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정피니티 10.12.18 18:20 답글 신고
    35 분 헐~~약드시고 운전했나;;
  • 레벨 일병 S16VGT 10.12.18 18:21 답글 신고
    아마 여기 정말 오래 계셨던 분이라면 아시는 분도 계실 듯...뉴글 3.5를 완전 찬양 하던 분이 계셨었어요
  • 레벨 소위 3 흰젠쿱 10.12.19 14:38 답글 신고
    시계고장인듯..
  • 레벨 중령 2 달구지R 10.12.18 18:26 답글 신고
    초속 중속 고속 모두 YF 2.4 GDi에게 안됩니다. 이상 끝.
  • 레벨 일병 S16VGT 10.12.18 18:27 답글 신고
    아~국산차도 그동안 엄청난 발전이 있었군요^^
  • 레벨 병장 봅스카니 10.12.18 18:34 답글 신고
    YF2.4 GDI도 스알 수동에게 안됩니다. 이상 끝.
  • 레벨 대위 3 300SRT 10.12.18 22:02 답글 신고
    경량화 기술의 발전이 크죠.
  • 레벨 대위 2 더블에이 10.12.18 18:46 답글 신고
    뉴글3.5가무슨차죠?ㅋ
  • 레벨 중사 3 이휴지코푼거맞아 10.12.18 18:54 답글 신고
    다이너스티 3.5를 가지고 있습니다..
    초속 중속은 와엡에 밀리지 모르나 고속도로라면 해볼만합니다..
    연식이 꽤지났지만 긴 고속도로 언덕도 시프트다운없이 토크로 밀어붙입니다...
    등록증상 225마력 5500알펨 31.8토크지만 요즘차출력 환산시 198마력 29.8토크입니다
    물론 무겁고 굼든차입니다...하지만 고속도로에선 무섭더군요..
  • 레벨 하사 3호봉 tosa 10.12.19 00:32 답글 신고
    토크는 엔진의 1회 회전력 입니다. 회전력이 몇천번씩 모아지는게 마력 이고요. 즉 마력이 더 중요하죠. yf나 다이 3.5나 실제 횔마력은 비등 비등합니다. 예전차들은 밋션 반응도 느리고 기어 단수도 촘촘하질 못하네요. 무게도 다이가 무겁겠고 yf 보다 뛰어난 점이라곤 저회전 에서 힘이 좀 남는다는점 뿐인데 그마져도 무게 때문에 다 까먹으면...잘하면 일정 구간에서 잠시 비등할 정도.ㅎㅎ
  • 레벨 상사 2호봉 트윈터보 10.12.18 19:13 답글 신고
    명차죠!!!
    장점이자 단점인..쇼바..환상입니다..
    국산차의 롤스로이스? ㅋㅋㅋ 암튼 주겨줘여
  • 레벨 소위 3 흰젠쿱 10.12.19 14:40 답글 신고
    전 뒷자석 움직이는게 마음에 들던데요..

    승차감 하나는 최고인듯...ㅋㅋㅋ
  • 레벨 원사 2 냅뚜유 10.12.20 20:31 답글 신고
    승차감 하나는 최고인듯...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