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1 1600cc 12.06.28 16:20 답글 신고
    단점은 다 같아요 순정대비 승차감하락 차체에 스트레스 축척으로 인해 부싱류 내구도 하락등이 있어요
  • 레벨 중사 3 페이토니아 12.06.28 16:22 답글 신고
    굉장히긴데요...다운-종발이-일체형-순정-종발이-일체형 반복코스입니다
  • 레벨 원사 1 1600cc 12.06.28 16:33 답글 신고
    장점으로는 낮아진 무게중심과 단단한 하체로 좌우롤링을 줄여줘 좀더 안정감있는 코너링을 구사할수있죠 하지만 한계상황에 좀더 가깝게 다가가게 만들어줄뿐 한계상황을 없애 주진 않습니다. 그리고 타이어와 휀다사이의 갭을 줄여줘서 외관상 보기에 차가 좀더 스포티 해보이는효과도 있죠
  • 레벨 원사 1 1600cc 12.06.28 16:37 답글 신고
    간혹 시승기 보시면 종발이형태의 서스튠하면 순정대비 승차감이 비슷한데 롤링을 줄여주고 일체형도 좋은것은 순정과 비슷한 느낌이면서 롤링을 잡아준다고 하는데 이게 서스 가 지극히 개인적인 성향이 강해서 어떤분에겐 안정감을 줄수있지만 어떤분에겐 불쾌감을 줄수있어요. 만약 이번에 하체쪽 튜닝을 구상하고계신다면 동호회나 주변에 튜닝하신분 차량 직접 시승해보시고 선택하셔야할거에요.. 그리고 꼭 운전석에 앉아보세요. 조수석이랑 운전석에 앉아서 운전해보는거랑은 또 천지차이거든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