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가에 차를 정차한후 다시 출발하려는 데
그길이 차량이 꼬리를 물고 고속으로 다니는 길이라
뒷차의 눈치만 보고 기다리다
충분히 간격이 여유 있어 보이는 상황에서
감빡이를 켜고 핸들을 틀면서 악셀을 밟았는데...
후덜덜...
내차는 굼떠고 뒤에서 오는 차는 쒱 하고 달려오니...
순간 뒷골이 찌르르...
차량 반품하고 다시는 랙턴 처다보지않았음.
요즘 렉스턴 힘좋아졌다고 하더만..
다시 2000cc로 엔진 다운시킨것 나온다니
엤날 2700cc짜리 시운전하던 기억이..
power누르고 꾹!
2.7리터 짜리는 좀 괜찮지만..
그리고 초반 반응 느린건 쌍용디젤차 공통 인듯합니다.
제가 볼떄는 차가 문제가 아니고 님의 운전습관이 문제인것같네요
어느정도거리를보고진입해야죠 무리하게끼어드니그런상황이생기죠
저는 3년정도 운행하면서 그런적한번도 없엇습니다
렉스턴이반응이느리기는하지만 무리하게끼어들지만않으면
아무 문제없습니다
달리다 .. 급가속할땐 M모드로 바꾸고 악셀질 함 하변 .. 요즘 나오는 2.0 승용 정도는
그냥 쭈욱 멀어지는데 ...
꼭 기계식 엔진 타던 분들이 굼뜨다고 난리네요~
191마력 AWD 타보세요 .. 벤츠5단(mb5단) 초기반응이 살작 느린거지
부스팅 1800RPM만 되도 시작되는데.. 터빈 돌기시작하면
41 토크가 과연 굼뜰까요 ??
하지만 초반 굼뜬건 동일하구요..
쌍용차들 세팅 자체가 다 그런듯합니다..
앞차가 천천히 가서 1차로로 추월해서 나갔는데...차는 rpm만 올리고 뒷차는 어느세...저도 진땀..
대부분의 4단 오토차들이 그런 특성이 있구요.. 요즘은 좀 좋아지긴 했지만 수동과 비교하면 아직도 허당이 많지요..
미션 허당...
터보렉이면 rpm자체가 느리게 올라갑니다...
렉2..아니 xdi인가..정도만타도 겁나게 잘나갑니다
죽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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