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온열핸들 사건으로
사진 동영상올린 차주입니다...
기아측에서 보배드림에 올린 글 내려달라 요청을 하더군요...
자동차 결함으로 고객을 대하는태도가 동네 구멍가게 수준 이더군요
더황당한건 글이 자동삭제되었습니다..
압력이 가해진듯 싶습니다...
정말 황당하더군요......
이걸 도데체 어디다 하소연해야하는지
소보원 이나 소송 걸던지해야겠습니다.. 한숨만 나오네요
다시는 살아생전 기아자동차 구매하는일은 없을것같습니다..
왜 이렇게 만해야하는지 그렇게 숨기고 싶은지 아니면 정식으로 사과를 하던지
대기업답게 받아들이고 더낳은 모습으로 발전하면 안돼는것인지..
이렇게 외압적인행동으로 사람 바보만들고 정말 이딴식으로밖에못하는지..
날도 추운데 차는 꼴도보기 싫고 정말 몇년만에 버스타고댕깁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닌네요 속이 문들어집니다..
저도 적극적인 대처가 필요할듯합니다... 보배님들 도와주십시오 (모든분들이 볼수있게 적극 도와주십시오)
나도 비록 현기차 관련된,현기차가 잘나가야 회사매출이 증가하는 업에 종사하지만
아닌건 아닌거잖아... 글쓰신분~~! 소보원에 영상첨부해서 민원넣으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