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와 트랙에서 운전을 하루 해보니
나는 내 돈을 주고 G70을 사려고 한다
왜냐고?
두 단어
알버트 비어만 때문에...
G70에서 BMW의 느낌이 난다
비어만이 말했다
나에게 G70은 특별한 의미이다
주요목표는 드라이빙 포지션과 운전재미 이지만
컴포트 역시 매우 중요하다
그리고 유년시절의 웃음으로 타이어를 많이 태워 먹었다
(비어만이 직접 테스트를 많이 했나봅니다)
고속도로에서 벗어나 구불구불한 산길로 들어가면 G70은 다른면을 보여준다
스포츠 모드는 일반적인 매개변수를 강화
견고한 서스펜션과 스티어링 좀더 공격적인 쓰로틀 반응
미션매핑 그리고 안정성 제어를 강화하고 안정성을 높여준다
G70이 자신감을 고무시키기 위해 응집력있고 역동적인 전체로 섞을수없다면(조화시킬수 없다면)
이 모든것이 무의미 할것이다
( 즉 서스펜션 스티어링 쓰로틀반응 미션매핑 안정성제어 등등을 잘 조율하지 못하면 아무 의미없다는 뜻)
그러나 G70은 해냈다
그리고 주요 경쟁자로 간주되는 메르세데스 AMG C 43과 달리
G70의 주행감은 아무감정이 없고 극도로 힘들지 않다
(의역하면 G70의 주행감이 메르세데스 AMG C 43처럼 무미건조하지 않다정도...)
G70은 예리한 방향 전환, 치명적이고 정확한 경로 제어
그리고 과거 몇 세대전의 BMW 3시리즈의 필링처럼 커뮤니케이션 감각으로 코너(굴곡)를 공격한다
8단 변속기는 매우 영리했고 툴링을 할때 기어변속을 부드럽게 하고
패들쉬프트 입력시 변속기를 부드럽게 두드린다
G70은 구불구불한 B 도로에서 뛰어다니는 즐거움이었다
그 능력에 대한 또 다른 증거는 레이싱트랙에서의 균형이었다
많은 스포츠세단들이 써킷에서 조져질때 조각이 날것이고
어떤 차들은 트랙 퍼포먼스를 판단할수도 없는데
G70은 도전적인 인제 스피디움에서 제어된 거동으로 행복하게 즐겁게 날라다녔다
이는 G70에 들어간 공학의 깊이를 보여준다
역시 비어만
G70을 구입하려는 이유가 비어만 때문이라니 ...
진짜 비어만 영입은 신의 한수...
평가가 탑기어와 비슷하네요
거의 극찬입니다
원문은 여기로
http://www.autotrader.ca/expert/20170918/first-drive-2018-genesis-g70/
배기없고 미션느리고 물렁한 서스가 지적되던데
c43보고 감흥이없다라;; 이해불가..
내수용은 싼마이 라고 읽는다
끗
내수용은 싼마이 라고 읽는다
끗
배기없고 미션느리고 물렁한 서스가 지적되던데
c43보고 감흥이없다라;; 이해불가..
맥주만 형 이전과 이후
이전 현기 엔지니어들은 도저히 따라 못가죠
한세대 앞서 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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