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9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2호봉 4B11 17.05.12 20:21 답글 신고
    며칠전 대형급SUV가 출력과 성능이 무슨차이가 있냐는 글을 봤는데 솔직히 기존 2.2엔진을 프레임바디 그것도 2톤이 훌쩍넘는 무거운차에 신엔진 개발이라도 못했으면 개량이라도 크게 했었어야지 단순수치로만 본다면 모하비랑은 비교가 안될것 같습니다.
    저도 일요일 시승하러 갑니다. 2년간 모하비 탔던기억을 곱씹어 보며 과연 사골V6가 아직까진 펀치력이 좋은지 그래도 정숙성의 2.2가 조금은 좋으련지 한번 보렵니다.
    답글 4
  • 레벨 중위 2 똑바로사는것도힘들다 17.05.13 11:09 답글 신고
    쌍용은 절대 엔진+미션부조화는 못잡을겁니다. 야심차게 출시했던 코란도c부터 이문제는 나몰라라 생까는중이고 개선할 의지도 기술력도 없어보임.
    답글 2
  • 레벨 소위 3 laph 17.05.12 20:25 답글 신고
    대짜 티볼리인가요;; 티볼리 시승했을때 정말 기겁했습니다. 엔진 힘이 부족한건지 기어비 세팅이 잘못된건지 그냥 총체적으로 난국인건지 도저히 감이 안잡혔더라는.
    답글 5
  • 레벨 소장 ㅜㅜ 17.05.13 12:26 답글 신고
    미션도 병맛 맛지민
    엔진도 병맛 입니다
    그냥 단순 마력토크 비교만 해도 뒷떨어지는 구형 엔진이고
    그걸 쌍빠들이 이정도는 충분하다 빨아줍니다
    그냥 무쏘만 타라고 하고싶습니다
  • 레벨 소장 릴렉쓰 17.05.13 09:43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중령 2 까칠한레이서 17.05.13 09:43 답글 신고
    시승기 잘 보고 갑니다.
    모하비랑 비교한 사람 나와서 반박좀 해보세요 ㅋㅋㅋㅋ
  • 레벨 하사 1 nndjje 17.05.13 09:48 답글 신고
    모하비 타고있고 렉스턴도 좀 타봤는데 승차감이라는게 개인적인 차이가있다고하는데 미션에서 저는 렉스턴 운전해보면 기어변속하는 느낌이 진짜 별로였는데 똑같다고 하면.. 쌍용차미션의 특유의 그 1-3단까지 살살밞으면 안나가는 느낌 나만 느끼는게 아니였구나 ..
  • 레벨 중사 1 미잘 17.05.13 10:13 답글 신고
    흠 좋은점이 딱 한개인가요? 정숙성?
    흠,, 이글은 시승기는 아닌듯.... 기냥 욕하는글...
    흉기가 겁이 나긴 하나보군요...
  • 레벨 상사 2 수원직장남 17.05.13 10:16 답글 신고
    이분은 현기빠는아닙니다. 그런데 시승기가 현기빠애들한테 이용당하는것같네요 추천수도 올라가다 마네요; ;역시
  • 레벨 중위 3 복슬강아지 17.05.13 14:39 답글 신고
    그놈의 흉기타령
  • 레벨 대위 3 뽀르쉐이 17.05.13 10:17 답글 신고
    벤츠 엔진ㅋㅋ 지들이 벤츤가 쓰지도 않는 구닥다리 엔진 쓰면서 ㅋㅋ 맨날 벤츠타령 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갓나새끼 17.05.13 10:20 답글 신고
    참 꼼꼼한글에 감히 리플달기 쫌 그런데요
    투잡으로 대리 2년차인데
    신모하비 구모하비 렉스턴w 슈퍼렉스턴 구형렉스턴
    윈스톰 qm6등등 국산은 거의 타봤는데요
    저도 개인적인 견해를 붙이자면
    승차감은 렉스턴w가 조금 더 좋았고
    출력은 당연 모하비고요
    근데 슈퍼렉스턴 27인지29인지는 몰라도
    슈퍼렉스턴은 모하비와 출력,승차감은 비슷한느낌임
    렉스턴w g4렉스턴 엔진으론 큰 차체를 끌기엔
    무리가 있어뵈고 터빈이 확 살아나는 구간이 아닌 이상 버거운게 느껴짐.. g4는 지금 엔진에 트윈터보라도 달려야 메리트가 있을거라 생각하고요
    비교할건 아니지만 제차가 싼타페프라임인데
    제차 타다가 프레임바다 타면 승차감이 확 틀리긴 하더군요
    정말 프레임차 매니아가 아닌이상 소화하기 힘듬ㅋㅋ 그리고 모하비 오너들은 모하비부심이 굉장하더군요
    프레임차로 오프로드는 한번도 안가셨으면서..
  • 레벨 병장 삐비껍딱 17.05.13 15:18 답글 신고
    어디 렉스턴 따위가 모하비를??
  • 레벨 원사 2 낫닝구 17.05.13 10:20 답글 신고
    댓글에 중간중간 모하비 부심 나오네요 ㅎ
  • 레벨 원사 1 핑두핑보 17.05.13 10:23 답글 신고
    월 3000대 무난할거라구요?!?!??!?
  • 레벨 원사 1 뿌르동칼국수 17.05.13 10:29 답글 신고
    모하비 부심 ㅋㄱ
  • 레벨 상사 1 쭝구가시키드나 17.05.13 10:47 답글 신고
    ㅋㅋㅋ현기한테 돈 쳐묵었나 읽다가 더이상 보기 거북함
  • 레벨 중령 1 회떠드림 17.05.13 10:49 답글 신고
    시승기는 ㅊㅊ~♥/
  • 레벨 원사 3 7일월 17.05.13 11:02 답글 신고
    실제 출고한 지인은 실영역 ~140까지는 경쾌하다고 하는 것과는 좀 다른 시승기네요.

