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 오래 살았었습니다. 2층버스 지겹도록 타고 다녔지요. 2층버스를 운행하려면 일단 도로 구조가 2층버스를 염두에 두고 설계가 되어야 합니다. 우리나라 같은 환경의 일반 도로에서 2층버스 우회전, 좌회전 하다간 바로 넘어집니다. 고가도로나 육교등에 도로구조물에 2층이 부딪히거나 끼이는건 일상다반사입니다.(현재 경기도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2층버스 타 보신분은 다들 아시겠지만 1층버스+입석 보다 훨씬 더 많은 인원이 더 탑승하지는 못합니다. 2층버스가 1층버스보다 인원이 더 많이 탑승하는건 사실이지만 2층버스의 가격은 1층버스의 3배입니다. 즉, 2층버스 1대 운영할 돈이면 1층버스 3대를 운영할 수 있다는 뜻이죠. 1시간에 1대의 2층버스 운행할 시간이면 1시간에 3대의 1층버스를 운영할 수 있다는 뜻이죠.
2층에 올라가면 풍광이 좋아서 기분은 좋습니다. 그런데 실용적으로 넘어야 할 산이 정말 많습니다. 2층 버스가 대중화 되지 않는 이유가 다 있습니다. 나경원이 자기가 기분이 좋으라고 그냥 한 번 해본 소리입니다.
뭘 타고 다니시길래 주유비가 1년에 4천이야
뭘 타고 다니시길래 주유비가 1년에 4천이야
1층 버스 보다
생각보다 수용 인원수가 많지 않던디요?
1층 서서 가는 공간이 그닥 안큼..
2층버스 도입한다고 다 앉아갈거란 생각부터가 웃음나오넹.
오르락 내리락 하느라 정차시 시간 더 걸릴거고 빨리 빨리 정신의 우리나라 국민들 불만만 더 나올거 같은데..
2층 버스도 안타본거 같은데... 캠프에 그래도 바른말이라기보다 어떤 공약이 좋을까라고 해주는 사람이 없나벼...
눈물콧물 질질짤거여. . .
주어읍다.
경기도권에서 장거리 출퇴근이면 모를까 서울시내에서는 불편하고 버스중앙차로 정체를 야기시킬수 있습니다.
앞뒤 안따지고 막던지는 공약수준이네요.
세금이 지돈인거마냥 지 마음대로 퍼주려하네
니딸이나 시집보내고 손주생기길 빌어라!
2층버스 타 보신분은 다들 아시겠지만 1층버스+입석 보다 훨씬 더 많은 인원이 더 탑승하지는 못합니다. 2층버스가 1층버스보다 인원이 더 많이 탑승하는건 사실이지만 2층버스의 가격은 1층버스의 3배입니다. 즉, 2층버스 1대 운영할 돈이면 1층버스 3대를 운영할 수 있다는 뜻이죠. 1시간에 1대의 2층버스 운행할 시간이면 1시간에 3대의 1층버스를 운영할 수 있다는 뜻이죠.
2층에 올라가면 풍광이 좋아서 기분은 좋습니다. 그런데 실용적으로 넘어야 할 산이 정말 많습니다. 2층 버스가 대중화 되지 않는 이유가 다 있습니다. 나경원이 자기가 기분이 좋으라고 그냥 한 번 해본 소리입니다.
이걸 다 할수 있단 말인가요??
그 당시엔 미달이었나?
2층 버스 도입??? ㅋㅋㅋㅋ
서울시내에 2층버스?
2층에서 벨누르고 내릴때는 창으로 뛰어내리지 않으면 내리지도 못한다....
그냥 일본으로 돌아가면 좋겟다
아직도 유럽환상에 빠져있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