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할아버지께서도 쏘나타2 타시다가 무쏘 290z 2001년식 모델을 2016년 정도까지 타시고 그쯤에 세차로 바꾸셨습니다 그렇게 벤츠 5기통 엔진을 극찬하며 역시 독일 놈들은 달라라고 하시면서 떠나보내셨습니다 그리고 다음 차를 또 국산차로 갈아타시겠지 했는데 고민 끝에 수입차로 가셨다고 하면서 저는 엄청 놀랐는데 벤츠가 아닌 BMW를 게약하셨다고 하셔서 그게 반전이었죠 그렇게 무쏘타고 다니실 때 벤츠 5기통 엔진을 극찬하셨는데 ㅋㅋㅋㅋ
북미 정식 수출을 안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개발비용이 타사 대비 적게 들어감. 생산라인을 기존 라인것으로 계속 사용하기때문에 라인증설비용이 타사대비 적음. 내수 판매는 어찌어찌 르쉐를 이기지만 전체 생산대수 및 수출 물량은 비교 불가. 해외 판매망이 한정적이라 마케팅 비용이 타사대비 적음. 정치권과 결탁이 없다고 판단되어 타사대비 유리함. 생각보다 인도가 돈을 저리로 잘 대줌. 직원들이 정신을 좀 차려서 타사대비 다른데 새는게 적음
전부 하자있음
상품성에서 현기가 압도적인거지 엔진 좋다는건 노답인듯
옵션 이거이거넣고 하는데..
가격 오르는 것보고 창닫아 버렸네요.
기술력은 없죠
덕분에 실제로 최근에 판매량도 꽤 많이 올랐고..
지금쯤 엄청난 마니아층과 장인기업 이미지를 형성하고 사랑받고 있을 것 같은 협소한 생각 해봅니다 ㅎ
쌍용차 좋습니다
하지만 현대기아차를 삽니다
저도 그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스타 할때 유한 맵에서 최대한 뽑아내는 듯한 쌍용차.
그래도 렉스턴 타시는 분들도 부에 상징이였는데 체어맨이랑
요즘 쌍용이 하는걸 보면 옛날 카니발 카렌스 내놓던 시절의 기아차가 떠오르곤 합니다..ㅎ.ㅎ
아버지 지포렉스턴 풀옵션사셧는데 쓰잘때기없이버튼은엄청 많아요 제차가 sm6인데 s링크 처럼 통합관리하고 조그셔틀로 컨트롤 했으면 정말 편할껏같습니다 간단히 자주쓰는 버튼만 몇개달고
외관디자인이나 편의장비좀 추가하면좋겟네요
풀옵션인데도 헤드라이트가 상하양LED 안들어간거보고 어이가없더군요 쌍용은 더욱더분발해야합니다
공조기 만큼은 에스링크 따라가면 안됩니다
특히 주행중 조작을 하게 될때 굉장히 위험해요..버튼식보다도 시선을 뺏기기가 더 쉬운...
게임할때도 컨트롤러 패드로 하는거랑 폰으로 하는거랑은 차이가...
이스타나 옴니벤..
이스타나 15인승은 정말 다시 나오면
대박일텐데..
오르로더용으로 무쏘 후속하나 만들자
뉴코,무쏘 디자인 계속 진행했어도
좋았을텐데
확실히 현기랑 느낌이 틀립니다.
뭔가 우직하고 정직하게 만든 느낌이 묘한 매력 이네요
암튼 소문과 달리 주행 질감이 좋아서 만족 합니다.
후에 카니발과 경쟁할 코란도 투리스모도 나온다고 하고..
세단까지는 손댈 마음이 없어 보이긴합니다만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렉스턴시리즈
두 시리즈가 그래도 쌍용 역사상 명작이었죠
세팅능력은 예나지금이나 후루꾸
그걸 합자해서 만든다고 독일 애들 텃새 견뎌가며 만들어서
역으로 벤츠에 링크문제 해결 기술 알려준게 쌍용 입니다.
쌍용이 기술력이 없어요? 지금 현기가 도입했던 신기술 중에
자동주차 기능도 원래 쌍용에서 먼저 나온건데?
비슷하게.....만도 쇼바....양산품 저가쇼바 이미지가 강한데,
그건 그 가격대에 납품할 수 있는 쇼바라는게 뻔한거니 그런거고,
실제로는 프로콤프 9000 6000 같은 쇼바는 진즉 뛰어 넘었고,
빌슈타인 중급수준 이상은 만드는 회사죠.
요즘도 로스트아크 하십니까?
많이 바뀌었나요??
마힌드라는 한국을 시장으로 생각하는거고
르삼 쉐비는 그냥 팔리면 좋고 아님 먹튀자는
마인드?
주변에 추천도 아낌없이 하게되엇네요
개씹틀딱 1차로충들 ㅉㅉ
그후로 무수히 많은 차를 접하지만 쌍용은 거른다
나도 새차 구입했을때는 갖고 싶었던 새차니까 다 용서되고 장점만 보였는데 그것도 잠시일뿐... 왜 망했는지 겪어보면 알아~ 주변을 둘러봐도 쌍용차 타본 사람은 두번 다시 쌍용차 안삼
내 차 되고나면 증오의 쌍용..
기술력 타령은 넣어두고 돈 되는거 사면 돰 ;(
최선
그냥 제 생각임
세계최고수준의 부품개발및납품업체 와 공급인프라 보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