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35는 미 공군에서도 운용비가 비싸서 4.5세대 전투기를 새로 도입해서 혼합하여 운용하겠다고 발표함..
그 발표하는 자리에서 나온 사진들이 F-35, 바꿔야할 구세대 기체로서 F-16, 그리고 나온 사진이 KFX였음..
물론 미 공군이 KFX를 도입하기는 어렵겠지만, 적어도 KFX가 4.5세대의 차기 기종을 대표하는 기종으로 보였던 것으로 추정됨..
그걸 발표하는 자리에서 나온 사진들이 F-35, 바꿔야할 구세대 기체로서 F-16, 그리고 나온 사진이 KFX였음..
물론 미 공군이 KFX를 도입하기는 어렵겠지만, 적어도 KFX가 4.5세대의 차기 기종을 대표하는 기종으로 보였던 것으로 추정됨..
그리고 시간당 운용유지비도 F-35의 경우 3만5천 달러 이상임...돈먹는 하마라고요~
KFX의 경우는 시간당 8천달러일것으로 예상...
그게 스텔스 기능을 유지하려니 한번 출격 후 창정비 수준으로 보수를 받아야 하는거..
F-22의 경우는 더 비싸지만...
미 공군이 혼합 운용하겠다는것도 F-35가 스텔스 모드로 방공망 침투, 무력화 시킨 후 모자라는 화력은 4.5세대 기체로 공격하는 시스템을 사용한다는것..
우리나라도 비슷한 개념을 도입할걸로 예상됨...
그 발표하는 자리에서 나온 사진들이 F-35, 바꿔야할 구세대 기체로서 F-16, 그리고 나온 사진이 KFX였음..
물론 미 공군이 KFX를 도입하기는 어렵겠지만, 적어도 KFX가 4.5세대의 차기 기종을 대표하는 기종으로 보였던 것으로 추정됨..
그걸 발표하는 자리에서 나온 사진들이 F-35, 바꿔야할 구세대 기체로서 F-16, 그리고 나온 사진이 KFX였음..
물론 미 공군이 KFX를 도입하기는 어렵겠지만, 적어도 KFX가 4.5세대의 차기 기종을 대표하는 기종으로 보였던 것으로 추정됨..
그리고 시간당 운용유지비도 F-35의 경우 3만5천 달러 이상임...돈먹는 하마라고요~
KFX의 경우는 시간당 8천달러일것으로 예상...
그게 스텔스 기능을 유지하려니 한번 출격 후 창정비 수준으로 보수를 받아야 하는거..
F-22의 경우는 더 비싸지만...
미 공군이 혼합 운용하겠다는것도 F-35가 스텔스 모드로 방공망 침투, 무력화 시킨 후 모자라는 화력은 4.5세대 기체로 공격하는 시스템을 사용한다는것..
우리나라도 비슷한 개념을 도입할걸로 예상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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