    저도 앞/뒤 타면서 시승했는데 프레임바디 특성의 승차감을 감안한다면 무난했습니다. 멀티링크 덕분이었지만 모하비 뒷자리 승차감보단 훨씬 낫더라구요.

    다만, 글에서 지적한 미션 셋팅은 쌍용에서 다시 좀 검토해서 개선되었으면 합니다.
  • 레벨 중령 1 도깨비신랑 17.05.13 11:22 답글 신고
    기존 렉스턴을 운행하고 있는 차량과 비교한 것이니 차이가 있을 수 있겠지요.
  • 레벨 소령 2 멋째이 17.05.13 11:07 답글 신고
    모하비는 힘이라도 좋으니 족같은 승차감 참고 위안삼으며 타는데 디젤차가 힘도 없고 승차감도 족같으면 어찌 타지...
    좋은 시승기 감사합니다 ㅊㅊ은 필수~~^^
  • 레벨 중위 2 똑바로사는것도힘들다 17.05.13 11:09 답글 신고
    쌍용은 절대 엔진+미션부조화는 못잡을겁니다. 야심차게 출시했던 코란도c부터 이문제는 나몰라라 생까는중이고 개선할 의지도 기술력도 없어보임.
  • 레벨 원사 3 미실이 17.05.13 18:25 답글 신고
    이글이 팩트죠...ㅋ
  • 레벨 일병 그래서우야라고 17.05.13 11:11 답글 신고
    난또 시승기하길래 레인지로버 g바겐이라도 되는줄아랏네ㅋㅋ 무슨 둘다 국산차 똥차갖고 시승기여ㅋㅋ삭제해라 쪽팔리다ㅋ
  • 레벨 병장 당진투리스모 17.05.13 11:28 답글 신고
    저도 코란도 투리스모차주지만 그리 힘딸린다는건 없었는대요
  • 레벨 상사 2 SUV하비 17.05.13 12:09 답글 신고
    제로백 15초라던데
    힘 안딸린다고요?
  • 레벨 하사 2 은월랑 17.05.13 12:50 신고
    @SUV하비 SUV로 레이싱 뛰십니까??
  • 레벨 하사 2 너가나를알어 17.05.18 16:16 신고
    @SUV하비 모하비 제로백10초라던데요???? 승합 서브는 가족을 위한차지 경주용이 아니예요..... 서브나 승합차로 제로백 따지는 그런 미련한 짓은 하지 맙시다.
  • 레벨 대령 2 이런망할 17.05.19 10:25 답글 신고
    제로백이 빨리 달리려고 필요하다고 생각하는건 상당히 1차원 적이라는...

