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추가 합니다
방금 서현 긴자점 에서 연락이 또 왔습니다 .
보배랜드 님께 연락을 따로 드린다고 하네요 전액 환불 해준다고 합니다 .. 되돌릴수 없는 시간이지만.. 전 이만..
뭐 개인적인 생각차가 틀릴수 있으니 문의겸 전화를 했습니다
여기는 칠순잔치가 가능하다고 홈페이지에도 나옵니다!!
지금 보배드림에 난리가 났다
누구의 잘못인가?
질문 포인트는 대략
문= 칠순잔치 예약 가능 한가요? 좀 시끄럽습니다
답=3층에서는 가능합니다
문= 마이크도 있고 룸식인데 마이크사용하고 좀 시끄러워도 상관없나요??
답= 3층이기에 가능 합니다 상관없습니다
직원 다섯분과 통화를 했습니다 ㅡㅡ;; ㅅㅂ 뺑뺑이
직원1= 예약문의 합니다
담당자 바꿔주겠다
직원2= 서로 양측에서 시끄럽다고 항의를 했었다 ????
서로 시끄럽다고 싸운거면 글 올리신분도 말이 틀리기에
전화가 자동녹음 기능이라 이말에 책임질수 있는지 묻자 말을 바꿈
담당자를 바꿔주겠다.
고갱님 예약은??
직원3= 첨부터 다시 질문을 또함 ㅡㅡ
질문 내용이 사실이라면 환불해줘야 하는거 아니냐?
저는 주방에서 일하는 사람이라 잘모른다
담당자를 바꿔주겠다.
고갱님 예약은???
직원4= 처음부터 다시 질문을 또함..ㅠ.ㅠ
전화하다말고 수화기 내려놓고 다른 전화를 받고 있음 -_-
그날 상견례 팀은 없었다
그런일은 없었다
나는 그날 없어서 잘 모른다
고갱님 예약은????
3시간후 걸려온 전화
직원5= 그날 담당자 입니다
저도 미숙한 부분이 있었다
죄송하다 그분과 통화 하고싶다
항의가 들어와서 한차례 부탁을 드렸는데
배려해줘서 많이 조용히 해주셨다
근데 하필 다른 직원이 또 방문에서 조용히 해달라고 하는 사고가 발생하였다..<--- 식당에서 걍 환불이라도 해줘라..-_-
고성방가도 아니고 생일축하 노래인데
칠순잔치가 가능한 식당이고 룸이고 마이크도 있는데
그럼에도 시끄럽다고 두번씩이나 방에와서 조용히 해달라고 하는 상황에
다들 기분상해서 일찍 잔치를 접었다
누구의 잘못인가 ??
저는 식당 자체에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식당에 메뉴얼 자체가 없는데요??
시끄러우면 알아서들 싸워라 우리는 말만 전달 하겠다?? 이거 아닌가요??
칠순찬치 옆방에 상견례 방이라.. 이 구성부터 병맛인데 ㅡㅡ
담당자가 X맨인듯
양측 상황 입장 바꿔 충분히 생각해봤습니다
회사 직원 말이...
상견례 자리에서 어느한쪽이 맘에 안들어서 기분이 별로 였는데
옆에서 시끄럽게 해서 그걸 꼬투리 잡아서 짜증을 확??? 일수도 ㅋㅋ
보배랜드님 담당자 분이 죄송하다 꼭 전화 통화를 하고 싶다고 합니다
전화번호는 쪽지로 보내놀께요
통화 한번 해보시고 맘이 풀리시길 ㅜㅜ
의협심으로 똘똘 뭉쳐 억울하게 돌아가신 뺑소니범들 잡아주는 분들 계신곳 아닌가요?
한직원의 실수로 매장시키는 일베 같은 곳이였던가?
이제 나도 빕스 가서 밥먹고 기분좀 나쁘면 CJ이재현회장 바꿔달라고 하고 보배드림와서 글 올리고 환불받고 삼성자동차 한대 받으면 되겠구나...
이렇게 모두들 열의를 가지고 힘써주시는데...
먼들 안되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걸보고 ㄱ진상이라고 하는 겁니다.
블랙 컨슈머~~
품격있는 손님이라면 정중한 사과에 보배라는 곳까지 와서 일베 선동 안하죠.
상견례 자리에서 어느한쪽이 맘에 안들어서 기분이 별로 였는데
옆에서 시끄럽게 해서 그걸 꼬투리 잡아서 짜증을 확??? 일수도 ㅋㅋ
이 말이 사실이라면 이것또한 문제인데요? 직원이 고객의 행동을 개인적으로 해석하고 그 내용을 다른고객에게 말한다?
그거가지고 기분나빠서 글올린사람도 그렇고
3만원이면 보통 셀러드바가도 주말가격아닌가요?
1인당 8-10만원짜리 먹엇다간 국민청원올릴사람일쎄
글쓴분도 잘한건 없는거 같은데
떼쓰면 들어주고 뿌듯해하는 맘카페랑 다를게 뭐죠
이거 사실인가요?
두당29000원이란 말이 윗댓글에 있는데 이것도 사실인가요?
마냥 다 사실이라면 돈없는 대학생들 2천원씩 걷어서
튀김집가서 순대떡복기시켜놓고 술쳐마시는놈들보다
더 찌질한디;;;;
그치만 옆케이블이 상견례 팀이건 아니건
긴자에서 마이크 된다 했으니
옆방사람은 시끄러워 하면 안된다는 아니죠
애시당초 긴자는 상견레와 같은 장소에 걸맞지
회갑에 걸맞진 않습니다
업체에서 된다 했다고 다른 손님이 불편안한건 아니자나요??
옆방이 상견례건 일반 손님이건 시끄러움 컴플레인 하는것이지
그곳을 잡은 당사자도
회갑 등 팀을 받으면서 철저하게 준비 못하는 업체도 둘다 문제
잔치하는데 가서 시끄럽다면 누구탓이냐
그리고 옆방에서 조용히 해달라고 두번이나 왔으면 분위기 보면서 조용히 하다가 더 시끄럽게 메들리 노래를 틀어줘야지 여기가 소비자 보호원이냐?
기분 망쳤는데 어쩌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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