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어디야 그렇긴한데 근데 또 반대로 k7이 더 나은점도 은근 있거든요. k7이 고장력장판이 많아서 사고났을 때 더 유리하다던가 그런거요. 고장력장판 가격이 꽤 나간다고 하죠. 그리고 길이도 더 길구요.
그런식으로 서로간에 좋고 나쁨이 공존하는 차인데 무조건 그랜져가 더 낫다고 보긴 어렵다 봅니다. 실제 이런 게시판에서 보면 압도적으로 그랜져가 좋아보이는데, 전문가는 아니지만 그래도 차를 조금 아는 사람들인 유투브 리뷰들 보면 은근 둘비교에서 k7손들어주는 사람도 많더라구요.
수입 고급차들이 저기 마감하냐 안하냐?
하는덴 다이유가 있는 법이거늘
사진만봐도 흉하다 흉해 철판이 그대로 드러나 있잖아 뭐냐 저게 ㅋㅋㅋㅋ
싼마이 작렬이네 그냥 원가절감이야 그이상 그이하도 아니고 그냥 k7은 저런데를 원가 절감하는 차급이다 그렇게 보면됨 ㅋㅋㅋㅋ미안 뼈때려서
금시초문이네요.....;;;;
사진애 있는 저쪽이 아니라 위쪽 고무부분하고 차체 도장면 부분이랑 마찰되서 찌그덕 소리남
IG 17년 6월식임
그래서 이 부분만 집어서 올렸습니다.
사실 저거 이외에도 그랜저와 K7의 마감 차이는 좀 나는 편이죠.
케세븐은 vg때무터 없었는데 아직까지 그대로 ㅋㅋㅋ
그런식으로 서로간에 좋고 나쁨이 공존하는 차인데 무조건 그랜져가 더 낫다고 보긴 어렵다 봅니다. 실제 이런 게시판에서 보면 압도적으로 그랜져가 좋아보이는데, 전문가는 아니지만 그래도 차를 조금 아는 사람들인 유투브 리뷰들 보면 은근 둘비교에서 k7손들어주는 사람도 많더라구요.
다른차 타면 창틀부터 봤네요..ㅋㅋ 저거랑 트렁크 열었을때 연결부위 마감도...
저는 엉덩이나 궁댕이나 그게 그거 아니냐? 했네요
어짜피 그랜져나 k7이나 돗진갯진입니다 . 그럼 당연 신식가야죠 . 아님 그랜져페리될때까지 기다려야죠 ㅎ
돗진갯진 x
도찐개찐 x
도긴개긴 O
평소에 눈에 잘보이지도 않고 신경도 안쓰는곳이지만 어쩌다 눈에 보이면 차가 좀 없어 보이더군요ㅋ
개놈들.
수입 고급차들이 저기 마감하냐 안하냐?
하는덴 다이유가 있는 법이거늘
사진만봐도 흉하다 흉해 철판이 그대로 드러나 있잖아 뭐냐 저게 ㅋㅋㅋㅋ
싼마이 작렬이네 그냥 원가절감이야 그이상 그이하도 아니고 그냥 k7은 저런데를 원가 절감하는 차급이다 그렇게 보면됨 ㅋㅋㅋㅋ미안 뼈때려서
대쉬보드 잡소리나면 없는게 낫다고 할기세..ㅋㅋ
어설픈거 달아놓는거보다 차라리 없애자.
나중에 제대로 소재개발해서 달거면 몰라도
지들끼리 싸울땐 또 저런걸로 싸우네..자한당 같은것들
답답허다 진짜.
거기 안지나가면 잡소리 안나요
안나는 차량 도 있어요
개선인지 소리는 안나더군요
맘 이프네요.
슬퍼지려 하네ㅠㅠ
현재 k5디젤 풀옵 1년 타는중 기변 시기가 와서
K7 유심히 보고 있는데 쉐보레 올뉴말 마감에 비하면 최곤데요? 다만 ig 페리 나오는거 기다릴 예정..
차라리 없는게 잡소리 안남. 이건 확실함
디자인은 기아가 갑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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