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uuper951 12/31 11:44 답글 신고
    시승기를 장단점을 조목조목 잘 쓰셨네요. 잘 읽었읍니다. 저두 TG3.3 타고 다니지만
    어코드3.5 동력성능은 대단하더군요.. 언덕배기에서 쩜되고나서 느꼈네요
    실내도 확실히 TG보다 넓더군요..
    저는 오히려 어코드 타보고 TG를 타보니 넘 물러서 롤링이 심하다고 느껴서
    어코드의 딱딱한 서스가 정말 맘에 들더군요.. 딱딱하면서 부드러움.. 530은 안타봐서
    잘 모르겠구요.. 745Li는 확실히 딱딱하면서 코너링 죽이더군요.
    역시 서스의 딱딱함을 유럽>일본>미국>한국 이런식인가 봅니다.
    답글 0
  • 레벨 소위 1 xd스뽀츠 12/31 11:03 답글 신고
    흠 좋군요 성능은 모르지만 디자인 하나는 지극히 제스타일입니다.
    전세대 어코드는 디자인이 좀 아니였죠..
    답글 0
  • 레벨 상사 1 아웃로 12/31 00:39 답글 신고
    최근에 새차뽑은 지인이 망년회후 음주운전하다가 트레일러을 받았는데 견적이 3900나왔다더군요. 어째든 이마에 반창고하나 붙이고 모임에 나오셔서 4천하고 목숨바꿔서 그냥
    다행이라고 생각한다고.... 사고 현장온분이 말로는 전에타던 XG였다면 크게 다쳤을거라고.......
    다음번에 차사면 커튼, 사이드 에어백 꼭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 레벨 이등병 드림비클 12/31 10:42 답글 신고
    님의 지인께서 사망하지 않고 경상에 그친 것을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4천만원짜리 차고 4억짜리 차든 간에, 그리고 커튼, 사이드 에어백 찾기 전에 음주운전부터 하지마라고 하세요.

    음주운전 하는 새끼들은, 영하 10도인 날에 빨가벗겨서 나무에 거꾸로 메달아 두어야 합니다.
  • 레벨 중장 잰끝 12/31 10:47 답글 신고
    비클님 말에 공감하는 1인...
  • 레벨 소위 3 흑선 12/31 11:16 답글 신고
    먹고 운전하다 났는데 덜다쳐서 차값했다고 자랑스레 글 올리는 사람의 뇌구조가 궁금하군요. 어처구니 없네요..먹고 운전하는건 살인행위임...
  • 레벨 소령 2 휘릭휘릭 12/31 01:17 답글 신고
    레젼드타는분이 계셔서 타보았지만, 정말 좋더군요..

    특히 5천알피엠 넘어가면 제대로 들리는 브이텍사운드...

    어코드는 어떤지 타보질 못해서...;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레젼드 타시는 그분도 빗길에 잡아돌리시다가

    지하차도에서 두번 쿠션으로 박아서, 에어백때문에 팔에 화상입고 만나뵌적이 있죠..

    그때 견적이 4천이라고 말씀해주셨었는데...

    어코드가 연비모드로 주행시에 3기통은 쉬고 3기통만 사용해서 연비를 좋게하는 기술이

    들어간다는데 레젼드도 들어가나요?;

    어코드엔 외부의 소음을 인식해서 반대의 주파수를 쏘아 상쇄시키는 능동형 소음방지기술이

    들어간다고하는데, 소음이 심하다는건 의외네요.
  • 레벨 1 좌청룡우백호 01/01 10:11 답글 신고
    연비모드로 주행시에 3기통은 쉬고 3기통만 사용해서 연비를 좋게하는 기(vcm)이들어간다는데 레젼드도 들어가나요==>레젼드엔 안들어 갑니다.사륜구동이라 뺀듯하네요
  • 레벨 이등병 termin8 12/31 08:53 답글 신고
    소음방지기술이 있긴 한지 모르겠습니다. ^^; 근데 소음이란 것이 저속과 고속에선 의외로 조용해지는 것 같고, 중속 정도에서 많이 거슬리게 들리더군요.. 전 방음해놔서 이제 아무렇지 않습니다. 방음이 옵션이라고 생각하고 하니까 맘 편하더군요... 워낙 어코드가 옵션이 없어서 ^^
  • 레벨 중장 잰끝 12/31 10:38 답글 신고
    제발 전륜 준대형급 차량 몰면서 코너링 기대하지맙시다.... 비엠 530은 왜나옵니까...

    가격이 2배가차이나는차인데...암튼 코너링 이야기나오면 꼭 비엠나오는데..제발 ..

    전륜 구동 약5미터짜리 세단에 코너링 바라지맙시다... 칼질하지맙시다...골로갑니다..
  • 레벨 이등병 termin8 12/31 11:36 답글 신고
    어코드 코너링 성능 설명하려다보니 많이 알려진 530 들이댄겁니다. 530급이란 얘기는 아닙니다. 어코드라는 덩치와 성격에 비추어보면 코너링 성능 좋습니다. 단지 제가 이 부분 크게 느끼기 때문에 제 기준에 미흡하다는 것이죠.
  • 레벨 중사 2 검은가시나무 10/09 23:36 답글 신고
    약 5미터짜리 세단 FF 코너링 자제..
  • 레벨 소위 1 xd스뽀츠 12/31 11:03 답글 신고
    흠 좋군요 성능은 모르지만 디자인 하나는 지극히 제스타일입니다.
    전세대 어코드는 디자인이 좀 아니였죠..
  • 레벨 원사 3 uuper951 12/31 11:44 답글 신고
    시승기를 장단점을 조목조목 잘 쓰셨네요. 잘 읽었읍니다. 저두 TG3.3 타고 다니지만
    어코드3.5 동력성능은 대단하더군요.. 언덕배기에서 쩜되고나서 느꼈네요
    실내도 확실히 TG보다 넓더군요..
    저는 오히려 어코드 타보고 TG를 타보니 넘 물러서 롤링이 심하다고 느껴서
    어코드의 딱딱한 서스가 정말 맘에 들더군요.. 딱딱하면서 부드러움.. 530은 안타봐서
    잘 모르겠구요.. 745Li는 확실히 딱딱하면서 코너링 죽이더군요.
    역시 서스의 딱딱함을 유럽>일본>미국>한국 이런식인가 봅니다.
  • 레벨 이등병 베스트엔뉴 12/31 18:16 답글 신고
    어코드는 인테리어디자인이나 실내마감재질이 영 못마땅해서 ㅠㅠ
    나머지는 나름 괜찮은데 말이죠~

덧글입력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