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2 고급진딸딸이 18.10.20 10:55 답글 신고
    호의...배려....... 권리인줄 아는게 문제죠..... 그런 사람들.. 정말 많다는것도.. 문제고...

    좀 상식이 존재하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답글 0
  • 레벨 중령 1 섹스팅어 18.10.20 10:53 답글 신고
    사회성이 결여된 몇몇 분들은 이걸 이해를 못한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본인이 그렇게 살아왔으니요 ㅋㅋㅋ
    답글 0
  • 레벨 하사 2 조선놈은쳐맞아야 18.10.20 11:09 답글 신고
    남의 집에 들어가서 남의 물건에 대해 촬영...
    그냥 이것만 생각하면 되는 거 아닌가요?
    넷에서 좀 유명해졌는데 못알아봐줘서 삐진 거 아님?
    사람 좋아보였는데...
    답글 0
  • 레벨 중령 1 섹스팅어 18.10.20 10:53 답글 신고
    사회성이 결여된 몇몇 분들은 이걸 이해를 못한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본인이 그렇게 살아왔으니요 ㅋㅋㅋ
  • 레벨 상사 2 고급진딸딸이 18.10.20 10:55 답글 신고
    호의...배려....... 권리인줄 아는게 문제죠..... 그런 사람들.. 정말 많다는것도.. 문제고...

    좀 상식이 존재하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 레벨 상병 켐리아 18.10.20 10:55 답글 신고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니, 김한용 기자를 보고 잘못했다고 비판하는 건 둘째치고,
    난 개인적으로 지점장의 응대가 맘에 안드는데....
    차가 음식점처럼 몇천원하는 필수소비재가 아니라, 몇천만원이라는 돈이 들어가는 사치재이다면,
    최소한 손님에게 접근하는 마인드 자체가 달라야 한다고 생각함....

    난 솔직히 누구든지, 비슷한 사례를 겪을 수 있단 생각이 듦.
    김한용 기자가 "갑질"을 한거도 아니고, 저정도 언쟁이 일어날 때 대처하는 마인드 자체가 별로임.
    "자기차"라고 하는 말부터 지점장의 꼰대스러움이 느껴지고, 손님을 대하는 태도라기보단
    "내가 여기의 지점장이야" 라는 식의 유세스러움이 느껴질 정도임.
    좀 과장하면 제소자를 대하는 간수의 느낌...
    나같으면 저런 지점에는 절대 안감...

    게다가 그냥 지점도 아니고 무려 "프리미엄"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는 "제네시스" 지점에서 말이다.
    첨부터..
    "고객님, 죄송한데.. 촬영은 금지입니다" 라고 친절하게 접근하면 트러블이 있을래야 있을 수가 없다.
    그때도 트러블이 생긴다면 그때야말로 그건 고객 잘못이고.

    만약에 누가 어떤 걸 착각해서, 저런 상황에 맞닦트리고 저런 스타일의 점장을 만나도 평정심을 유지하면서,
    안 싸울 사람 그다지 없을듯~~~~~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병 켐리아 18.10.20 11:09 신고
    @킁카킁캬 기분나쁘고, 좋고를 떠나서 고객을 대하는 마인드가 별로라는 얘기입니다. 갑질하는 고객이라면 " 내면 깊이 고객이 갑이다"라는 마인드가 깔려있다고 할 수 있겠지만, 보통의 고객을 두고 그런 마인드가 깔려있다고 할 수는 없겠죠 ^^; 더더군다나 친절한 응대를 바라는 마음을 진상 마인드라 칭하기는 무리고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병 켐리아 18.10.20 11:13 신고
    @킁카킁캬 첨부터, 사람마다 생각은 다를 수 있다고 적었어요. 지금 님도 님 기준으로 말씀하고 계시네요. 그런 기준이라면, "절대 인정안함"이라고 함은 님한테도 해당하시겠네요.
    댓글 수정하셨네요 ㅋㅋ
    "친절의 가식"이 나쁜게 아니에요. "가식"이라는 부정적 단어자체로 님 주장을 합리화 하시는 게 있으신데,
    서비스업에서 친절함을 칭하는 게 "친절의 가식"이라고 한다면, 오히려 좋은겁니다.
    무슨 대단한 접대를 바라는 게 아닌, 그저 친절한 응대를 바라는 거라면 나쁜거라 할 수는 없네요..
    님이 말하신 알랑방구 없어도 문제해결하는 건 기본 중에 기본일거구요.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병 켐리아 18.10.20 11:19 신고
    @킁카킁캬 그러시군요.
  • 레벨 중사 2 대바리9 18.10.20 19:04 답글 신고
    지점장 입장에서 보면 혼자 동영상 촬영하면서 주절 주절 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정상적인 고객처럼 느껴졌을까요?

