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퇴근..어디 들렸다 7시 30분께
제2 순환로 봉선지구 나들목 1k 전방서부터 밀리네요...
쭉 따라가는데 용산 터널 전방서 차들이 쑥~~빠지는 느낌이 들더니...
순간, 퍽~~! 소리가 나네요.
제 앞차 산타페 구형.
그 앞 체어맨 - nf 소나타 - 카렌스/
잘 나가던 흐름이 막히니 카렌스 급제동 뒤따르던 소나타도 급제동...그런데,
체어맨 오너분이 조금 늦으셨는지..
체어맨이 뒤에서 박고 그 여파로 소나타가 카렌스 박은 상황...
그 옆을 갓길을 통해 가면서 보니
체어맨 앞 본넷트 위로 휘어지고 라디에이터 그릴도 상당히 망가졌네요.
소나타 뒤범퍼랑 카렌스는 별 외상^^은 없는듯...
그러고보면,
뒤에서 박으면 뒤차가 상당히 충격이 생기나 보군효..
체어맨 앞부분은 상당히 찌그러졌는데 소나타 뒤는 멀쩡하더라구요...
쿠킹 호일 쿠킹 호일 하길래 상당히 찌그러질 줄 알았는데...
뒤범퍼 멀쩡하길래 뒤차가 박으면 충격이 뒤차가 세다는걸 알았네요...
아님, nf 소나타가 강한걸까욤???
설 연휴 먼길 운전하는 횐님들 많으실텐데...
다들 안운하셈...
그럼 노즈다운 현상이 일어나서...앞차 범퍼 밑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그러하여..뒤에서 박는차가...데미지가 더 크다고 합니다.
아하하..죄송~ㅠ.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