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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사 3 삶의낙 17.02.23 03:34 답글 신고
    회사에서 안된다했을경우 통화녹음을 했다면 택시비는 그직원에게 청구해야겠죠
    그외는 다른분들이
  • 레벨 간호사 QnddjQkd 17.02.23 03:49 답글 신고
    아이폰이라 통화녹음이 불가했었습니다 ..
    그러나 상담원이 바뀔 때 마다 녹취록 듣고 와서는 그런 사실들을 모두 인정을 했어요
    하지만 녹취록을 저에게 넘기지는 못한다는데
    제가 소보원에 신고 할 때 갖고 있지 않으니 아무런것도 증빙을 못하나요?
    신고 들어가면 이젠 그 쪽에서 또 언제그랬냐 대놓고 거짓말 할 수도 있으니 화나죽겠네요
  • 레벨 원사 3 삶의낙 17.02.23 07:53 신고
    @QnddjQkd 증빙이안된다면 그무엇도 할수없어요..쩝쩝 녹취록 확보하시는 방법뿐
  • 레벨 상사 1 invert 17.02.24 10:59 신고
    @QnddjQkd 회사 내규상 녹취록이 외부로 발송이 불가한 것일 수 있으니 들려달라하시고 따로 녹음하세요.
  • 레벨 원사 3 SOHC 17.02.23 03:36 답글 신고
    금감원 이나 소비자 보호원에 민원 청구해보세요

    차량 정비불량을 소비자 한테 탓하네요
  • 레벨 간호사 QnddjQkd 17.02.23 03:52 답글 신고
    이상반응 직후 바로 센터에 전화하고
    그쪽에서 견인 하자고 하고 시작이 된건데 왜 이런일이 벌어지는지 너무 억울합니다 소보원에 신고 하면 증빙 할 녹취가 없는데 가능 할까요..
  • 레벨 원사 3 SOHC 17.02.23 04:02 신고
    @QnddjQkd

    카쉐어링 고객센터에서 통화할때 녹취된 자료가 있을겁니다
    저도 그린카 고객 센터에 전화하면서 고객님과 통화내용은 녹음됩니다. 고지를 받았거든요
    근데 그 녹취자료를 쉽게 내주지 않을수도 있으니 변호사분 들한테도 문의도 해보시고요
  • 레벨 상사 1 invert 17.02.24 11:01 답글 신고
    아무때나 금감원은 아닙니다.
    소비자원에 내용 정리해서 피해구제 신청하시고 렌터카 업체에는 녹취청취가능 여부 확인하세요.
    청취가 불가능하다고 할 경우 소비자원 접수시에 상담원에게 여러번 택시비 보상에 대해 문의하였고
    답변 받았다는 내용함께 접수 하시구요,
  • 레벨 소령 2 부산건달 17.02.23 06:12 답글 신고
    이용약관을 꼼꼼히 찾아보시고

    따지시는게 답입니다

    이용약관에 이런문제발생시 대처방법이 명시 되어있을겁니다
  • 레벨 중령 3 무르시드림 17.02.23 08:19 답글 신고
    쏘카인가요?
  • 레벨 원사 2 6162cc 17.02.23 09:34 답글 신고
    차가 문제가 있다면 전부 그쪽 책임이지만... 만약 차에 문제가 없었다면? 그건 운전자 과실이겠죠.
  • 레벨 소장 보오배애들 17.02.23 10:28 답글 신고
    차에 문제가 없었더라도 저런 지시를 내린 책임은 하나도 없고 그냥 운전자 과실이라고 말하는건 아닌것 같은데요.

    만약 차에 문제가 없었고, 저 상황이 정상적인 것이었다면, 그것을 알지 못하고 30km 움직이게 한 회사의 책임은 없을까요?

