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3 시뇨리아 19.02.16 08:56 답글 신고
    글 참 드럽게 못 쓰네...
    그러니까 정보화가 덜 된 시절이라 렉서스가 도요다꺼인거 몰라서 프리미엄에 안착했다는 소리임?
    이따의 뇌피셜은 이제좀 안 보고싶다.

    렉서스 출시하자마자 모터매거진, 자동차생활 같은 국내외 잡지에서 열나게 메이커 추적했고, 결국 출시 한달만에 도요다가 만든거 다 알려졌는데 뭔 개소리야.

    렉서스가 성공한 건 결국 우수한 기술과 품질이지 니 짱구속 뇌피셜따위 마케팅 찌라시가 아니였다 꼬마야
    답글 1
  • 레벨 원사 3 무가 19.02.16 08:17 답글 신고
    현기가 렉서스 처럼 되진 못하고 추락하게됨
    1억 노조가 있어서
    개망함 ㅎㅎㅎ
    답글 0
  • 레벨 중위 1 그렇게타는겁니다 19.02.16 10:29 답글 신고
    무엇보다 노이즈마케팅인지는 모르겠는데 독일 3사는 고사하고
    렉서스랑 동급처럼 홍보하는게 제일 싫음.

    특히 경쟁상대 지목이 너무 어이가 없음.
    G90 경쟁상대로 S클래스와 LS를, G80은 5시리즈와 E클래스를,
    G70 경쟁상대로 3시리즈와 C클래스를..

    경쟁상대라고 언급한 차들은 벌써 많게는 10년이상의 격차를 지닌
    역사가 존재하는데 그걸 하루 아침사이에 경쟁한다?

    쌍용보고 10년 뒤쳐졌다며 10년이란 시간을 굉장히 많은 격차로서
    표현하시는 분들이 제네시스에서 10년은 너무나도 관대하고 이제 출발인
    제네시스라며 감싸도는 이중성에 어이만 없을 뿐이죠.

    솔직히 제네시스의 현재 네임벨류는 이제 막 독립한 시트로엥 고급 디비전인
    DS나 인피니티 어큐라 이정도랑 비벼야 맞다고 봅니다.
    답글 0
  • 레벨 중장 SK노태우텔레콤 19.02.15 23:51 답글 신고
    북미시장애서

    독3사 급으로 자리잡은게 능력.

    시작은 Ls400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SK노태우텔레콤 19.02.15 23:55 신고
    @itzydalla 사실 도요다가 심하게 칼갈고 내놓은 물건 봅니다.

    마지막 럭셔리
  • 레벨 중장 SK노태우텔레콤 19.02.15 23:52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병장 W222 19.02.16 00:00 답글 신고
    흠... 피튀기며 싸워야할 E세그먼트 GS도 안팔려서 후속모델없이 단종한다는 말도있고 LS평가도 그닥... 렉서스가 상업적으론 성공했지만 본질적으로 본다면 실패한것이라 생각됩니다 고급 후륜모델들은 경쟁력이 없고 가장 잘팔리는 모델은 전륜구동 모델인 ES나RX입니다 보통사람들이 생각하는 고급차는 후륜 세단이지 전륜 세단 고급차라고 보긴어렵죠.... 일본 메이저 회사들도 실패한 미국 고급차 시장을 제네시스가 과연 얼마나 선방을 할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불뿜는소방차 19.02.16 00:10 답글 신고
    에쿠스도 1세대는 전륜이었고 아우디 A8도 전륜기반이예요.

    전륜구동이라고 고급차가 아니라고 하는건 어폐가 있어보입니다.
  • 레벨 병장 W222 19.02.16 00:27 신고
    @불뿜는소방차
    꼭 전륜구동이나 전륜기반4륜이 고급차가 아니라고 말할수는 없지만 대부분의 고급차는 후륜이죠;;;
  • 레벨 소위 3 브레이브하트 19.02.16 10:46 답글 신고
    본인 망상은 일기장에나 써라. 전혀 공감이 안된다.
  • 레벨 소령 2 개천에서욕나온다 19.02.17 10:24 답글 신고
    반대 아닌가요?
    도요타라는 상업시장 최강자지만
    낮은 네임밸류를 올려준게 렉서스고
    es rx가 주력인건 ls등급의 기함이
    한국과 후진국을 제외하면 원래가
    소비 없는 라인인데요.
    현기가 망할 수 밖에 없는게
    고급라인이라고 내놓았어도 렉서스처럼
    이미지 개선을 못 가져왔다는거죠.
    이를 개선하려몀 g70같이 소비 있는 프리미엄 라인과 소울 같은 실용성 위주로 북미 공략해야 합니다. 80,900이런 라인은 오히려 안팔려서 이미지만 실추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밥값 19.02.16 00:52 답글 신고
    독일차들 보고 오세요. 아니 이야기하는 게 유리 하나입니까ㅋㅋㅋ

