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신병자들이 문제죠
물론 현기가 전부 잘한다는 소리가 아니고 당연히 현기도 욕먹을 짓 많이 하는데
그거야 현기만의 문제도 아니고 대다수 제조사들이 비슷비슷하게 가진 문제들인거고
국게같은데서 싸움이 나는 건 현기때문이 아니라 현신병자들 때문에 싸움이 나는거죠.
(물론 이건 타사도 동일)
뭐 어디에 문제가 있으면 그것만 가지고 이야기하면 되는걸 뭐 어디는 어떻네 저쩧네 하면서 뜬금없이 타브랜드 물고늘어지고
뭔 국내에 현기 빼면 대안이 없다니 다른 데 차를 사면 뭐라느니
이런소리 제일 심한게 현기니까 당연히 현기소굴로 보이는거죠.
게다가 무슨 고만고만한 차 가지고 내가 좋네 니가 좋네 이지랄 떨고있는것도 현신병자 비율이 제일 높음.
아니 무슨 고작 아방 밸플같은거나 끌고 댕기는 놈이 티볼리를 까고앉아있질 않나.
밸플도 아니고 AD개깡통 수동 끌고있는 새끼가 렉스턴을 까고 자빠지질 않나.
뭐 실제 오너 비율?
그딴건 아-----무 의미 없어요.
당장에 여기서 활동 좀 많이 하고 계급 좀 있다는 분들 싹 다 모아서 차량 전수조사 해보세요.
제조사 판매량만큼의 비율이 나오는지.
국게 벙 나가보면 그 흔해빠졌다는 아방이 쏘나타보다 평소엔 길에서 보기도 힘든 차들이 훨씬 많이 나오는데.
차에 관심이 있는 건 어느 회사 차를 타던 상관이 없는거고, 그런 사람들이 몰려오는게 이런 커뮤니티에요.
더욱이 그런 차에 관심 좀 있다는 사람들이 이래저래 비교해보면서 차를 사는데 그걸 무슨 차알못이라 사니 뭐니
그딴 소리 하고 자빠지면 퍽이나 싸움이 안 나겠네요.
판매 비율에 따라 현기측에 호감이 있는 사람이 많아서 현기에 친화적으로 보인다??
개소리죠.
그럼 여기뿐 아니라 굴러간당같은데도 현기차 오너 비율이 압도적으로 많아야 될텐데
굴러간당같은데 오너 브랜드 비율 본 적 있어요?
거기 회원/차종 정리해둔거도 있던데.
당장 벙개나 현피 나와봐요. 현기 오너 비율이 그렇게 압도적인지.
무슨 보배가 차 끌고 있는 사람은 무조건 한번씩 와 보는 사이트도 아니고
판매 비율 따지는 이야길 하고 있는건지...
중국차를 타던 말레이차를 타던..단지 오너의 선택일 뿐ㅎ.ㅎ
지 좆대로 정답을 정해놓고 지랄하는 놈들이 참 많죠.
심지어 그런새끼들 보면 신기하게도 대부분이 듣보들.
+ 차팔이들 여론몰이는 덤
어떤업체가 소비자에게 횡포와 갑질을 대체제가 없다는걸(소비자 선택권리 X) 빌미로 장사하면 정말 독과점 횡포가 되는거고
품질엉망에 가격이 비싼걸 뜻하는게 되는데.
대체제가 있고(어떤메이커든) 선택할권리가 보장된다면 독과점이라는 말은 적용이 힘든듯 합니다.
독과점이라는 말보다는 소비자에게 어떤 구매포인트와 메리트 타메이커대비 장점이 있고 분명히 상품성이 있기에 소비자가 수긍하고 구입하게 되는거라고 봐야죠.
시장점유율이 높다는 말과 독과점이라는 말은 뉘앙스 부터 틀린듯 합니다.
시장점유율이 높은건 그만한 이유가 있는거겠죠.
진짜로 독과점이라면 아예 르쉐쌍이 존재하질 못할정도로 어마어마한 무언가가 있었을 테니.
그냥 자동차산업이라는 거 자체가 첫발을 내딛기 굉장히 어려운 산업이라 진출이나 몸집 키우기가
극도로 어려울 뿐인데 그걸 모르는 사람들이 좀 있는듯합니다.
자동차는 화장품같은게 아닌데 말이죠.
제가 봤을땐 그런 현신병자와 쉐슬람의 비율은 비슷해보였습니다. 뭐 얼마나 많길래 압도적이라는건가요?
3페이지 보배드림은 현기 친화적 사이트인가요? - 현까글
달랑 이거 하나 있네요.
예를 들면 모닝타는 애들이 렉스가지고 까면 븁신소리 듣는거구. (렉스보다도 안나가면서 1차선 운운함.)
크루즈타는 애들이 320d는 그냥 딴다고 하면 븁신소리 듣는거구.
어느쪽이 문제가 아니라 극성이 문제인거죠.
그런대 빨다니 이론...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756592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