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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사 3 하얏붓쏴 12/26 20:06 답글 신고
    시승기 잘 읽었습니다 ~
    그설레임 저도 다시 느끼고 싶네요 ㅎ
    코너타실때
    "깜짝놀라 옆 가드레일에 충돌 할 뻔 햇지만 다행히 어찌어찌 안 부딪치고 아직 살아있다."
    이부분 대박 공감이여 ㅎㅎ 저도 이런적이있었죠 .. 위험했지만 ... 아직도 스릴이 ^^
  • 레벨 중위 2 트릭본좌 12/27 16:26 답글 신고
    저두 초보때 친구를 탠덤하고 광화문에서 신촌으로 넘어가는 고가 급 코너에서 일행따라가다가 죽을뻔한적이 있네요..ㅋㅋ 친구는 맨몸이었는데..저만 슈트입고 ㅋㅋ

    바이크에 속력이 꽤 있으면 코너가 벽으로 보이죠? 그 시점 바이크를 더 눕히던지 아님 꼬라 박던지..둘중에 하나...헐....ㅠ.ㅠ..

    결국 더 눕혀서 운좋게...슬립없이 등꼴오싹한 기억...다시는 오버안한다는 다짐...ㅋ
  • 레벨 하사 2 코닉?CC 12/26 20:38 답글 신고
    ㅠㅠ파란알원님 간만이시네요 ㅠ 바이크랑 헬멧이랑 자켓 탐나부려요 ㅠㅠ ㅋ 비위즈도 가지고계셧던걸로아는데!ㅋㅋ
  • 레벨 하사 2 intherain 12/26 22:35 답글 신고
    허어억 파란 알원 보는순간 숨이 멎거 같아 파란r1님 글 잘읽었습니다
  • 레벨 훈련병 스팅레이 12/26 23:29 답글 신고
    코너링 머신 하면 역시 알원이죠.ㅎㅎ빽스텝을 달고두 빽스텝이 땅에 닿을정도루 ~날 오버하게 만드는 알원 ..ㅎㅎㅎ정말 멋찐 바이크죠...또다시 바이크를 바꾼다면 ..아마두 저는 알원sp..일꺼 같구요....ㅎㅎ알원 정말 사랑한답니다.ㅎㅎㅎ흠이 있다면..음......알원은 25000킬로 정도 타면.....엔진소리가 정말 시끄러워지고... 뒤쪽이 가볍다는점..꼭 명심하시구 타시는게 좋을꺼같네요..
  • 레벨 훈련병 Viper™ 12/27 11:04 답글 신고
    바이크게시판에 이따금씩 좋은 사진올려주시는 파란R1님이다~~ ㅋㅋ
    저도 여러기종 타봤는데요.(주로 렌트지만...) 리터급중에서 가속력은
    R1000이 최고더군요. 200Km이상 가속에서 체감상 하야부사와 비슷하달까요?
  • 레벨 소위 3 도베르만1 12/27 12:12 답글 신고
    텐알이 있습죠^^
  • 레벨 중위 2 트릭본좌 12/27 16:22 답글 신고
    스즈키 알천이 레이스베이스머쉰에 가장 가깝게 나온차량이라고 하더군요~
    혼다는 튜닝을 거쳐야 무궁무진해지고요~ 예전 혼다사장 한테 이런 질문을 했답니다

    왜? 스즈키나 타 브랜드처럼 더 공격적인 머쉰으로 만들지 않나? 라는 질문에...
    혼다 사장은 이렇게 말했답니다.

    그들은 선수가 아닌 일반인이다. 일반인들한테는 이정도 출력도 감당하기 힘들다..
    라는 이런말들을 했다고 하네요~ 출처를 논하시면 알아서 찾아보세요..ㅋㅋ

    찾기 빡세서리..ㅋㅋ
  • 레벨 하사 1 어서또 12/27 12:49 답글 신고
    보고 듣기만 해도 무섭다...ㄷㄷㄷ;
  • 레벨 중위 2 트릭본좌 12/27 16:18 답글 신고
    00 01 06 알원 거쳤던 저에게 와닿는 말씀들이 있네요...
    브렉끼는 칼브레이크 알원... 진짜 꽂힌다는 표현 쓰죠

    레플리카들은 대부분 뒤가 가볍습니다. 그래서 코너 들어가기전에 리어에 체중 옮기는 거죠
    백스텝 다는 이유조차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단지 멋으로만 달고다닌다고 생각하는 분들
    이 몇몇계시더라고요 코너를 들어가기 전에 리어에 체중 좀더 쉽게 실수 있게끔 좋은
    포지션 자연스럽게 만들기 위해 백스텝이 위치한 것 모르는 분들이 대부분이더라고요
  • 레벨 상사 1 젠쿡 12/27 18:15 답글 신고
    파란 알원님 오랜만이네요~! ㅎㅎ 메타세콰이어 길 올리고나서 오랜만에 글올리셧는 ㅎㅎ파란알원님의 바이크스토리를 보면서 저도 꼭 파란알원님처럼 바이크이야기를 꾸려나가고싶다는 ㅠㅠ 옛날에올렷던 사진이지만 지금봐도이쁘네요 ㅎㅎ 저사진들 제폰에 잇다는 크크 역시 파란알원 짱멋져요~
  • 레벨 훈련병 다혈질 12/29 00:44 답글 신고
    알원에 코너링은 알아주져. 하지만 안타까운것이 2002~2003년식 알원을 안타보셨다니. 전 개인적으로 2003년식 알원을 더 좋아합니다. 저속토크부터 고속까지 힘이 넘치죠...하지만 04부터는 초반엔 거의 힘이 없답니다. 고회전형엔진으로 바뀌면서, 잡소리부터 너무심합니다. 지금은 알천을 타고 있지만. 아직까지 재미있게 타본차라면 03년식 알원을 꼽고 싶습니다.
    안전운행 하시고 나중에 보신다면 아는척좀 해주세요. 해골그려진 아이콘슈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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