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오너분들의 자긍심은 알겠습니다만 현기차 텁시리즈들과 직발에서 지고는 와인딩 이야기 참 많이 하십니다.
골프 좋은 찹니다. 근데 현실은 직시합시다. 텁시리즈들 잘 만들어 진거 인정하면 되지 왜 자꾸 하체 불안하다며 와인딩 이야기합니까?
현실은.....
탑기어 랩타임.
참고로 같은 순정조건차에 동일한 공식 드라이버 (보배판 자칭 드라이버 아님)...차이는 케텁이 싸구려 넥슨타이어끼고도 1.50 초 차이...넥슨타이어 구린거 와인딩시 얼마나 영향 줄지 아실거구요...이제는 와인딩 이야기하지 마십시요. 참 보기 않좋습니다.
무뎌져도 독일차타다 국산차 타면 바로 느끼죠 ㅎㅎ
국산차들이 많이 좋아지긴 했더라구요..
근데...국산차타다 독일차타면 확실히 차이가 나더군요....ㅎㅎ
와인딩이랑 트랙이랑 다르다고 프랑이님이 말하는것 같은데 ㅡㅡ;;
코너? 일체형만 끼워줘도 달라짐
저렇게 비교하는거보니
차량의 성격부터 이해하심이 어떨까요?
넥슨은 카트라이더-.-
근데 사진렙타임은 왜 올리신거에요??
설마 서킷에서 2초밖에 차이 안난다고 말씀하실려고 하는건 아니시죠??ㅎㅎ
k5터보 탈사람은 타시고
골프gti 탈사람도 그냥 타시면됩니다 ㅎㅎ
서로 장단점이 있으니깐 입맛데로 타심이 ~
일반인이 두대몰고 나가서 렙타임찍으면 또 다른결과가 나옵니다.
그리고 별것도 아닌것 처음보이실 2초가..
예전에 태백탈때 미친듯이 노력해도 당길수없던 2초 였습니다 ^^
있을수도 있겟내요 ~~
케텁오너도 아닌 짤릴레오님이 흥분해서 gti오너들 보라고 글까지 쓴는걸보니 ㅋㅋ
할일도 없으신가 ㅋㅋㅋ
ㅋㅋㅋ
점점 심해질수도 있음...
티코도 200마력올리면 운전재미있습니다. ㅅㅂ 할말없으면 운전재미래 ㅄ들이 에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