    최소한 택시비 청구가 가능하다고 말하고 안주는 것에 대한 책임은 져야 될거 같은데요.
  • 레벨 소위 3 누네띠는맛 17.02.23 11:08 답글 신고
    처음상담때 아반떼로 이용하되 요금은 환불받겠다고 하신건가요?
    아님,, 아예 이용을 취소하고 환불받겠다고 하신건가요?
  • 레벨 소위 1 밀정 17.02.23 11:34 답글 신고
    이용을 취소한다는거 아닌가용? 저는 그렇게 이해해서..
  • 레벨 중사 2 샐리 17.02.23 11:30 답글 신고
    그냥 사고 안나신것을 다행으로 여기셨다고 생각하는 편이 좋겟네요 ^^
  • 레벨 소위 1 밀정 17.02.23 11:32 답글 신고
    ㅆㅋ말씀하시는거 같은데 제가 어릴적 전화상담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터 경험이 있는데요 녹취 다 되고 보관됩니다 빠른시간안에 가서 확보하셔도 좋을거같은데요.. 일단 글쓴이님 통화기록에 고객센터 번호가 찍혀있고 통화시간도 찍혀있을거고 녹취가 없다면 그건 그쪽이 잘못한거고 할 말 있죠 보상해준다고 했기에 님도 택시를 탔는거고 그에 대해서는다 받는게 맞는거같습니다 2명의 상담사가 택시비 청구하면 준다했으니까요. 회사가 안된다면 상담사가 책임을 지던 회사가 하던 알아서해야죠 환급 가능하다해놓고 말바꾸는게 어딨을까요? ㅆㅋ 콜센터 뚝섬역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 레벨 간호사 QnddjQkd 17.02.23 12:03 답글 신고
    녹취록은 있지만 줄 수 없대요.. 알아서 해보란 식입니다
    제가 뭘 더 할 수 있을까요?? 고객센터 경험이 있으시니
    도움 좀 주세요..
  • 레벨 소위 1 밀정 17.02.23 14:20 신고
    @QnddjQkd 로그인하시고 첫화면보시면 옆에 아이다랑 게시글 옆에 쪽지있는거 누르시면되구요 전화로 찾아간다하고 약속 잡으시면 거부하지는 않을거같아요 소비자가 부당한 부분에대해서 직접 찾아가서 대화로 푸려는데 막지는 않을거같습니다. 직원 컴플레인은 얼마든지 걸수있는데 적장 영향은 안끼칠거같습니다. 본사직원이라면 타격이있지만 파견직이거나 알바,비정규직이면 그 사람이 그만두면 끝인거라 회사쪽에선 컴플이 걸려도 그냥 경고만 주고 끝난적이 많습니다 저도 일할때 컴플도 걸려봤엇지만 다음부턴 조심해라는 말 만 할뿐이었죠 일단 법률상담이 어떻게 나오는가에 따라 바뀌겠지만 제가 중점으로본건 콜센터 직원의 실수로 빚어진 일이기때문에 콜센터 쪽이 잘못한거 같긴합니다. 글쓰는 저도 나이가 많지는않지만 콜센터 경험이 많고 쉐어링 자주 빌려쓰는 입장이라 도움이 되실지는 모르겠지만 전화하셔서 그 사건에대하여 다시 대화를 해봐야 할 것 같아요 아직 법적으로 개입하시지지 말고 결과에 따라 충분히 생각하고 좋은쪽으로 나갈수있게 만나서 대화하는게 나을거같네요 개인대 기업으로 하시는 싸움은 너무 힘들고 그만큼의 돈과 시간과 감정이 낭비되지요 저는 전화로 약속잡고 만나서 해결하는 방안을 추천드리고 싶을뿐입니다. 마주보고 얘기하면 언성이 높아지지는 않을겁니다. 전화상으로는 상대방을 안보고하는것이기에 불쾌하게 말 할 수있지만 마주보고 대화를한다면 그것만은 피할수 있어서 가보시는게 나을거같네요..
  • 레벨 상사 1 invert 17.02.24 11:05 신고