    제 생각에는 김한용씨는 남의 영업장소에 가서 허락없이 본인 먹거리 해결하러 가서 안되니까 깽판 논것 그 이상 이하도 아닙니다.
  • 레벨 상병 켐리아 18.10.21 19:06 신고
    @대바리9 애초에 저런 언쟁에서 "정상'을 따질거면, 프리미엄이라는 타이틀을 떼야할거 같네요.
    김한용 기자가 욕을 하거나, 목소리를 높였다면, 애초에 이런 글을 적지도 않았습니다 ^^;
    위 사건에 대한 토론에서 애초에 "진상"이라고 전제해 버리고 논의를 전개한다면,
    전제에서부터 서로 의견이 안 맞는거겠죠. 설령 "진상"고객이라고 해도
    그 정도의 차이란 것은 있을 것이며,
    응대에 있어서, 그러한 정도의 차이에 맞는 즉, "프리미엄"다운 응대는 존재할 수 있겠죠.
    님 생각은 전적으로 김한용 기자의 깽판이고, 그럼으로써 지점장의 저정도 응대는 괜찮다는 거군요.
    뭐, 사람마다 생각은 다를 수 있으니 ^^; 그런 선에서 이해하겠습니다.
  • 레벨 대위 1 쌩유베리감자 18.10.20 20:26 답글 신고
    @캠리아 김한용의 그런 무례에도 지점장은 친절해야 한다는 개념...
    그게 바로 진상들이 진상인 이유입니다.

    고객이 우위에 있다는 무의식의 진상개념이죠.
  • 레벨 상병 켐리아 18.10.21 19:08 신고
    @쌩유베리감자 김한용기자의 무례는 있었죠. 마찬가지로 저는 지점장의 무례 또한 있었다고 보는 생각이라서요.
    무례에도 정도가 있겠죠. 김한용기자와 지점장 정도의 언쟁을 가지고, 한쪽 당사자만 진상이라고 "박제"시켜서, 다른 한쪽의 무례를 정당화 할 순 없다고 생각되네요... 저정도의 쌍방다툼이 고객이 우위에 있다는 게다가 참신하신 단어를 동반하신 "무의식의 진상개념"이 된다는 인과관계의 설정은 재미있는 개념의 설정이시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병 켐리아 18.10.21 19:09 신고
    @쏘쏘소소쏘쏘 비매너들은 지가 비매너인줄도 모르죠. 동감이에요 ^^;
  • 레벨 원사 3 퍼피독 18.10.20 10:57 답글 신고
    오호 재밌게 흘러가는데? 특종 하나 만들려고 지점장의 실언을 유도한 거라고 봅니다

    역시나 자기 차라고 하자 마자 공격
    대화 녹음과 업로드가 불법이라고 하자 다시 공격
  • 레벨 하사 2 조선놈은쳐맞아야 18.10.20 11:09 답글 신고
    남의 집에 들어가서 남의 물건에 대해 촬영...
    그냥 이것만 생각하면 되는 거 아닌가요?
    넷에서 좀 유명해졌는데 못알아봐줘서 삐진 거 아님?
    사람 좋아보였는데...
  • 레벨 상사 2 천상모지리 18.10.20 19:22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하사 1 정력왕김조루 18.10.20 19:29 답글 신고
    음식점에 떡팔러오는 할머니나 구걸하는 사람들 잡상인 출입금지시키니 왜 못들어가게 하냐고 화내는거랑 똑같네요 ㅋㅋ

    남의 영업장에서 지영업하는걸 못하게 한다고 꼬아서 욕하는사람들이랑 동급임.

