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역 커먼그라운드에서 벨로스터 N을 전시한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마침 오늘 회사 업무때문에 성수동에 갔다가 시간이 남아서 잠시 보고 왔습니다.
내일까지 전시한다고 함...
저 한복 차림의 흑인 누님은 무섭네요...
컨테이너 박스 안쪽에 소중히 전시되어 있습니다. N 배지~
일반 벨로스터 1.6T 차량이 잠시 이동하는 것을 보았는데 엑셀 OFF 시 미세하게 '팝콘' 소리가 납니다~
N 에서는 확실하게 터질듯...
국산차 중에 가장 지름이 커보이는 대구경 팁이에요.
디퓨저도 과격하고요...
옆 조각만 카본입니다... ㅎㅎ
19인치 휠인데... 디자인은 별로에요.
피렐리 P제로 타이어가 들어갑니다. 포르쉐 911에도 들어가는... 후덜덜...
앞뒤 모두 사이즈는 235/35 R 19
아쉽게도 브렘보 모노블록은 아닌데... 빨간색 도색에 N도 표시....
거기 관계자가 국내에 수동만 출시된다고 합니다.
N만의 고유색상도 예쁘고 신경 많이 쓴 모델 같아요...
타보고는 싶네요...
CARsion
페라리, 람보르기니 사서 60km 달리는거 봤습니까?
어린 양아들중 그정도 실력 가진애덜이 있겠습니까?
수동 레브 매칭 가능
애가 뚜ㅡㅇ뚱해 졌네여
옛날 벨텁이 쪼금해서 미니카같이 귀여운맛이 있었는데
정말 다행이다
울나라는 수동을 아주 극혐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왜 수동으로 출시하는지 모르겠네요.....
물론, 저는 지금도 수동차량을 몰고 다니고 있으니 아주 좋습니다. ㅋㅋ
엘란트라 같네
필요 할까요,,
전 좀 오바스럽게 느끼는데
아무리 텁이라지만,,
케파 정도로 국민양카 예상해 봅니다 ㅋㅋ
잘 나온 차들은 양카 될거라 까더라
스팅어 g70 아방스 등
길에서 잘 보이지도않드만 양카타령이네요ㅎㅎ
개굴개굴
실내가 너무 아쉽네여....
프라스틱에 도배라고나 할까...실내 디자인두 그렇구...
물론 달리기용인것 같지만...
실내를 너무 무관심 한것 같은 느낌.....
암튼 우리나라두 많이 발전했네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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