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울산에 살고 있으며, 2.0 프리미엄 풀옵 구매해서. 2/10 차량 등록까지 마쳤습니다.
14일이 지난 지금 생각해보니,,,차량 정비, 서비스 등 문제해결 능력에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차 사서..1박2일 타보고 나머지는 사업소,서비스센터에 차를 맡기고 있네요..ㅠㅠ 500km가량 키로수가 올라가있는데...
처음 차 받았을때 100km도 제가 운행을 안했습니다.
2.10. 차량 등록 후 연료 주입하니 엔진경고등이 들어오는 문제 발생
가까운 바로서비스센터에 갔으나, 선팅을 하면서 센서계통에 수분이 들어가면 있을 수 있는 일이라는 황당한 소리 들음
2~3일 지나면 없어질 거라고 했으나 계속 점등되어 사라지지 않음(스캔으로 삭제했으나 5분 뒤에 바로 뜸)
2. 13. 다른 바로서비스센터 방문... (딜러가 잘아는 곳이라고 잘한다며 가보자고 함)
거기서 하는 얘기가 ECU 문제 일지도 모른다고 했으나 여기서도 삭제 후 또 뜸
연료문제 일지도,,하는 소리가 허무맹랑한 헛소리만 짓걸이는 것 같았음.
3일 동안 바로서비스센터에 차를 가지고 가면 스캐너 물리고 오류메시지만 확인..본넷도 열어보지 않음
2. 15. 울산사업소 방문 (14일은 차량이 가득차 있어서 다음날 오라고 함)
차량대차불가, 맡겨놓으면 일주일 이상 걸릴지도 모른다고 함.
원인은 알 수 없다고...근데 이 직장이라고 하는 인간이 너무 무책임한 소리만 늘어놓습니다
(원인도 모르며, 해결할 수 있을 지도 모르고, 얼마 걸릴지도 모른다,,,그리고 이 엔진을 만져보지도 못했다..)
중간중간에 고객센터에 불만을 토로했고 화도 내고 난리를 피웠습니다. 다음날 연락이 와서 대차가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제가 진짜 처음에는 신차이니까 신경써서 잘해주겠지 하는 안일한 마음이 있었네요..
그 이 후 매일매일 사업소, 고객센터 전화를 해서 난리를 피웠습니다.
울산 사업소에서는 흡기매니폴드를 뜯어서 교환했다고 하더군요.. 그래도 문제는 해결 안됐습니다.
딜러도 미안했는지 사업소 찾아가주고 전화도 옆에서 같이 해가지고 난리를 피우더군요.
2. 20. 5일간 울산사업소에서는 문제해결도 안되고 능력밖이라고 생각했는지 딜러가
양산사업소로 차를 직접 가져가서 맡겨보자고 하더군요.
이런 동일한 내역을 수리한 경험이 있다고 장담을 했습니다.
그러나......그 이후 연료마크센서라고 하는 것을 교환했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연료도 전부 뽑아서 다른 휘발유 넣어봤다고 하더군요
쉐보레 자체에서도 꽤나 골치 아픈 것 같더군요 부산 하이테크 팀 인가?????? 2명이 와가지고 정밀센서까지 동원해서 체크를 하는데도 잡아내지 못하고 있다고 하더군요
이것도 안되면 인천에 있는 기술부서에 입고를 해야한다고 하는데....
일단은 내일(2.25.)이면 앞쪽 촉매도 교환을 한다고 합니다.
14일 동안 차를 이리저리 뜯어보고 하는 짓을 보니 진짜 오만정이 다떨어지네요.
새차를 3500넘게 주고 샀는데 사자마자 이렇게 다 뜯어보고 무슨 테스트 하는 것도 아니고
마음 같아선 교환신청을 하고 싶네요 쉐보레 고객센터에도 전화해서 강력히 요구하고 있구요
별도로 소비자보호원에도 문의를 한사항이고
또 언론에도 제보를 해보고 싶습니다.
제 차를....쉐보레에서 그냥 가져가고,, 그걸로 이리저리 시험이나 많이 하길바랍니다.
교환을 해야 마음이 놓일것 같네요.. 잘 아시는 분 도움 부탁드립니다.
