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은 마침 엔진오일 5W 40 에서 10W 60 아집레이싱으로 바꾼 상태이고
ITG 필터까지 한 상태였습니다. 초중반은 응답반응이 느려졌으나
엔진회전반응이나 잡음이 안나고 세단처럼 묵직해졌습니다.
발산특급 형님 말씀대로 ㄷㄹ이나 ㄹㄹ 시에 많은 단점이 있지만 그부분을 상쇄할만큼
고속 펀치력이 좋아졌고 부밍음과 기타 잡음들이 싹 사라진.. 사람으로 치면 때벗기고 광낸 상태같이
드라이빙중에도 계속 감탄사가 나왔었죠.. 겨울철이라 바꾼것도 있지만
50으로 바꿀려고 하다가 하루를 기다려야하고 M AMG 등등 고성능 자동차들은 거의 10W 60으로 간다는
협력업체의 사장님 조언으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결론은 다 필요없고 졌습니다 >_<
저같은경우는 스포츠모드에 수동 PSM 끄고 달리는데 (팁트 입니다) 변속시점을 제가 임의로
패들쉬프트를 쓰지않고 컴퓨터에 맡깁니다.. 오너가 멍멍이 풋이라 그런지 제가 아직 차에
100%를 못쓰는건지 모르겠으나 터빈만은 안올리기로 .. (자기만족이기 때문에.. 가 아니라 쩐이 없어성)
하였는데 요즘따라 ★집에 가는길에★ 정말 은둔고수들이 많다고 느껴지네요..
전에 CLS 탈때는 어느정도 지더라도 승패 유지는 되었는데 차를 바꾸고 난이후부터 더 지는듯 .. 아잉
4주후에 뵙겠습니다 .
위영상은 HD 블랙박스로 찍은영상이고 집으로 가는길에 우연히 마주친 M3 슈퍼차저 오너분입니다.
휴게소에 들려서 나눈 담소 즐거웠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