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참부지 14.09.08 15:46 답글 신고
    -3도까지는 줘봤는데..편마모먹는거빼곤 그리크겐.,안느껴지든데유
  • 레벨 준장 쿠페마니아 14.09.08 15:47 답글 신고
    오호~ 크게 차이는 없나보네요. 기울어져있으니 접지면이 적어서 딸릴줄 알았는데 크게 상관은 없나보네요
  • 레벨 대위 3 FreeRpm 14.09.08 15:46 답글 신고
    마이너스가 되지만 손실이 크진 않습니다. ㄹㄹ에선 고마력이 아니고선 더더욱 상관없으며... 잃어버리는 직진성 대신 코너링과 휀다간섭을 피할수있는 이점이 있으니깐요ㅎ
  • 레벨 준장 쿠페마니아 14.09.08 15:49 답글 신고
    오호 그렇군요~ 고마력 아님 크게 상관없군요 ㅎㅎ 답변 감사합니다
  • 레벨 중위 3 까꿍e 14.09.08 16:00 답글 신고
    후륜차면 좀 차이날걸요. 전 전륜 280마력 정도인데 급출발하면 접지 체감차이 좀 나요. 근데 후륜차에 후륜은 굳이 캠버안줘도...전륜차면 캠버 주고 안주고 언더의 정도가 차이가 심하죠.
  • 레벨 준장 쿠페마니아 14.09.08 16:01 답글 신고
    순정 출고인데 캠버가 들어가 있거든요. 캠버 조절이 안 되는 타입이구요 ㅎㅎ
  • 레벨 대위 3 거중구형이거장난이너무심한거아니요 14.09.08 16:13 답글 신고
    전륜이니까요
  • 레벨 중장 destroyer 14.09.08 16:15 답글 신고
    캠버가 있다고 접지면이 줄어든다는건
    금시초문이네요 ....
    정말 아무것도 모르고 하는소리죠..
    접지력차이에서 차이는 없습니다.
  • 레벨 원수 6500rpm 14.09.08 18:10 답글 신고
    오로지 직진만을 위한다면 캠버를 안 넣는 게 좋지요.

    특히 드래그시 휠스핀이 심할 때는 말입니다.

    레이싱카들이 캠버를 많이 넣는 건

    코너 탈출에서 승부가 나기때문입니다.

    현실적인 스펙에서 캠버때문에 손해보는 것은

    가속접지력보다는 제동시의 접지력입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