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차로 테스트 해봤습니다.
어디서 들어본 소리랑 똑같지 않나요
차종은 다르지만 기본 변속기 매커니즘은 같습니다
저희 집 올라올때 경사 입니다.
뭐 경사도가 당연 다르겠지만
중립에서 차가 뒤로 밀릴수 있다는 경사만 된다면 충분합니다
급발진 주장 글쓴님 동영상중 굉음으로 알수 있는것은요..
1. P단에 기어를 넣었다는 것은 확실하죠
2. 뒤로 밀리는데 브레이크 안밟음도 확실하죠
보통은 기어 조작보다는 브레이크를 밟는것이 먼저 아닌가요..
오늘 회사에서 내내 해당 글의 댓글 보며 말도 안되는 쉴드를 쳐 쌌는 인간..
비록 사상자는 없지만 만약 가족 또는 지인이 가는길에 저런 차량에 화를 당했다면..
이러한 생각으로 얼마 안하는 차이지만 에이 시8 내차 망가져 가면서 저소리 똑같이 내봤습니다.
(사실 예전 호기심에 주행중 몇번 넣어본건 안비밀)
글쓴님 동영상 보면서 굉음 듣자마자 이건 빼박 P단 넣구만 이란 무의식에 나옵니다
글쓴님 각성하고 와이프 면허 뺏기를 바랍니다.
남의 인생 뺏지 말고요.
형님들 나름 운전미숙으로 인한 희생자를 늘 보면서 내가 이렇게 해서라도 운전미숙으로 희생자가 안생긴다면 내차 망가지건 뭐던 앞뒤 생각 안하고 작성한거라.. 사진과 동영상으로 거주지 신상털기는 자제해주세요...겁이 많아서요..ㅎ
여튼 글쓴님 억울할진 모르겠지만 정황상 너무 너무 급발진 보다는 운전미숙에 가깝네요..
이쯤에서 그만 두시고 잘못 인정하시고 각성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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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고 인나니 베스트에 가있네요..
감사합니다 형님들
처음 베스트라 좀 떨립니다.
댓글을 읽어보며 빠트린점이 있어 수정 하였습니다
1. 미션 오작동 또는 불량으로 D에서 P단으로 오작동
얼마든지 가능은 합니다. 하지만 정말 희박하죠
미션 구조 및 원리를 아시는분은 아실겁니다. 이경우가 정말 희박할수밖에 없다는걸
파킹락은 순수 기계적 장치로 이루어져있고 전자장치가 없습니다.
그러면 ecu오류로 또는 전자적인 문제로 P단으로 변경될일은 없겠네요
결국 인위적인 또는 외력이 작용해야만 P단으로 변경됨을 알수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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