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갔다왔읍니다
원해 서초토요다 매장이였던 곳이죠
수요일 런칭할땐 1층의 애스턴마틴 전시차를 다 이동시켰는데 오늘은 다시 1층에 전시되 있읍니다
주차하고 바로 2층 맥라렌 매장으로 고~
650S쿱과 650S 스파이더 일케 전시중입니다
650S 스파이더는 인증용으로 들어온것이라 잔기스가 많아서리 판매용이 아니라더군요
한마디로 페라리필이 굉장히 강합니다 뒷모습이 상당히 좌우로 길게 느껴지고 땅에 쫘~~악 달라붙어있는 스타일입니다
A/S및 미케닉분들의 공간은 지하에 마련해놨읍니다
가격이 황당?한데 그쪽 동네 가격으로는 엄청나게 착한 가격입니다
실제 유럽에서 24만 유로 북미에서 27만달러정도면 한화로 3억이 넘어가는 금액인데 깡통이 3억 5천입니다 그것도 스파이더가요
북미가격대비 1.2정도인데 이건 프리미엄 브랜드중에선 최고 가성비인듯합니다
옵션포함해서 4억1천정도면 삐까뻣쩍하게 출시 시킬수 있읍니다 경쟁상대인 488보다 거의 8000냥이 싼 가격인것으로 압니다
더욱 중순부터 나오는 570s는 2억대 초중반 540은 1억대 중후반으로 책정되있다는군요
딜러하고도 말했지만 물론 1년중 3개월은 타기 힘듭니다 실제 영상 7도 이하에선 타이어 접지력등을 고려해볼때 스킵가능성이 상당히 많다는 것에 동의
유툽에도 잇지만 퍼포먼스는 생각보다 좀 떨어집니다 아무래도 P1이란 막강한 끝판왕이 있어서리 대략 포르쉐 터보S고 비스무리라고 봐야 할듯하군요
정식 딜러분은 아직 한분이더군요 제가 매장 도착하자마자 아우디R8한대 도착하고 오늘 제가 아는분도 방문한다했으니 꽤 많은분들이 오실듯요
현재 스탁식으로 선오더해논 차량은 1달정도면 출고 가능하다고 합니다 즉 배탔다는 거죠 인디오더는 길어도 5개월 오히려 포르쉐보다도 빠르더군요
확실히 뽀다구?는 디장인상으로 봤을떄 많이 접해보지 않은 디자인이고 곡선을 많이 썼기땜시 인상에 많이 남더군요
시승해보자했는데 걍 정중히 거절하고 전화 드리겠다고 하고 나왔읍니다
몰고다니면 사진꽤나 찍힐거 같읍니다 ㅋ
대박인데요??
편하게나오는추세인지 승차감이궁금
아무래도 정식차가좋죠 직수입보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