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3 군운전병출신 11.03.09 12:45 답글 신고
    차를 아직 못보았는데...
    얼마나 엔진룸을 줄여놨기에... 정비불편 이야기가 나오네요.
    기존 쌍용차들은 너무 널널해서 불편함이 없었는데요.

    모하비는 아직도 팬클러치 쓰나요???
  • 레벨 중사 3 역끼톡끼 11.03.09 12:56 답글 신고
    아주 불편한 정도는 아니구요 스알과 투싼 대비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전륜으로 바뀌는 바람에 기존의 쌍용차량들과 엔진 배치도 바뀐거아시죠? 손이 들어가는 공간이 투싼과 스알대비 많이 없는 편이라 그리 적어놨습니다. 기존의 쌍용차들이 엔진룸은 널널했죠. 그에 비하면 턱없이 좁아요.
  • 레벨 상사 3 군운전병출신 11.03.09 14:00 답글 신고
    그렇군요... 한번 가서 봐야 되겠네요^^
  • 레벨 중사 3 브레드홍 11.03.09 12:48 답글 신고
    마크떄고 겨루기에는 쌍용이나 현대나 거기서 거지죠
  • 레벨 대위 1 칼질엔하이빔 11.03.09 13:16 답글 신고
    디자인이 여러세대를 아우르는 보편적인 장점도 있지만 그렇다고 딱히 눈에 확 꽃히는 매력도 없는게 사실임...
  • 레벨 소위 2 공도휠스핀 11.03.09 13:43 답글 신고
    앞에가 어리벙벙한거빼곤 내외부좋더군요..~
  • 레벨 중위 2 봄베이진토닉 11.03.09 13:48 답글 신고
    2열은 정말 타회사 차량보다 넓더군요~ 가운데 바닥 튀어 나온부분도 없고~ @_@
  • 레벨 중사 3 역끼톡끼 11.03.09 14:14 답글 신고
    맞아요. 2열 의자가 등받이 각도 조절도 되는게 뒤 탑승자를 위해 정말 좋더라구요.
    또한 키가 186인제가 운전석에서 무난하게 의자 세팅을 하고 뒷좌석에 앉아도 넉넉했으니까요. 천정도높아 헤드룸도 여유가 있어요. 암튼 동급 실내공간은 아주 좋았습니다.
  • 레벨 상사 1 아웃로 11.03.09 14:01 답글 신고
    실제로 보니 디자인이 튀는거 없이 무난함.

    스포알하고 비교해보니 통통하던데....^^
  • 레벨 중장 구라드림 11.03.09 14:38 답글 신고
    공간이 스포나 투싼보다는 크게 잘나온것 맞는듯합니다만 싼타만큼 크지는 않습니다.
  • 레벨 소위 1 빈2빈2 11.03.09 14:57 답글 신고
    저는 스r 타는데 뒷자리 너무 불편합니다. 액티언스포츠처럼 뒷자리가 너무

    일직선으로 서있고 각도 조절도 안되고 뒷자리 누구 태울때마다 짜증납니다.
  • 레벨 간호사 아트천사 11.03.09 15:10 답글 신고
    쌍용차 싫은건 아닙니다
    아버지차 체어맨5000cc, 제가 일할때타는차 액티언스포츠, 회사팀장님차 렉스턴
    결함이많아요..단지 뽑기잘못해서라고만 말할순 없을정도
    결함많아서 사업소 자주 가서알게된 점 서비스도 그닥이라는거; 실력이없는건지;
  • 레벨 소위 2 붉은악마 11.03.09 19:12 답글 신고
    자유로에서 코란도C 달리는거봤는데 잘달리던데요~~~ 볼보C30 하고 같이 쭉 밟으시던데... 일생이신듯 ㅎㅎ 코씨는 임판이었던걸로 기억 ㅎㅎ
  • 레벨 소장 환한미소불닭 11.03.09 20:54 답글 신고
    좋아보임 ㅎ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