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제네시스 깡통 380보다가 지난달 렉시콘 무조건 달려서 5천 이상 띄운거 보고 멘붕온 이후 수입 엔트리 알아보던 중 ATS나온거 보고 사이트 들어가서 유심히 보니 A4/A5 발를 것 같아 심히 동요중인 중생임.
일단 마음에 드는 기능들:
- MRC(Magnetic Ride Control) : 자기 부상열차 원리를 응용한 서스펜션
- 12.5 inch LCD 계기판 : 어렸을 때 007영화에 나오는 계기판 내 네비게이션 (속도계 중앙에) 및 LF-S에 있을법한 가변 계기창
- 2.0T 272HP: G2X에서 검증받은 엔진 성능
망설이게 되는 것들:
- 6단 오토 (CTS 2013버전 출시 후 8단으로 바뀔 예정이라 함)
- 짧은 휠베이스 : 뒷좌석 시망(좋게 보자면 조향 성능은 좋을듯 하나 휠베이스가 더 긴 BMW3시리즈보다 횡g 가 0.03정도 딸림)
- 매미없는 트림 : CTS나온것 보면 Luxury랑 Performance 버전이 주력일듯 한데 그럼 MRC랑 LCD계기판 없을 수 있슴
- 11월 이후 출시 : 현재 CTS의 홈쇼핑 대란 이 후 내려간 이미지/시세 등..
수입차게시판에 올리는게 합당하나 거의 사진만 올라오고 글은 별로 없는 관계로 이곳에 올리는 점 이해 부탁하며 의견좀 듣고자 합니다.
전 무지하게 기대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이 너무 잘나와서 ㅎㅎ
성공 여부는 가격이 관건이겠네요
근데 캐딜락이라 가격이 만만치 않을 겁니다...
나름 gm에서는 고급브랜드이잖아요...
여성이 상당히 좋아할만한 스타일...
동급대비 제일 럭셔리해보임 ㅋ
320D 520D 다 타봤지만.... 실소유주들은 그 디젤 소음을 즐길수 있는 능력들을 갖춘거 같던데 ㅎㅎㅎ
그리고 ZF8단은 발로 세팅을 했는지.. 니미 무슨 감속만 하면 울컥거려.. 그리고 악셀반응은 완전 푹푹 꺼지구.
이런것도 다 즐긴다던데 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