    운전시의 가감속이나 여유로운 추월이 운전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모르는 사람들이 하는소리...
  • 레벨 중사 3 Doradora 17.05.13 11:36 답글 신고
    구매하는데 매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 레벨 원사 2 헤저드맨 17.05.13 11:36 답글 신고
    대구달서가서 딱 시내주행만하고왔네요
    참 좋군 이느낌..정숙성인정합니다.
    저는 캠핑을주로다니고해서 장거리승차감,
    트렁크공간과카라반견인력이얼마나될까?이게궁금했는데..시내서 잠깐 가속110km에 극한에테스트를 해본결과 06년싼타페cm과 차이점은 싼타페는 급가속시 엔진에강력한소음을동반한 고rpm으로치고나가는맛이있는반면,즤4는 급가속은안되고 조용히쭉~치고가는맛이있데요.변속충격은 없는듯했습니다.
    P에서순차적으로D변속시 노킹현상한번있었고 뎃번해보니 그증상이치유됬으며..시인성도무지좋았습니다
  • 레벨 병장 삐비껍딱 17.05.13 16:25 답글 신고
    조용히 찬~~~~~~~~~~찬~~~~~~~히~~~~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ㅜㅜ 17.05.13 12:20 답글 신고
    티시유 가지곤 답 없습니다
    쉽게말해서 근육 뚱땡이들이
    중학생 심장에 상체만 금육 만들고 하체는 그냥 고등학생수준 ..
    이렇게 보심 됩니다

    이건 쌍용이 잡을려면 앞으로 10년 더 넘어야 .잡힐련지 모르죠
  • 레벨 대위 3 막무제네 17.05.13 12:11 답글 신고
    저도 렉스턴을 탔지만... 글초반에 전재 하신것처럼... 쌍용빠인게 느껴집니다...

    저도 쌍용빠였고... 쌍용빠라고 나쁘게 얘기하는건 아닙니다...

    2002년식 렉스턴 타면서 저도 쌍용빠였는데...

    저 구렉을 팔면서 렉스턴W가 아닌 베라를 샀습니다...

    렉스턴W에 대한 기대가 컸고... 조금더 일찍 보려고 부산 모터쇼까지 갔었는데...

    그큰 엔진룸에 코딱지만한 2.0 엔진이 들어가 있는게

    너무 어색하고 이질감 생기더라구요...

    그런차를 풀옵션 얼추 4천이라니...

    그 생각에 싼타페 보다가... 그래도 3.0 엔진이 최고지... 생각하고 베라 샀는데...

    솔찍한말로 쌍용... 2.0이랑 2.2 엔진 두개로 너무 우려먹는거 같네요...

    시승기 보기 전부터... 저 무게에 저 작은 엔진이라니...

    볼 필요도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디자인이야 개인취향이 강하니 뭐라 말은 안하겠지만...

    월 3000대 예상하셨지만...

    제 생각으로는... 월 천대도 못팔꺼 같네요...

