컨드로는 top에 있는 차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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