    기자도 아닌 유투브 영상올리는놈이 지밥벌이 못하게 한다고 남의영업장 깽판논거임
  • 레벨 상병 갈대숲에이는바람 18.10.20 21:06 답글 신고
    왜 촬영하는지 얘기를 했으면 아마 허락했을건데...
    애기도 없고..시비를 걸어오니.. 지점장이 빡친거죠..

    현대자동차 지점장이면.. 나름 엘리트 생활했고...
    직급도 임원 바로 밑일거고..
    대학도 최소 서울 상위권 나왔을건데...

    그냥 개 돼지 취급함...
    내가 기잔데.. 니가 나를 ????????
  • 레벨 상병 5마력줌머오나 18.10.20 21:18 답글 신고
    노답꼰대 마인드ㅋㅋ '물어보면 묻는말에나 대답해라' 처음부터 물어오는 질문이 고객은 개뿔 당신 뭐야 어디서 왔어 말투인데 거기다 뭘 정중하게 받아치나. 말을 지 멋대로 해석하는건 점장 본인이 실수하면서 남 지적하는 진짜 전형적인 틀딱꼰대마인드.
    김한용이 기자이고 본인 영리행위를 해서 시청자한테 욕먹는건 결과적으로 시청자 관점인거고, 지점장은 그냥 영상촬영하는 손님을 저딴 식으로 대접한거지.
  • 레벨 소령 3 poross 18.10.20 22:15 답글 신고
    피터 슈라이어랑 알버트 비어만형님이랑 영어 인터뷰 몇번 했다고 자기도 같은 레벨인지 아니봄^^
  • 레벨 하사 2 강부장님 18.10.21 01:14 답글 신고
    묻는말에 답을 해야지 역질문...
  • 레벨 중사 2 대바리9 18.10.21 20:56 답글 신고
    @켐리아 님의 글 잘 읽어 보았는데요.
    님 의 말처럼 사람마다 생각이 틀리다는 전제하에 저 생각을 말씀 드리죠.
    프리미엄 브랜드라면 남의 영업장에서 허락도 받지 않고 자신의 영리를 목적으로 마음대로 행동하는 사람한테도 대우를 해 줘야 합니까?

    김한용-기자라고 말하고 싶지도 않네요- 이 사람은 그 영업장에 자신의 수익을 올리기 위해 동영상을 찍을 목적으로 간겁니다.

    진짜로 김한용이가 기자로서 리뷰를 하고 자신의 유튜브로 돈은 벌려고 했다면 공문 보내고 협조를 구해야 했다고 생각합니다.

    나중에 김한용이 지점장한테 말 막히니까 말하죠? 저도 이 지점에서 차 샀는데요?
    나도 이 지점에서 차를 산 고객이니 니 회사 방침이 어떻든 상관없고 날 대우해줘 이렇게 밖에 보이지 않네요.

    어쩌면 저 지점장은 그 동영상 하나 때문에 저 자리에서 쫓겨 날 수도 있습니다.그 정도로 아직 우리나라 대기업들 윗대가리들 보수적입니다.

    김한용이가 지킬 것 지켜가면서 모든일을 진행했으면 일어나지도 않았을 분쟁입니다.
  • 레벨 준장 강차장입니다 18.10.22 08:25 답글 신고
    저게 갑질이 아니면 뭐가 갑질이지??
  • 레벨 상사 1 탑뚜기 18.10.22 14:59 답글 신고
    자기가 뭐라도 된 줄 아는듯...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