    3.0 엔진이 나오면 월 3000대 가능할지 모르겠지만요...
  • 레벨 소장 ㅜㅜ 17.05.13 12:17 답글 신고
    운전스타일 따라 달라지겠지만
    아는사람들 한테는 예견된 성능 이였습니다
    진짜 차알못 허세 부심 이언분들이 많이 사실겁니드
    성능우선순위를 보시는 분들은 시승하자마자 처다도 안 보실 거구요
    시승.안 해봐도 어느느낌인줄 알겠네요 무쏘모는 느낌????
    딱 그성능 일겁니다
  • 레벨 일병 전설ut 17.05.13 12:31 답글 신고
    같은 생각입니다. 이미 예견되는 성능이었고 부족한 건 부족한 건데 이걸 부정하며 너무나도 터무니없이 빨아주는 사람들 때문에 응원하던 저도 싫어지더라구요.
  • 레벨 소장 보배조아 17.05.13 12:48 답글 신고
    근데 위 검정 지포사진 진짜 이쁘게 나왔네
  • 레벨 상사 1 쵸오파 17.05.13 12:58 답글 신고
    그래도 은박지 현기보단 낮지요....
  • 레벨 소위 3 광양발전 17.05.13 13:30 답글 신고
    그래서 티볼리 해외충돌테스트에서
    별점 개박살 난거구나
    나만 몰랐네 ㅋㅋㅋㅋ
    현기빠는 아닙니다만
    쌍용이 현기보다 낫다는 말에 ㅋㅋㅋㅋ
  • 레벨 소장 ㅜㅜ 17.05.13 13:35 답글 신고
    일단 테스트부터 통과하고
  • 레벨 중장 1차로꿀쳐발라놨나 17.05.13 15:14 답글 신고
    현기보다 쌍용이 당연히 "낮지"

    현기 까는애들은 다 무식한듯
  • 레벨 소장 미스치 17.05.13 16:03 답글 신고
    차를 볼때 1차 기준으로 얘들이 미국에서 차를 팔수 있는가 없는가부터 보면됨
  • 레벨 소위 1 희란바라기 17.05.13 13:09 답글 신고
    그러니까 이분이 느끼는 출력 부분은 과감한 주행과 역동적인 주행시 나타나는 단점들이지 일상적인 용도로 사용하는 대부분의 일반인들에겐 30%정도만 받아들이면 되지 않을까요?

    제가 오래 타본 디젤차들 카니발2나 쏘렌토r같은 경우도 쏠려고 하면 뭔가 컥 막힌듯 하고 한계가 금방 느껴지지만, 평상시 주행할땐 전혀 부족함 없고 오히랴 차를 초반에 접했을때는 와 차 잘나간다 오오 하면서 탔을 정도이니 뭐 그때랑 비슷비슷 도찐개찐이라 예상됩니다.

    디젤 터보차들 저알피엠 허당치는거야 엌쩔수 없고 사람들은 이미 그부분에 적응이 다 끝났죠. 이미 crdi엔진때부터 겪어온거니까요. 저도 나이좀 먹고 애들좀 크고 하니 느끼는게 아 차가 꼭 잘달릴 필요는 없구나..하는 겁니다.

    그저 크고 넓고 조용하고 추월하는데 지장없고 고속도로타면 140정도는 밟을수 있고 기름 적게 먹고 정비려 적게 들어가는기 좋은차의 기준이 되었습니다.

    솔직히 제가 절대 살만한 차가 아니고 제 취향도 아니지만 그런면에서 보면 suv메니아층이 아닌 일반인층에서는 괜찮은 차라고 봅니다. 아쉬운 점이 많지만, 그건 또 그만큼 fl이나 년식업으로 보완될 여지가 많다는 얘기도 되고요.