    렉서스야 워낙 달리는 것 말고 다른데 집중하니까 그렇죠ㅋㅋㅋ
  • 레벨 병장 W222 19.02.16 00:59 답글 신고
    원가절감?? 현대도 이제 어느정도 알고있을겁니다 사소한부분 하나하나 중요하다는걸..
    문제는 거기의 신경쓰면 가격이 올라가게 되고 곧 가격경쟁력이 떨어지죠
    독일차와 가격이 비슷해지거나 똑같은면 안팔릴걸 분명히 알고있길때문이죠;;
  • 레벨 중장 병신만보면밥먹음 19.02.16 09:14 답글 신고
    엔진부터 잘만들어야
  • 레벨 훈련병 중국이먼저다 19.02.16 09:57 답글 신고
    흉기 수출용은 옵션장난질 안한다
  • 레벨 원수 36기통 19.02.16 23:04 답글 신고
    반론입니다.
    렉서스 실내,가만히보면 판매가대비
    개허접 마감잽니다.전 안탑니다.

    Is급과 70급 비교해보면
    흉기가 헐 좋습니다.
    녹스는건.나중에.ㅎ
  • 레벨 중장 SK노태우텔레콤 19.02.16 00:06 답글 신고
    어큐라 실패
    인피니티 실패
    제네시스 실패 예상
  • 레벨 원수 XLR8 19.02.16 02:18 답글 신고
    시대에 맞게 전략을 달리해야 하기 때문에 일제차들이 30년 전에 럭셔리 브랜드 내놓을 때 대형 세단으로 시작하는 것을 따라하면 안된다고 봅니다.

    그때와는 달리 기존 럭셔리 메이커도 소형차를 적극적으로 만들고, 크로스오버가 대세인 시대며, 화석연료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자동차가 조금씩 시장을 잠식하고 있는 시대에 뭐 하나 트렌드에 부합하는 모델이 없다는건 문제가 크다고 봐요

    어차피 인식이 전무한 신생 브랜드를 만드는데 전기차 전용 고급 브랜드는 아직 없다는 점을 파고들어 세계최초 전기차 고급 브랜드, 그것도 테슬라처럼 자동차 제조 경험이 없어 실수투성이인 차 말고 나름 메이저 제조사에서 출범시킨 전기차 전용 고급차 브랜드로 출범했다면 출범 초기의 판매량은 뒤지더라도 장기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으리라 생각합니다.

    10만불이 넘는 테슬라가 쥐뿔도 없이 시작했는데도 이들이 갖는 브랜드 파급력을 보면 말이죠
  • 레벨 원사 3 무가 19.02.16 08:17 답글 신고
    현기가 렉서스 처럼 되진 못하고 추락하게됨
    1억 노조가 있어서
    개망함 ㅎㅎㅎ
  • 레벨 원사 3 blk6spd 19.02.16 08:30 답글 신고
    3가지 실수

    1. 기존 현대브랜드 한 모델인 제네시스를 브랜드명으로 정한 점.

    가뜩이나 별 관심도 없는 브랜드에 소비자들이 햇갈리게 됨 + 로고가 임팩이 너무 없고 진부,
    올드 함

    2. G80 EQ900만 가지고 미국시장에 런칭한점.

    톡2사 외 이미 자리잡은 타브랜드에서도 굉장히 팔기 힘든 두 세그먼트차가지고 런칭 ㅡ.ㅡ 근데 심지어 그중 한 모델은 현대 제네시스 였던 모델 ㅡ.ㅡ
    채소 G70과 같이 풀라인업 갖추고 뽥 런칭했어야.. GV80이랑 같이 였으면 더 베스트

    3. 디자인이 진부함.

    예전 2000년초 인피니티가 그나마 독3사 외 럭셔리 브랜드로 센세이션을 일으킨게 3.5 V6를 싸게 팔면서 혁신적인 디자인 + 배기음 등으로 사람들을 사로잡는 원투쓰리펀치를 가지고 있어서 였음..
    제네시스는 3.3T로 센세이션을 일으킬만 했는데 투 쓰리펀치가 없.... 디자인도 G90의 제네시스룩 완성 후 런칭 하던지 미국서는 G90출시 1~2년 만에 페리하는 셈이 되버리니 신뢰도 잃고 임팩도 못좀.

    3.3T파워+G90룩+배기음 등 지금이라도 3펀치 만들어놓기를...
  • 레벨 중사 3 시뇨리아 19.02.16 08:56 답글 신고
    글 참 드럽게 못 쓰네...
    그러니까 정보화가 덜 된 시절이라 렉서스가 도요다꺼인거 몰라서 프리미엄에 안착했다는 소리임?
    이따의 뇌피셜은 이제좀 안 보고싶다.

    렉서스 출시하자마자 모터매거진, 자동차생활 같은 국내외 잡지에서 열나게 메이커 추적했고, 결국 출시 한달만에 도요다가 만든거 다 알려졌는데 뭔 개소리야.