    @QnddjQkd 찾아가실 거라면, 상담원 말고 관리자 (파트장or센터장) 면담 요청하시고 녹취 청취 주장하세요. 불가하다하면 관리자 통해 녹취 내용 유도해보세요. 어차피 이런 민원건은 관리자에게 보고되도록 되어 있고 관리자는 100%녹취록 확인합니다. 제 생각에 녹취가 외부 발송은 불가하더라도 고객에게 청취는 해줄거에요. 그거부터 확인해 보십시오.
  • 레벨 소위 1 밀정 17.02.23 12:24 답글 신고
    줄수는없다면 가서 듣고 그것에대하여 반박하셔야죠 상담사가 그렇게 말했으니 녹취록에 그대로 있을거고요 그분들이 계속 안된다고하면 직접가서셔 삼자대면 하시는것도 나쁘진 않네요 일할적에 부당하다고 느끼시는 고객이 직접와서 녹취 다 듣고 윗급분들이랑 대화하는걸 자주봤엇어요 글쓴이님도 결국 그 상담사 말을 듣고 행동으로 옮기신거고 택시비 준다는것은 글쓴이님 본인 판단이 아니라 회사 상담원의 판단으로 그렇게 말한것이지요 다시 전화하셔서 하나하나 따져봐야할것 같습니다. 녹취를 줄수없다면 회사로 가서 그 녹취를 듣겠다고 요청해보세요 그에 대한 서로의 잘잘못을 따지자고 말씀해보세요 상담사 2명과 같이 대면 하시고 분명 택시비 환급해준다지 않았냐, 몇번이고 확인을하였고 녹취에도 있지않느냐 몇만원이면 그냥 액땜으로 생각하지만 이 금액은 크다, 큰금액이라 상담사에 재차 확인을 하였으나 환급가능이란 확신을 듣고 탓는데 그것이 왜 차량이랑 연관이 되느냐죠. 그에대해 상담사에게 책임을 물겠다고 하세요. 시간싸움이긴한데 전화상으로는 말이 반복될거같으니 직접 가보시는게 나을듯합니다. 저는 전문가는 아니지만 저의 생각을 써드렸고 경험을 비추어 써드렸는데 도움이 되실지는 모르겠지만 전화상담 등등 궁금하시면 쪽지한통주세요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 레벨 간호사 QnddjQkd 17.02.23 13:23 신고
    @밀정 감사합니다 ㅜ 쪽지를 보내는 방법을 몰라서요 그런데 제가 찾아간다고 달라질게 있을까요?
    녹취록 안 열거 같은데 게다가 무시만 안해도 다행일거 같고요... 지금 소보원 서울시법률 상담 다 문의 중이에요 너무 억울해서 ㅜ 그런데 제게 거짓말 하고 비아냥 거리면서 농락 한 직원 컴플레인 걸 수 있나요? 본문도 길지만 몇시간 내내 통화하면서 별별일이 있었거든요 이제는 악에 바쳐서 어떻게든 그사람들 피해를 주고 싶네요
  • 레벨 중위 3 열심히살아가자 17.02.23 16:08 답글 신고
    딱봐도 bmw 타보고싶어서 쏘카에서 빌렷고만ㅋㅋ 결자해지 이런건 감수했어야죠.
    난 가까운거리라도 절대 내차아니면 운전대에 손도안댐
  • 레벨 상사 3 refinado 17.02.23 19:10 답글 신고
    ㅆㅋ 처음에는 친절하고 좋았는데...규모 커지니 고객센터 외주주고 제대로 관리도 안 되고..ㄱㄹㅋ말고 딱히 경쟁업체도 없으니 초심잃은듯..
  • 레벨 훈련병 elan4420 17.02.23 21:38 답글 신고
    녹취록 경우에 따라 주지 않는 곳 많습니다. 다만 연람은 가능 합니다. 전화로 들려달라 하시고 스피커폰으로 녹음하세요. 그리고 대부분의 고객센터는 외주 관리입니다. 문제 발생에 대해 가급적 고객사에 피해가지 않게 처리하려 하기에 본사 방문하여 고객관리팀 직원과 문제해결하는 방법이 가장 빠른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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