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프리미엄 서비스의 차이는 명분일 뿐이고 마녀사냥식 영상이라는 느낌이 강한 영상이였네요
난 또 하루동안 있던 일인 줄 알았는데 영상 편집한거더라구요
프리미엄 서비스의 차이를 주제로 기존 영상 편집하려면 밴츠 테슬라 매장에서 쫒겨난 영상도 삽입하는 것이 맞는데 없었다는 점과 좋은 사례 3곳 나쁜 사례1곳만 보여주면서 사람들 관점을 좁게 만든 점, 상대방은 대응을 하기 어렵고 자신은 대응하기 쉬운 자기만의 공간에 영상을 게재한 점, 서비스의 차이를 비교해 보려고 실험한 영상이 아닌 우연찮게 현대 매장에 있었던 일을 토대로 영상에 살을 붙여 제작한 점
모든 영상 편집이 서비스 차이랑은 상관 없이 마녀사냥식 편집
지점장한테 사과는 물론 현대한테도 사과하시는 게 맞다고 봅니다. 둘의 싸움을 아주 크게 벌려버린 어처구니 없던 사건
벤츠매장에선 찍소리도 못하고 쫓겨나는 인간이..
고객이란 상점따위에 물건을 사러 오는 손님을 말하는 건데, 그 사람 물건 사러 간 게 아니었죠..?? 영리목적 리뷰따러 간거지..
말은 똑바로 합시다~~!!(feat.지점장)
이번 사건을 계기로 느끼는 바가 있었으면 합니다. 사람 본성은 쉽게 안변하겠지만..
기자랍시고, 고객이랍시고 깝치고 다니는 거 아주 민폐입니다~~!! 매장이나 진짜 고객한테나..
거기는 GM이 먹튀를 하던, BMW에 불이나던, 벤츠가 시동이 꺼지던 뜬금없이 현기 욕하는 글이 항상 배뎃이니까요.
요즘은 네이버 자동차쪽에도 똑같은 댓글 도배하는 아이디가 많이 늘었더군요. 추천수 조작도 하고
신차 파는 매장이 아니에요
벤츠매장에선 찍소리도 못하고 쫓겨나는 인간이..
고객이란 상점따위에 물건을 사러 오는 손님을 말하는 건데, 그 사람 물건 사러 간 게 아니었죠..?? 영리목적 리뷰따러 간거지..
말은 똑바로 합시다~~!!(feat.지점장)
이번 사건을 계기로 느끼는 바가 있었으면 합니다. 사람 본성은 쉽게 안변하겠지만..
기자랍시고, 고객이랍시고 깝치고 다니는 거 아주 민폐입니다~~!! 매장이나 진짜 고객한테나..
현기 결함 하면 맨날 대충 둘러대기나 하고 무시하던 현대가
김기자의 투싼 범퍼빔 동영상이 올라오기가 무섭게 바로 상세한 반박자료를 내놓을때부터 슬슬 의심스러웠는데,
(그것도 애초부터 말도 안되는 소리였던것과, 굳이 렌터카를 허락도 없이 뜯어서 촬영하는등의 트러블까지 일으키고)
이제 전시장 처들어가서 갑질하는 영상으로 현대에게 동정표라도 주려는건지 ㅋㅋ
맘충이랑 다른게 뭐냐는 댓글이 참 공감됬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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