    렉서스가 성공한 건 결국 우수한 기술과 품질이지 니 짱구속 뇌피셜따위 마케팅 찌라시가 아니였다 꼬마야
  • 레벨 준장 새하얀날개 19.02.16 09:26 답글 신고
    글쓴이 현대 댓글 알바 입니다.
  • 레벨 대위 3 모하고있냐 19.02.16 09:47 답글 신고
    엔진도 제대로 못만들면서
    무슨 프리미엄 브랜드 소송
    이나 안당하면 다행이지ㅋㅋㅋ
  • 레벨 상사 1 APOEL 19.02.16 10:18 답글 신고
    똥엔진
  • 레벨 중위 1 그렇게타는겁니다 19.02.16 10:29 답글 신고
    무엇보다 노이즈마케팅인지는 모르겠는데 독일 3사는 고사하고
    렉서스랑 동급처럼 홍보하는게 제일 싫음.

    특히 경쟁상대 지목이 너무 어이가 없음.
    G90 경쟁상대로 S클래스와 LS를, G80은 5시리즈와 E클래스를,
    G70 경쟁상대로 3시리즈와 C클래스를..

    경쟁상대라고 언급한 차들은 벌써 많게는 10년이상의 격차를 지닌
    역사가 존재하는데 그걸 하루 아침사이에 경쟁한다?

    쌍용보고 10년 뒤쳐졌다며 10년이란 시간을 굉장히 많은 격차로서
    표현하시는 분들이 제네시스에서 10년은 너무나도 관대하고 이제 출발인
    제네시스라며 감싸도는 이중성에 어이만 없을 뿐이죠.

    솔직히 제네시스의 현재 네임벨류는 이제 막 독립한 시트로엥 고급 디비전인
    DS나 인피니티 어큐라 이정도랑 비벼야 맞다고 봅니다.
  • 레벨 원사 2 다목 19.02.16 10:43 답글 신고
    그때가 무슨 구석기 원시시대인즐 아나보네 내가 그때 초딩때였는데도 렉서스=도요타인걸 알았는데 렉서스 성공요인은 jd파워 소비자만족도 1위 단골손님인 내구성, 품질, 일본스러운 디자인 더불어 도요다의 철저한 소비자 성향분석으로 성공한거지 운이 좋았다고 단순 치부하면 한발짝도 나아가지 못함 치열한 타 회사 분석으로 먼가 흉내라도 내야 따라가는거지 요새나온 아반떼 디자인 보면 한숨나옴 코롤라의 과격한 디자인을 따라했는데 정작 그런 디자인이 왜 나오게 됬는지 분석을 안함(글쓴이처럼) 이러면 현기는 북미시장에도 점점 밀려서 노조와 함께 침몰할듯
  • 레벨 대령 3 풍악을울려라 19.02.16 10:55 답글 신고
    현기차는 머리가 싫하고..

    일본차는 마음이 거부하네요..
  • 레벨 대령 3 감자만두 19.02.16 11:14 답글 신고
    복잡하게 생각하기는 제네시스 비싼 현기 ㅋㅋㅋㅋ
  • 레벨 이등병 anotheriii 19.02.16 12:22 답글 신고
    ?? 미국은 오히려 도요타에서 만든 프리미엄 브랜드면 얼마나 더 좋을까라는 생각으로 많이 탐
  • 레벨 일병 어덜트짱구 19.02.16 12:48 답글 신고
    현대는다른거러나서 자국민이누군지나알았으면좋겠음. 현대의자극민은 미국 한국은 호갱으로생각하는 현대. 이게고쳐지지않으면 나부터 현대 블매할꺼임
  • 레벨 하사 2 귀엽다고말해 19.02.16 16:42 답글 신고
    참신한 개소리네요
  • 레벨 대위 3 크르릉 19.02.17 00:24 답글 신고
    이러쿵 저러쿵 해봐야 제네시스 브랜드 아는건 한국뿐
  • 레벨 일병 s2prince 19.02.17 08:48 답글 신고
    기본기부터

    자국민에게 먼저 내세울 수 있을 정도로 내구성 기본기부터


    일본 열라 싫어하지만 일본차 타는 사람들은 그만한 메리트가 있기 때문입니다

    현대 기아 르노 쌍용이 그러했다면 일본처럼 자국 차량만 애용허겠지요
  • 레벨 상사 3 slampark 19.02.17 09:19 답글 신고
    각설하고 JD파워 순위표가 미국 소비자의 의견을 말해줍니다.
  • 레벨 원사 3 오티그 19.02.17 19:46 답글 신고
    SC430
    한때 드림카였는데...
  • 레벨 대위 3 터닝메카드에반 19.02.18 10:38 답글 신고
    일본이 버블꺼지기 전에 얼마나 많은돈을 RND에 들이 부었는데요.

    그 결과로 봐야지요..

    그결과 페어레이디 NSX 수프라 RX 스카이라인.. 장난아니였찌요..

    현기는 여태까지 제일 많이 쓴돈이 땅사는데 썻어요..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