    가격도 좀더 저렴하면 좋겠지만 수긍할만한 정도로 보여지고요. 어짜피 세상에 완벽한 차는 없어요. 부족한걸 계속 까서 보완하는 방법뿐
  • 레벨 대령 2호봉 4B11 17.05.13 13:14 답글 신고
    허허허 모하비 2년동안 타면서 느낀걸 곱씹으며 생각한건데 모하비 찬양을 했다라니 참.......
    어디 내일 시승하네요. 기대에 부풀은 마음으로 어디한 번 타보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ㅜㅜ 17.05.13 13:37 답글 신고
    본글 읽어보면
    방음을 잘 했다 라고 했지
    엔진이 조용해 졌다는 아닌듯
  • 레벨 상사 1 63에엥지 17.05.13 13:33 답글 신고
    반박글에 반대수가 훨신 많다 ㅋ
  • 레벨 중령 1 얌삐 17.05.13 13:57 답글 신고
    오 팩트를 잘 짚으셨군요
  • 레벨 중사 1 Tylor1989 17.05.13 14:02 답글 신고
    차 무게가 있는데 딱봐도 기본 6기통 3000씨씨는 올려야 될듯~~~~
  • 레벨 소령 2 월드오브탱크 17.05.13 14:34 답글 신고
    가을에 가솔린 2.0도 나온다고 하던데
  • 레벨 소장 미스치 17.05.13 16:04 답글 신고
    스포티지 2.0나온것도 답답하다고 욕먹는데 저 덩치에...?
  • 레벨 이등병 숏커버링 17.05.13 14:47 답글 신고
    "딱 티볼리 같습니다. 생긴것도 티볼리 대자 같이 생겼는데 상품 전략도 비슷한듯 합니다."
    글쓴아..눈 좀 치료하고와야겠네.
    쌍용차타는것처럼해서 ㅈㄴ 까네 ㅎ
    티볼리랑 닮은건 RAV4가 닮았지 너글은 그녕 쓰레가같다
  • 레벨 중장 1차로꿀쳐발라놨나 17.05.13 15:15 답글 신고
    난 티볼리 특대같던데
  • 레벨 병장 삐비껍딱 17.05.13 16:22 답글 신고
    대짜 맞는데 안과 가보셔야할듯
  • 레벨 하사 1 디제이철리안행군 18.12.07 09:04 답글 신고
    누가봐도 대짠데? 개븅신같은 눈깔을 달고 태어나다니
  • 레벨 대령 3 굵은앙마 17.05.13 14:48 답글 신고
    쌍차 타는 사람들의 벤츠부심 ㅋㅋㅋ
    옛날 무쏘에 삼각별 붙히고 댕기는 시절 ㅋㅋ
    진심 손발오그라듬요~
    맨날 벤츠 엔진, 벤츠 밋션~불라불라~
    이 정도 정성이면 그냥 벤츠 시켜줘야지 ㅋㅋ

    벤츠엔진은 구닥다리 미션은 개시레기인건 모르지요.
    밴츠타는 사람한테 한번물어보슈 별 때면 살건지??!
    왜 돈 더주고 amg 타는지?
  • 레벨 소장 TwinM 17.05.13 18:51 답글 신고
    쌍용차주들은 맨날 벤츠타령임

    지금나온벤츠 엔진미션도 욕나오는구만

    시대가 어느시댄데 벤츠의 완성느낌은

    고속주행느낌의 하체셋팅이지

    그깟 엔진미션이 아님
  • 레벨 중위 2 대박드림 17.05.13 14:57 답글 신고
    모하비 타다가 사정상 뉴렉스턴 2.7 edi 5단
    잠깐 탔었는데 나름 관리한 차였다고 하는데도
    90년대 구식느낌에 2700cc인데도 느껴지는
    출력부족의 답답함 티씨유를 갈아도 여전한
    감속시의 고질적인 미션충격 하다못해 10년된
    베라크루즈 24만키로짜리도 발만 살짝 엊으면
    미끄러져 나가는 부드러움과 휘발유차 못지않은
    정숙성 넓고 편안한 승차감에 부족함이 없는
    출력 더 좋은 연비까지 역시 차는 급이라는게
    존재하고 6기통 아니면 쳐다보지도 않게 됨
    G4렉스턴도 그런 선입견을 없애줄련지 한번
    타봐야 알겟지요
  • 레벨 원사 1 Humanincar 17.05.13 16:48 답글 신고
    선입견이 더해지실듯 합니다
  • 레벨 원사 3 레이싱비버 17.05.13 15:20 답글 신고
    모하비 대항마라 하기엔 부족한 부분이 예상외로 많은 것 같고 쏘렌토 2.2랑 비교하는 편이 맞지 싶네요. 그런데 쏘 2.2
  • 레벨 원사 3 delta07 17.05.13 16:03 답글 신고
    쌍용이 흥하길 바라는 1인이지만.....이 차체에 2.2는 일상영역에서는 모르겠지만....좀 가속 좀 하려면....

