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전 12월 28일 8시경 삼각지 사거리에서 신호대기중 시내버스가 신호위반후 냅따 달리다 빙판길에 미끄러져 제차를 추돌하여 몸은 이상이 없었지만(버스승객은 3명다침 뒷좌석에서 앞유리로 다이빙 --;) 제차는 폐차시키고 당시 대한민국에서 가장큰차인(예스칼보다 15센티인가 더김 ) QX56을 입양한후 지금까지 잘타고 있읍니다
50대중반에 들어서니 갈수록 감각과 순발력도 떨어지고 해서 너무 큰차는 부담스러워 교체를 하려했으나 막내딸의 강력한 반대에 의하여 고등학교 졸업할때까지 3년간 더 운행하기로~
더이상 나이먹어 순발력등이 떨어지기전 뽀르쉐~~라도 타보기위해 일산 아우토슈타트 갔다가 2층에 전시되있던 있는 991 터보S 까브리 보고 견물생심 걍 업어와서 QX 앞으로 입양 ~~` 부자간에 전혀 않닮았음 ㅋ
86년도던가 944는 좀 탔었읍니다 얼마전엔 선배차인 991 까레라S쿱도 타보고 했는데 터보S는 좀 카랑카랑한 소리가 나는군요
선배차인 S쿱은 자연흡기인만큼 저음으로 깔리면서 그럭저럭 음악도 들을수 있었는데 터보S까브리는 탑 닫고 노말인데도 음악을 듣는다는것이 좀 거시기 ~ 이러면 터보S까브리에 버 뭐시기인가 하는 오디오를 국내에서는 왜 기본으로 장착했는지 --;
런치하면 까브리도확실히 3초내로 들가는듯합니다 대신 뒤통수가 좀 거시기하죠
스포츠핸들인 관계로 (사실 뽀다구는 다기능보다 훨 좋움) 리모콘이 없어서리 좀 불편은합니다
후반기에 991 후기형인 MK2가 나오가로 되있죠 GT2도 나올거 같기도 하고요
유툽등에 이미 동영상 올라온지 1년되가는듯하네요 후기형은 전방 안개등 형태와 테일라이트 점등방식이 틀려진것은 확실하고 까레라 S는 마력이 좀 올라가는것으로 압니다 터보쪽은 이미 엄청 뽑아서리 변동이 없는것으로 압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