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고갱님 그건 원래 그래요.
2위. 호갱님 그건 다른 차도 다 그래요.
3위. 진상님, 너님이 너무 예민해서 그러삼.
4위. 고갱님, 이건 as 안해주는 건데 너무 우기니까 1회에 한해서 그냥 교체해드림 담부턴 너님이 돈내고 하삼.
5위. 고갱님. 나는 잘 안느껴지는데효?
6위. 고갱님, 같이 이의제기 하는 경우 첨보네효
7위, 다른 정비소 가도 똑같아요.. 나만 이렇게 진단하는거 아님
8위, 일단 맡겨놓고 가세효... ( 며칠 뒤.. 이상없네효 고갱님)
9위, 이건 고갱님 잘못입니다.
10위. (니가 현대 산 그 자체가 잘못이다. ) 침묵
가서 이야기 하고 고장 증상이나 차량 이상에 대해서 말하니깐 모두 교환해주던데요 .
마운트 쇼바 베아링 . 밋션에 관련된 부품 .. 핸들모터 . 더 있는대 생각이 안나내욤.
예전에 잠깐 타다 팔아버린 그랜져도 . 쇼바 이상으로 들어 가니깐 교환해주던데 .
지역마다 틀린건가요 ???
자격증 팔아먹을데도 없고 ㅋㅋ
요즘은 그나마 많이 개선되어 그정도죠..+.+
점수안나오면 교육가야하니까
아주만족했다고 남겨주세요!
그런데 웬지 왕~~~~~~~~~~
공감이 가네염...
주위에 현대블루핸즈 기아오토큐는 개인사업자입니다.
현대 기사 사업소처럼 급여도못받고 대우도없으며 복지도없고 일하는시간은 두배입니다. 같은 정비인으로써...사업소 짜증납니다.
해줄거 다해주고 내구성 좋게 부품팔면 연봉 저렇게 못받아요.
원가절감하고 떼먹을거 다 떼먹고.
법에 안걸릴 만큼만 사기도 쳐주고 해야 연봉 1위 되는겁니다.
뭐 다른 업체도 비슷하긴 합니다..ㅋㅋ
알고보면 덤탱이
윗분이 쓰신글중에 해당하는게 하나도 없네요...자랑하는게 아니라 새삼 우리 사장님 개념이 지대루 박혀있다는게 느껴지네요.
수동 클러치가 너무 무거워 관절염 생길 지경이라 서비스지정점 찾아갔더니...
'고갱님 운전습관에 문제가 있습니다.'
스틱만 3대 운전했는데 무쉰... 그래도 그렇다고 하니 어쩔수 없이 삼발이 갈았는데 1년 후 또 같은 증상...
소문난 카센타 갔더니....
수동은 그럴 수 있다는.. 특히 현대 1.6 이하 모델은...
지금은 사뿐클러치 달고 운전중... 쉣..
수준낮은 흉기차에....파란손까지 가세해...
국민들 농락하고 덩탱이 작전 수행중 입니다...
대기업서비스센타 정비사 vs 일반카센타 사장
미션:분해된1대분차량을 완성차량으로 만드는거였는데
결론은 서비스센타는 4일이지나도 완성하지못했고
카센타사장은 2틀만에 완성했고 차량실험테스트도맞쳤답니다
저도 오래전에 들었습니다 ;;결론은 아시죠?
2위. 호갱님 그건 다른 차도 다 그래요.
3위. 진상님, 너님이 너무 예민해서 그러삼.
5위. 고갱님. 나는 잘 안느껴지는데효?
요 네 항 목 개 공 감
다시 갔더니 기화기 불량이라고 바쁜시간 빼았아 죄송하다고함
부품점 전화 하더니 새걸로 갖고 오라고함 10여분뒤 도착 새걸로 교체
중고인데 왜 새걸로 갈아줘요? 물어봄 업무 미스라서 그냥 해드린데요 친절함~!
예전에 현대 뉴이옙 밋션 이상 있어요 고쳐주세요 중립에서 공회전후~ 아무이상없어요~!ㅋ
근데 그밋션 다음날 깨졌다!ㅡㅡ 그때서야as처리
정말 리프트나 기계들을 써야 될 때 정비소 갑니다.
어쩌다 정비소 가면 양심적인 곳도 있는 반면,
대부분 개새끼들이 아주 거짓말을 입에 달고 쇼를 하더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