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망용이라고합니다. 시배목에는 처음으로 글을 올리네요 ㅎㅎ
곧 결혼도하고 이것저것 알아보고있는데
제가 출퇴근용으로 차를 하나 지를려고합니다..
둘중에 하나 생각중인데..정말 고민입니다.
시/배/목 유저님들이라면 멀 선택하실지 알고싶어서 이렇게 글올려봅니다.
간단히 댓글부탁드릴게요~ 그럼 불금 다들 화이팅!!
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안녕하세요
망용이라고합니다. 시배목에는 처음으로 글을 올리네요 ㅎㅎ
곧 결혼도하고 이것저것 알아보고있는데
제가 출퇴근용으로 차를 하나 지를려고합니다..
둘중에 하나 생각중인데..정말 고민입니다.
시/배/목 유저님들이라면 멀 선택하실지 알고싶어서 이렇게 글올려봅니다.
간단히 댓글부탁드릴게요~ 그럼 불금 다들 화이팅!!
게이쓰리 제일 산거에...
20만원인가 30만원인가 옵션 잇어요 그거 하나 넣고 스동으로 탑니다...
넘흐 개안은거 같아용^^
후롸이드 세단도 이뻐요^^
근데 그돈이 그돈이라능...ㅋ
- 2014년형 프라이드
위 차량은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상에서 수상한 경력을 보유한 세련된 감각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스타일 뿐 아니라
상품성도 함께 호평을 받고 있는 차량이며 용도에 맞는 다양한 시트 배리에이션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공간연출이 가능합니다.
가솔린 차량은 4Door, 5Door로 구성되어 크루즈 컨트롤, 타이어 공기압 경보시스템(TPMS),
후방 주차 보조 시스템,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 연비를 향상시키는 ISG 시스템 등을
장착하였고 디젤 차량이 경우 U2 1.4 디젤엔진(유로5)과 6단 수동변속기의 파워 트레인을 기반으로한 해치백이며
전모델에 6에어백 기본 적용, VSM(차세대 VDC) 등 운전자와 탑승자 모두를 위한 다양한 안정성 관련 성능들이
기본 장착되어 있어 모두의 안전을 도모하며 실질적 편의를 향상시켜줍니다.
- 2014년형 K3
K3는 독창적 조형미와 입체감 있는 바디라인으로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보여주며 엔진성능 및
플렉스 스티어 등을 통해 우수한 힘과 경쾌한 가속감을 더한 드라이빙을 선사해 드립니다.
우수한 출력과 토크를 자랑하는 가솔린 엔진과 높은 연비효율을 확보 하도록 차량상태를 제어하는 경제운전 시스템인
액티브 에코 시스템(A/T 모델 限 적용)을 기본품목으로 장착하였으며 디젤 차량 의 경우 고강성 구조의
주철 엔진 블록과 가변석 터보 차저를 적용하여 경제적이면서도 역동적인 주행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소음과 진동을 대폭 줄여 정숙성을 향상시킨 U2 1.6 VGT 디젤 엔진(유로5)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 차량 모두 차량의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와드리는 VSM(차세대 VDC), 모터를 이용해 차량 속도에 따라
조향을 제어함으로써 조향 편의성 및 연비를 향상시켜주는 속도감응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MDPS),
6단 자동변속기 등 다양한 안전 및 편의 사양으로 구성되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상기 사양 구성은 차급 및 선택사양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 본문의 정보와 홈페이지, 인쇄물 상에 표기된 사양명이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차량’-‘프라이드’, ‘K3’에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궁금증을 해소하시는데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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