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휴... F1도 이제 어쩌면 암흑기로...아니..제가 살짝 극단적인 비약을 한듯하고...^^;;
하지만 적어도..터보차져로 바뀌면서 엔진사운드만큼은 확실히 암흑기인듯합니다..
제 아무리 날고 기는 F1 기술자들이라도...터보차져의 연약하고 다소 우울한ㅠㅠ 사운드는 태생적으로 어찌할수가 없는노릇이죠... 그나마 막판에 15000RPM까지 높여서 저정도로...그나마 정점의 F1 기술에 최고의 배기 기술과 최첨단소재의 매니폴더를 달고도 저정도이고...그래도 저 신들린듯한 변속속도의 새로운 SSG 8단기어는 이색적이네요..아.몇해전에 황홀한 V10에서 V8 2.4 엔진사운드로 다운사이징도 F1 사운드의 종말이라고 F1팬들이 분통터뜨리던 시절에 바로 엊그제 같은데 그것도 돌아보면 감지덕지였고 이제는 안타깝게도 터보시대로 회귀하니...참 돌아보면 F1황금시절이 그리울것같습니다^^ 그래도 한껏 올라간 토크로 인해서 이제 코너 탈출마다 춤추며 날라다니는 꽁무니를 볼것임에 나름의 또 과거 시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기는 할듯합니다~^^
하지만 적어도..터보차져로 바뀌면서 엔진사운드만큼은 확실히 암흑기인듯합니다..
제 아무리 날고 기는 F1 기술자들이라도...터보차져의 연약하고 다소 우울한ㅠㅠ 사운드는 태생적으로 어찌할수가 없는노릇이죠... 그나마 막판에 15000RPM까지 높여서 저정도로...그나마 정점의 F1 기술에 최고의 배기 기술과 최첨단소재의 매니폴더를 달고도 저정도이고...그래도 저 신들린듯한 변속속도의 새로운 SSG 8단기어는 이색적이네요..아.몇해전에 황홀한 V10에서 V8 2.4 엔진사운드로 다운사이징도 F1 사운드의 종말이라고 F1팬들이 분통터뜨리던 시절에 바로 엊그제 같은데 그것도 돌아보면 감지덕지였고 이제는 안타깝게도 터보시대로 회귀하니...참 돌아보면 F1황금시절이 그리울것같습니다^^ 그래도 한껏 올라간 토크로 인해서 이제 코너 탈출마다 춤추며 날라다니는 꽁무니를 볼것임에 나름의 또 과거 시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기는 할듯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