    당연히 출력이 딸리겠죠.....조만간 3.0 나오길 기대합니다....ㅋㅋ
  • 레벨 대위 3 개구리점프 17.05.13 16:09 답글 신고
    현재 뉴렉스턴과 렉스턴2타고있는데
    수치상으로는
    뉴렉스턴 176마력35.7토크
    렉스턴2 191마력41토크
    G4 187마력 42.8토크
    수치상으로는 렉2와 비슷할꺼같은데 차이가많이나 나보네요 저도시승해봐야겟네요ㅎ
  • 레벨 소위 2 인생뭐있드라 17.05.13 16:13 답글 신고
    쌍빠들 코투 코스 이런 디자인도 사니까 이건 숭배할만도하네 ㅋㅋ
  • 레벨 원사 3 움직이면쏨 17.05.13 17:18 답글 신고
    디자인은 참..안타깝죠.
  • 레벨 일병 풀타임3륜 17.05.13 16:26 답글 신고
    모하비 정통 서브죠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승차감
    08년식 타고있고 조용합니다
    지금은 3.0도 부족하다 느낍니다
  • 레벨 원사 3 움직이면쏨 17.05.13 17:17 답글 신고
    타보진 않았지만 실내크고 잘나갈것같이 보이네요.
    쌍용 이라는 브랜드와 희소성 디자인
    때문에 사람들이 잘안사는것같아요.
  • 레벨 원사 3 마트알바 17.05.13 17:54 답글 신고
    쌍용에 솔직히 무슨 기술력이 있습니까
  • 레벨 상사 2 beerbear 17.05.13 18:26 답글 신고
    티볼리 대자 ㅋ
    매장가서 봤는데 덩치가 후덜덜합니다.
    엔진만 아니면 승차감이고 뭐고 걍 지르고 싶더라구요. 딱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탱크
  • 레벨 중사 2 알통삼촌 17.05.13 18:38 답글 신고
    1년후 딸딸딸 지옥일꺼임 딸딸딸.

    벤츠.비엠도 520.220도 6개월 지나면

    딸딸 거리는데 g4크기에

    아마 상상초월
  • 레벨 대장 스그라 17.05.13 19:03 답글 신고
    일단크기로 미는회사라
  • 레벨 준장 다까보까 17.05.13 19:11 답글 신고
    사놓고 맵핑하기나 해봐라
  • 레벨 중사 2 쎄요르 17.05.13 20:08 답글 신고
    쌍용도 이젠 별로 정이 안가네요..
    2017년 신차가 모하비랑 비교되는거 자체가 지포는 아닌차라는 증거죠~~
    그냥 탈 사람은 타게 냅두면 되죠..
  • 레벨 하사 3 스르룩 17.05.13 20:56 답글 신고
    졸라까는 시승기네...현기맨?
  • 레벨 중사 3 DGrey 17.05.13 20:59 답글 신고
    벤츠 3.0엔진올라올때까지 기다립니다.
  • 레벨 원사 3 Blind 17.05.14 02:07 답글 신고
    시승신청해봐야겠네요.
    지금 제차는 2016년 7월식 모하비입니다.
    후기는 올리겠습니다.
  • 레벨 원사 3 Blind 17.05.14 02:49 답글 신고
    이거 바로 전 차는 2009년 2.2 CM 입니다.

    여기에 한 번 더 씁니다.

    가격만 올려서 받는 건 아니신지?

