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풀옵션임 21.03.23 07:29 답글 신고
    돈 때문에 안팔리는거죠 ㅡㅡ
    Sm6 살돈으로 k7 이나 그랜저를 사는게
    현명하죠
    답글 0
  • 레벨 하사 3 탱글스 21.03.23 11:18 답글 신고
    쌍용 렉스턴,폭스바겐 비틀, 제타, 미니 클럽맨 2열 승차감

    글쓴이분은 앞서 승차감 병맛인 차들만 타보시고 sm6의 2열 승차감을 좋다고 평을 하시는건지 잘 모르겠지만

    sm6 토션 2열은 진짜 개병맛입니다.

    쏘나타.k5택시.말리부 이런애들 타고서 비교해보시면 깨닫게되실겁니다
    답글 1
  • 레벨 상병 원조생강빵 21.03.23 08:18 답글 신고
    초기년식(2016년~2017년) 이후부터는 승차감 개선되었습니다. 18년식, 19년형 타는데 승차감 나름 만족하며 타고있습니다. ig회사차 보다 잡소리 덜나고 개인적으로 만족하는데 여기는 sm6승차감 개거품 무는사람들 초기년식 말하는건지 아니면 카더라인지 이해불가
    답글 1
  • 레벨 소장 풀옵션임 21.03.23 07:29 답글 신고
    돈 때문에 안팔리는거죠 ㅡㅡ
    Sm6 살돈으로 k7 이나 그랜저를 사는게
    현명하죠
  • 레벨 상사 3 스뚜벅스 21.03.23 07:45 답글 신고
    저는 나쁘던데요..
    일단 발 공간이 부족합니다.
    발 위쪽이 앞좌석 시트 아래에 닿더라구요..
    헤드룸도 낮고 레그룸도 좁아요.

    그리고 방지턱 넘을때마다
    다른차들은 부드럽게 넘어가는 반면에
    슴식이는 쾅쾅 거리면서 몸이 위로 솟아올라서 머리가 천장에 자꾸 닿더라구요.

    제가 타본 차 중에 승차감이 최악이었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하울 21.03.23 21:02 답글 신고
    @쿠앙쿠앙
    인정합니다. 현대 소나타랑 비교해도 르노삼성 SM6가 승차감 더 안 좋습니다. 그런데 인터넷 글처럼 엄청 까일 정도는 아닙디다. (개인의 차이가 있겠지만.)
  • 레벨 상병 원조생강빵 21.03.23 08:18 답글 신고
    초기년식(2016년~2017년) 이후부터는 승차감 개선되었습니다. 18년식, 19년형 타는데 승차감 나름 만족하며 타고있습니다. ig회사차 보다 잡소리 덜나고 개인적으로 만족하는데 여기는 sm6승차감 개거품 무는사람들 초기년식 말하는건지 아니면 카더라인지 이해불가
  • 레벨 준장 파티지 21.03.23 09:18 답글 신고
    승차감은 운전자는 잘 못느낍니다. 대리기사가 탈때 뒤에타보세요.... 그리고는 빠른시일내에 택시뒷자리도 한번 타보시고..
  • 레벨 원사 1 바사라97 21.03.23 08:28 답글 신고
    우리나라에서 중형세단을 패밀리카로 쓰는 사람이 많고 그 이유로 2열 승차감이 중요한데, 같은 중형 세단에 비해 2열 승차감이 안좋으니 당연히 까이죠. 그 이하급이나 SUV하고 비교해서 승차감 좋은데..? 하는건 무슨 의미가 있나 싶습니다.
  • 레벨 준장 파티지 21.03.23 09:15 답글 신고
    동급차랑 비교해야지요. 소나타,k5,말리부.. 가족이 타고 승객이 타는 용도로 활용하는 차들입니다..
    클럽맨이 미니중에는 큰차라지만 패밀리카라기엔 좀..ㅋㅋ
  • 레벨 대위 3 하울 21.03.23 21:02 답글 신고
    @파티지
    옳은 말씀입니다. 인정합니다.
  • 레벨 원사 2 빨라민트담바 21.03.23 10:04 답글 신고
    본인 엉덩이는 sm6에 주문 제작하신듯~
  • 레벨 병장 고촌11 21.03.23 10:43 답글 신고
    인터넷에선 지인이타는데 잠깐 타봤는데 인터넷에서 그러는데가 대부분 ㅋㅋㅋ
  • 레벨 하사 3 탱글스 21.03.23 11:18 답글 신고
    쌍용 렉스턴,폭스바겐 비틀, 제타, 미니 클럽맨 2열 승차감

    글쓴이분은 앞서 승차감 병맛인 차들만 타보시고 sm6의 2열 승차감을 좋다고 평을 하시는건지 잘 모르겠지만

    sm6 토션 2열은 진짜 개병맛입니다.

    쏘나타.k5택시.말리부 이런애들 타고서 비교해보시면 깨닫게되실겁니다
  • 레벨 대위 3 하울 21.03.23 21:03 답글 신고
    @탱글스
    지금까지 70여대를 타봤으니 정말 여러 대 타본 겁니다. 동급 중형 세단에 비하면 승차감 안 좋은 것 인정합니다. SM5, SM7보다 더 안 좋으니 말입니다.
  • 레벨 상사 1 후니즈 21.03.23 11:39 답글 신고
    안팔리는 이유가 있죠
  • 레벨 상사 1 스탐맛 21.03.26 16:49 답글 신고
    지금 그게 개선 많이 된겁니다. 초기차 그냥 달구지였음
  • 레벨 이등병 레오폴드바이스 21.03.28 18:45 답글 신고
    대한민국 도로는 온통 방지턱뿐인가요? 토션빔sm6도 50km이하로 속도 줄이고 넘으면 다른 차들과 차이 없습니다.
    과속방지턱이 나오면 앞에 가던 차들 차종에 관계없이 속도 줄이고 천천히들 가던데...
    국도를 달리다가 과속방지턱이 나오면 자신의 차가 멀티링크라 부드럽게 넘는다고 속도 줄이지 않고 그대로 넘는 분들 계신가요? 적어도 자신의 소중한 재산이라면 속도 줄이고 넘습니다. 기자들 시승할때 내돈내산 차가 아니니 과속으로 넘으면서 승차감이 이렇네 저렿네 이야기를 합니다.
    바꿔서 생각해보세요. 내집앞, 가족들과 아이들이 다니는 골목길에 과속방지턱이 있는데, 어느 승용차가 멀티링크는 과속방지턱을 부드럽게 넘는다며 속도 줄이지 않고 그대로 지나다닌다면 맘이 편하시겠습니까?
  • 레벨 이등병 레오폴드바이스 21.03.28 18:51 답글 신고
    과속방지턱의 의미를 잘 생각해보세요.
    그것은 멀티링크랑 토션빔의 승차감 차이를 이야기 하라고 만는 것이 아니라
    지금 이 지점은 과속으로 달리때 보행자와 다른 차랑이 위험할 수 있는 구간이니 속도를 줄이고 천천히 다니라고 만들어 놓은 것입니다. 그래도 과속으로 넘으면 불편한 기분을 느끼라고 만들어 놓은 것이고요.
    원래 목적대로 천천히 넘으면 아무 문제 없는 것을 왜 그것을 과속으로 넘으면서 멀티링크, 토션빔 타령을 하는지 모르겠네요.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