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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2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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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훈련병 멀롱구리 19.06.15 11:28 답글 신고
    원래 보배드림이 이런곳인가요?

    의협심으로 똘똘 뭉쳐 억울하게 돌아가신 뺑소니범들 잡아주는 분들 계신곳 아닌가요?

    한직원의 실수로 매장시키는 일베 같은 곳이였던가?

    이제 나도 빕스 가서 밥먹고 기분좀 나쁘면 CJ이재현회장 바꿔달라고 하고 보배드림와서 글 올리고 환불받고 삼성자동차 한대 받으면 되겠구나...
    이렇게 모두들 열의를 가지고 힘써주시는데...
    먼들 안되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레벨 훈련병 난짜새 19.06.15 11:42 답글 신고
    보배의 모든이들 이글에 비츄를 달지말고 겸허히 인정할건 합시다.
  • 레벨 대위 2 이지유리 19.06.15 11:42 답글 신고
    신박한개솔
  • 레벨 일병 곱게늙고싶다 19.06.15 13:17 답글 신고
    기분 나빴으면 컴플레인 하는게 정상이죠. 그런거 처리하라고 고객응대 전문가와 메뉴얼을 갖추고 있는 거고 그 시스템이 잘 돌아가야 기업이미지도 좋아지는 겁니다. 진상(손놈)과 손님을 구분 못하고 어리버리하는 그런 업체는 망해야죠.
  • 레벨 훈련병 멀롱구리 19.06.16 10:10 신고
    @곱게늙고싶다
    이걸보고 ㄱ진상이라고 하는 겁니다.
    블랙 컨슈머~~
    품격있는 손님이라면 정중한 사과에 보배라는 곳까지 와서 일베 선동 안하죠.
  • 레벨 중사 1 원할테니보빨 19.06.16 12:19 답글 신고
    니글이 더 개진상이다 난독이냐
  • 레벨 중장 말디니사커킥 19.06.15 11:31 답글 신고
    이건 상견례하는 사람들이 자리를 잘못 잡은거죠. 상견레 할수야 있죠. 근데 칠순잔치나 애기 돌잔치 하는곳은 어느정도 시끄러울걸 알고 예약을 했어야죠. 그리고 식당측의 초급만도 못한 대처....
  • 레벨 상사 2 그대가슴에 19.06.15 12:46 답글 신고
    와아...굿 화력 지원
  • 레벨 소장 작업관리자 19.06.15 13:20 답글 신고
    식당 사장님한테 먼저 절하고 잔치 해야되요
  • 레벨 상사 3 푸름이22 19.06.15 13:20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중령 2 짱구의하루 19.06.15 13:24 답글 신고
    모드 댓글에 ㅈ같이 끼어드는놈 어떻게 못하나요?
  • 레벨 상사 1 구름사진 19.06.15 13:46 답글 신고
    회사 직원 말이...
    상견례 자리에서 어느한쪽이 맘에 안들어서 기분이 별로 였는데
    옆에서 시끄럽게 해서 그걸 꼬투리 잡아서 짜증을 확??? 일수도 ㅋㅋ

    이 말이 사실이라면 이것또한 문제인데요? 직원이 고객의 행동을 개인적으로 해석하고 그 내용을 다른고객에게 말한다?
  • 레벨 하사 1 jmy2001 19.06.15 14:00 답글 신고
    정말 저두 얼마전 칠순잔치 좋은 뷔페에서 했는데 이런날 매우 유감스럽다네요...
  • 레벨 대위 2 ECU스포 19.06.15 14:29 답글 신고
    다하고 환불해준다고?
  • 레벨 중위 2 파크지송 19.06.15 14:30 답글 신고
    아무리 생각해도 칠순잔치 29000짜리 먹는것도 웃기고

    그거가지고 기분나빠서 글올린사람도 그렇고

    3만원이면 보통 셀러드바가도 주말가격아닌가요?

    1인당 8-10만원짜리 먹엇다간 국민청원올릴사람일쎄
  • 레벨 중사 1호봉 니키 19.06.15 15:20 답글 신고
    1인 30만원짜리 먹을 능력이 되어도 그정도 못 먹는 사람에게 뭐라 할 자격이 있을까요?
  • 레벨 하사 3 bbbig 19.06.15 14:58 답글 신고
    여기가 식당 컴플레인 해결해주는곳입니까
    글쓴분도 잘한건 없는거 같은데
    떼쓰면 들어주고 뿌듯해하는 맘카페랑 다를게 뭐죠
  • 레벨 중사 1 하비네 19.06.15 15:05 답글 신고
    내용추가를 좀 정리를 순서대로 해줘요 내용 이해는 했는데
  • 레벨 중사 3 나나의여행 19.06.15 15:06 답글 신고
    칠순잔치인데 저길 왜 간건지 난 잘 이해가 안간다...
  • 레벨 하사 1 혜성충돌 19.06.15 15:57 답글 신고
    긴자도 현수막 잘못한거 맞지요 허나 글쓴이도 잘한거 없네요 15명 가서 주문은 7명 애들 2명 주문 뭡니까? 테이블 4개 넘게 잡고 앉아 주문은 딱 반만 했네요 기본이 안됬어요 긴자측은 안받느니 못한 진상 받고 에라 먹고 떨어져라 환불 해준거 같은데요
  • 레벨 상사 2 제로백24초 19.06.15 16:31 답글 신고
    15명가서 7명주문에 애들2명주문했다구요?
    이거 사실인가요?
    두당29000원이란 말이 윗댓글에 있는데 이것도 사실인가요?
    마냥 다 사실이라면 돈없는 대학생들 2천원씩 걷어서
    튀김집가서 순대떡복기시켜놓고 술쳐마시는놈들보다
    더 찌질한디;;;;
  • 레벨 대령 2 6200cc 19.06.15 16:31 답글 신고
    긴자가 다 잘했다는건 아닙니다
    그치만 옆케이블이 상견례 팀이건 아니건
    긴자에서 마이크 된다 했으니
    옆방사람은 시끄러워 하면 안된다는 아니죠

    애시당초 긴자는 상견레와 같은 장소에 걸맞지
    회갑에 걸맞진 않습니다

    업체에서 된다 했다고 다른 손님이 불편안한건 아니자나요??

    옆방이 상견례건 일반 손님이건 시끄러움 컴플레인 하는것이지

    그곳을 잡은 당사자도

    회갑 등 팀을 받으면서 철저하게 준비 못하는 업체도 둘다 문제
  • 레벨 상사 3 아일비벡 19.06.15 16:42 답글 신고
    ㅋㅋㅋ 조용한데 찾으려면 호텔을 가든가 찌질하게
    잔치하는데 가서 시끄럽다면 누구탓이냐
    그리고 옆방에서 조용히 해달라고 두번이나 왔으면 분위기 보면서 조용히 하다가 더 시끄럽게 메들리 노래를 틀어줘야지 여기가 소비자 보호원이냐?
    기분 망쳤는데 어쩌라고?
  • 레벨 일병 로벤회갑데뷔 19.06.15 17:09 답글 신고
    글이 수정된건지 뭔지는 모르지만 무슨일이 있었는지 정확한 내용이 무엇인지 글을 읽고 잘 파악하기가 어렵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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