보배 베스트 올라가면 회사에서도 모니터링을 하고있으니만큼 차후 협상카드로 활용할수 있는데,
현기 외 차주분들은 그 도움조차 받기가 힘든듯...
흉기차 사지 말라고 도배하고 다니고, 현기차 출고한사람한테 온갖 패드립질하던 현까놈들아!
니들이 원하는대로 현명한 소비를 한사람들은 안도와줄거냐?
저도 쉐보레 사업소 몇번 가봤지만 진짜 다시는가고싶지않던...
중고차에 저런문제 안생긴게 불행중 다행.
위로말씀드려요 잘 해결되시길~
동일증상 3번으로 사업소 입고되면 교환될테니... 참고하시구요
저도 그렇지만 국민들이 국산차 못믿고 못사면 정말 어떻게 하라는건지..ㅠㅠ
저도 곧 차나오는게 정말 걱정이 태산이네요
글쓴님 얼른 해결 잘되시길 기원합니다!
거기 청천동 대우본사죠?? 아직 안당해보셨나보네요
대우는 대우일뿐~
윈도우 모타하나 가는데 셋이서 머리맡대고 교범 펴놓고 일하는데 말다했죠
실력이 없습니다
현기가 밑도 끝도 없이 정상이라고 한다면 쉐슬람은 모르는데 어떡하라고요?? 이게 팩틉니다
현기가 신개념이면 쉐슬람은 무개념
제가 대우차사서
엔진 미션 배터리 라지레타 핸들 공조기 오일류 다시방 트렁크 타이어 휠 시트 기타등등 한번도 아니고 보통 서너번 바꿔본 사람으로서
운전자 빼고 다 바꿔봤습니다
결국 미얀마에 중고로 팔아버림
차값 1500주고 사서 1년타고 300주고 팜
이제 누가 준다고 해도 안탑니다..
쉐@레 사지마시지 철수가답입니다 걔들은
1.5도 시동꺼짐 묵묵히 있다가 노리콜 ecu업뎃 끝!
대보레도 원래그렇게 타는겁니다.
부산 연산동 사업소도 장문에 편지를 써서 인테리어 다시하게 만들었지만 마인드는 안되더군요
차는 2017년도 차인데 거기 마인드는 80년대 수준...
L6다이아몬드 3개월타고 팔면서 느낌점입니다 여전히 거기시간은 멈추어 있는듯....
기본적으로 현대가 정비사분들 대우를 더잘해주죠 그러니 능력되는 정비사는 현기로 먼저가고 그담 대우 쌍차로 가죠.
거기 직영도 아니죠 실력도 없고 동네 공업사 수준의 모양세
저도 거기 몇번 데이다가 흉기차로 갈아탔는데 서비스나
정비 수준은 진짜 넘사벽입니다
한국법이 ㅈ같으니 현기나 쉐비나 똑같은짓 하는건데
남혐 vs 여혐
워킹맘 vs 전업맘
이런식으로 원인은 다른곳에 있는데
제조사 탓만하고 있으니
국민들을 개돼지로 보지 않겠습니까?
좁게는 제가 거액을 들여 산 차가 제값을 못하는 것에 화가 나고,
넓게는 전 국민을 상대로 국내자동차회사들의 횡포가 너무 심하다는 것이구요.
현기차 문제 생길땐 현기 개욕하다
쉐보레 문제 생기니 한국법이 문제라고 하니 그러는겁니다
얼미전 크루즈 에어백 논란 됐을때도 그랬죠?
추천박고 갑니다. 잘해결되시길
A/S에 관한 한 타사가 현기 욕할 처지가 아님..
저정도 손을 댔으면 뭔가 보상을 해줘야 할것 같네요.
물론 교환을 해주면 좋겠지만 보나마나 안해줄것 같고..
보상에 대한 부분을 요청하세요..
맘 같아선 환불 받고 다른차 사고 싶어요
엔진경고등 수리는 못하고 매번 디스플레이만 리셋시키는 센터 덕분에
죽을 거 같아서 팔아버렸습니다..
그렇지만.. 현대로 바꿨는데 이번 사고에 에어백은 안터졌네요..
다행히 몸은 무사합니다!..
지금 현재 쉐보레 본사 하이테크 부서에서 정비중인데....4일째 깜깜무소식입니다. 원인 못잡았다고 하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