    하나 더 테스트 구간은 제가 출퇴근 하는 곳에서 합니다.
  • 레벨 중사 1 코알랴 17.05.14 06:16 답글 신고
    실구매층들이 이 시승기를 보면
    G4렉스톤과 GLE에서 고민 생기겠네요~
  • 레벨 병장 핫내사랑자덩차 17.05.14 08:56 답글 신고
    다 괜찮은데 엔진이 구매를 망설이게 하는...
  • 레벨 이등병 숏커버링 17.05.14 11:41 답글 신고
    여긴 현기영맨들 걱정거리가 생긴 초상집분위기네 ㅋ 스팅언가 그거 코난인가 그걸로 자ㅇ.위로해라
  • 레벨 병장 mondeo1234 17.05.14 16:19 답글 신고
    금방 지포 시승하고 왔습니다.^^
    의심이나 걱정이 되시면 한번쯤 시승해보시는것도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생각만큼 그렇게 힘이 부족하다거나 덩치가크고해서 더딘다거나소음문제 승차감 나쁘진 않습니다.
    쌍용에서 셋팅을 잘한 느낌이 들었고 신경좀 썼구나 하는 느낌이 군데군데 에서 느꼈습니다. 43살에 그동안 안좋은 국산차부터 수입차까지 타본사람이고 차에 관심이 좀 있는 사람입니다. 단점이 있다면 기어봉이 좀 떠는거 패들쉬프트가 없는게 아쉽고 마감처리나 작은거 하나하나를 신경쓴부분이 이정도면 잘만들었다 하는느낌이 들었습니다. 대형 도시형suv로 승차감 고속주행감 꼼꼼한 마감처리 편리한 옵션 4천만원대 이상에 느낌을 받았네여 더 파워트레인이면 더 나은차를 원하시면 7천8천대에 수입차가 낳지않을까 싶네여 현재로서는 모하비 익스 견주할만한것 같고 중형 suv 쏘렌토 싼타페는 비교하기는 쬐끔 부족하다 모노코크방식이 아닌 프레임방식에 g4를 안전성에서부터 이정도까지 끌어올린거 보면 쌍용 이 싼타/쏘렝 은 좀 부족해 보입니다. 시승해보시고 한번 느껴보세여 저 역쉬 다른분 시승한거하고 개인적인 느낌 말씀드린거니 욕은 마시고 이해가 안가시면 시승해보시고 말씀해주시길 ......
  • 레벨 원사 1 Humanincar 17.05.15 10:02 답글 신고
    네 시승이 답이라고 봅니다 개인마다 차를 보는 시각이 다르고 지금까지 타온 차나 스타일에 따라 느끼는게 다르기 때문에 직접 시승해 보고 판단하는게 제일 정확하죠
  • 레벨 훈련병 아콘이 17.05.16 02:14 답글 신고
    저랑 똑같이 느끼셨네요ㅎㅎ 저도 오늘 시승 해보고 우연히 친구놈이 놀러와서 더 프라임 싼타페 풀옵 타봤는데 일단 싼타페는 급이 안됩니다..렉턴이 훨신 더 고급지고 소음..렉스턴이 훨신 조용합니다.이번 렉스턴 정말 많이 팔릴겁니다.가속력 약간 답답하지만 이 차량으로 지금정도 가속력이면 크게 문제 없을거라 생각하네요..일단 와이프가 좋아하니 계약서 쓸까 지금 무지 고민중이네요..
  • 레벨 원사 3 뽕뽕이는뽀로로친구 17.05.15 15:42 답글 신고
    쌍용은 10여년전 출시한 모하비랑 비교 한다는거 자체가 에러다. 그렇게 자신이 없엇나... 10년전 모델이랑 비교를 하다니... 차라리 모하비는 비교 대상이 아니다라고 단호히 햇던가 아니면 잣[ 낮추고 싼타 쏘렌토랑 경쟁하자고 하던지 그랫어야 맞다고 봄. 어찌됫건 대단 x팔린다. 쌍용 플레그쉽을 대표하는 최신 suv라는놈이 10년전 모델,시스템을 장착한 모하비랑 비교를 하고 자빠졋으니...
  • 레벨 소장 MIRAGE21 17.05.16 21:35 답글 신고
    반대로 보면,

    10년 전에 나온 모하비를 뛰어 넘는 차가 현기에도 없다는 소리 입니다.
  • 레벨 하사 3 때놈빤스 17.05.15 19:27 답글 신고
    현기 영맨들 놀이터가 보배 국게판이라더니.... 엔진이 어쩌구어쩌구 해서 결론은 모하비가 답이다 ㅋㅋ
    레파토리가 한결같네요 차 잘나갑니다 한번 타보세요 아무리 까고 씹어도 시승해보고 살사람은 삽니다
    넘사벽 티볼리 처럼..
  • 레벨 대장 관종수사대 17.05.16 08:16 답글 신고
    차체 세팅은 GM이 수준급이더군요
    왠만한 잔진동은 차체에서 다 흡수해버림
  • 레벨 소위 3 D300GT 17.05.16 10:16 답글 신고
    20인치 휠이라 걱정했는데 승차감은 좋습니다. 그리고 동력성능은... 디젤차들은 다 예열되었느냐 아니냐에 따라 컨디션 차이 보이는게 비단 LET2.2 쌍용만의 문제는 아니죠. 그리고 MB7 미션이 2~3단 넘어가는 느낌이 안좋다는 말은 예전 투리나 렉떱에도 있던 문제 입니다. 결과적으로 G4 동력성능이 예전만 못하다보단 그냥 과거 그이상은 아니다 느낌이 맞는듯합니다. 쌍용이 이부분은 개선해주면 좋겠네요.
    참고로 2.7xdi 엔진보다 최근 2.0let 2.2let 엔진이 초반가속은 훨 빠릅니다.
  • 레벨 상병 무소의쇠뿔 17.05.16 13:48 답글 신고
    좋은 시승식 잘봤습니다
  • 레벨 중장 nicecuv 17.05.16 16:49 답글 신고
    아직도 렉스턴 타면 이스타나 엔진느낌날거 같에 ㅋㅋ
  • 레벨 하사 1 일랜드대장 17.05.17 20:35 답글 신고
    정성스러운 글 ..! 따봉
  • 레벨 대위 2 고독한노을 17.05.18 09:04 답글 신고
    잘봤습니다.......추천!!
  • 레벨 훈련병 제트렌 17.05.22 20:02 답글 신고
    차를타보고 시승기랍시고 적은거 맞나요?
    제가볼때 흉기 ㅋㅋ알바거나 그쪽 직원같은데ㅎㅎ
    B사 x시리즈 오너로 쥐포시승 간단히 말하면 출력어쩌구하는 부분은 도져히 믿음이 안가고요
    왜냐 20d 트윈터보차량 타다가 쥐포타도 크게 안나간다 느낌없었고
    서스펜션도 물렁하거나 딱딱하다느낌 크게없이 양호한편이었음
    단 고속 코너에선 핸들떨림이 있었고 그게좀 아쉬웠을뿐
    나머지 모든 부분에 A는 줄수있음
  • 레벨 훈련병 천인 18.07.02 18:30 답글 신고
    G4, 1만 킬로 실운전잡니다.. 고속주행족이고요.. 오일은 3천에서 한 번 교환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좋은데요.. 헤드라이트 문제 있고요.. 이번 장맛비에 센서 이상 현상 생겼습니다..또 이게 원인이 뭔지 모르겠는데 며칠전부터 엔진에서인지 노킹현상이 미세하게 나네요..조금 당황.. 하지만 그간의 실적은 이렇습니다.. 차 엄청 크고요..힘 좋고요.. 다이나믹 고속 주행족에게 최적입니다..4륜 끝내주고요.. 모하비하고 자꾸 비교하는데 고속 주행 시 모하비 바로 제낍니다.. 앞에 걸리는게 모하비에요.. 속도에서는 모하비 G4 못따라옵니다.. 확실해요.. 내비 실속도 기준해서 3천rpm 평지 170~180(속도계는 오차 있으니 제끼세요) 그냥 나옵니다.. 저는 최고 210까지 밟아 봤어요.. 당연 내비기준.. 그 이상은 타이어 염려로 그냥 엑셀 놨습니다.. 차 조용하고.. 정말 좋아요.. 3천쯤에서 오일 한 번 갈아주시면 차가 확실히 다릅니다.. 에어컨은 추워서 1단만 놔야해요.. 연비는 좋다고 할 수 없는데 차 운전하기 나름인 것 같습니다.. 계기판 디스플레이 가운데 실시간 연비 측정이 나오는데요 이거 켜고 다니시면 연비절약 도움 됩니다.. 고속도로 평범하게 달리시면 10.5 정도 나와요.. 마구잡이로 고속으로 달리시면 8~9.5 사입니다.. 연비 절약하시려면 브레이크 최대한 밟지 마시고 탄력 관성을 이용해 달리시고요... 관성이 작용할때도 아주 살짝 엑셀에 발을 얹으십시오.. 그러면 오나전히 놓는거 보다 연비에 도움 됩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