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팩트) 엔진 결함이 확인됨
2. 박O일씨가 이슈화하고 나름 분석함(일리가 있으나 증상을 바탕으로 추론해서 불완전한 해석)
3. 시간 지남
4. 윤O로가 드레인홀 뚫은거 발견해서 추론했다면서(이것도 일리가 있으나 미봉책일 수 있니 불완전한 해석) 이게 근본해결책이니 박O일 비롯한 분석이 틀렸다고 물고 뜯기 시작
5. 노O규 발끈, 윤O로는 왜 우릴 까냐 현대 옹호하냐 발끈하며 썰품
6. 윤O로는 국정감사 영상 근거로 20년 5월 말 이후엔 구멍 8개 뚫어서 일단락 된거니 저쪽에서 발끈하며 분석한건 틀렸고 현대 옹호하는거 아니다 해명
7. (팩트) 근데 그 이후 연식도 문제생기도 있음
아니 둘 사이가 안좋은건 아는데.. 문제와 팩트에 집중해야지 서로 물고 뜯으면서 뭣들하나..
1. 작년 5월 이전부터 엔진 결함의 원인을 알고 있었으나 작년에 그것을 부정하고 엔진 오일레벨게이지 원인으로 엔진을 봉인하고 게이지만 교체 진행한 회사다.
5월29일이후부터 개선 했다며 원인을 알았는데
왜 최근까지 봉인을 한 걸까요? 고의입니까? 실수입니까?
2. 내부 원인분석 결과 피스톤 드레인홀 문제가 확인되어 국가기관 및 소비자 모르게 최근까지 원인에 대해 사실을 숨기고 있는 회사다.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도 국토부리콜센터 어디에도 20년5월29일 이후 개선에 대한 내용이 없네요
3. 차량 부품에 대해 설계도를 임의 무시하고
(모트영상에서 정확하게 나오는 내용)
생산 현장에서 설계를 변경하여 부품을 생산 하는 회사.
이런 회사의 제품을 믿고 사도 된다는거죠?
4.회사의 엔진설계 기밀 내용을 유튜버가 어떻게
알 수 있는건가요? 회사가 그렇게 허술 한가요?
윤성로는 어제 처음으로 국정감사 내용을 봤다고 했거든요
그리고 오늘 세타2 엔진 2.4 직분사 피스톤을 구매 했습니다. 2014-1015에 적용된 직분사 엔진 피스톤 이죠
세타2는 스마트스트림2.5의 전신 이기도 하구요
근데 피스톤에 드레인홀 구멍8개 입니다.
hg동호회 들어가면 이 피스톤 장착된 차량들 엔진오일 감소로 집단 소송등.. 지금의 스마트스트림 엔진과 문제가 똑같네요.
윤성로의 주장대로 피스톤 교체하면 해결되는거 맞나요?
2014-2015 세타2 엔진 차주들은 구멍 8개인데 왜 그럴까요?
노사장이 그걸 깠고
이건 그것에 대한 해명임.
1. (팩트) 엔진 결함이 확인됨
2. 박O일씨가 이슈화하고 나름 분석함(일리가 있으나 증상을 바탕으로 추론해서 불완전한 해석)
3. 시간 지남
4. 윤O로가 드레인홀 뚫은거 발견해서 추론했다면서(이것도 일리가 있으나 미봉책일 수 있니 불완전한 해석) 이게 근본해결책이니 박O일 비롯한 분석이 틀렸다고 물고 뜯기 시작
5. 노O규 발끈, 윤O로는 왜 우릴 까냐 현대 옹호하냐 발끈하며 썰품
6. 윤O로는 국정감사 영상 근거로 20년 5월 말 이후엔 구멍 8개 뚫어서 일단락 된거니 저쪽에서 발끈하며 분석한건 틀렸고 현대 옹호하는거 아니다 해명
7. (팩트) 근데 그 이후 연식도 문제생기도 있음
아니 둘 사이가 안좋은건 아는데.. 문제와 팩트에 집중해야지 서로 물고 뜯으면서 뭣들하나..
말하면 정확한 수치가 있는 테스트 결과치가 있는게 아닌이상 현대 옹호하느냐로 들릴수도 있죠.
말씀 하신 7번이 진행중인데 드레인홀이 근본 원인이 아닐 가능성이 아주 높죠.
1. 작년 5월 이전부터 엔진 결함의 원인을 알고 있었으나 작년에 그것을 부정하고 엔진 오일레벨게이지 원인으로 엔진을 봉인하고 게이지만 교체 진행한 회사다.
5월29일이후부터 개선 했다며 원인을 알았는데
왜 최근까지 봉인을 한 걸까요? 고의입니까? 실수입니까?
2. 내부 원인분석 결과 피스톤 드레인홀 문제가 확인되어 국가기관 및 소비자 모르게 최근까지 원인에 대해 사실을 숨기고 있는 회사다.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도 국토부리콜센터 어디에도 20년5월29일 이후 개선에 대한 내용이 없네요
3. 차량 부품에 대해 설계도를 임의 무시하고
(모트영상에서 정확하게 나오는 내용)
생산 현장에서 설계를 변경하여 부품을 생산 하는 회사.
이런 회사의 제품을 믿고 사도 된다는거죠?
4.회사의 엔진설계 기밀 내용을 유튜버가 어떻게
알 수 있는건가요? 회사가 그렇게 허술 한가요?
윤성로는 어제 처음으로 국정감사 내용을 봤다고 했거든요
그리고 오늘 세타2 엔진 2.4 직분사 피스톤을 구매 했습니다. 2014-1015에 적용된 직분사 엔진 피스톤 이죠
세타2는 스마트스트림2.5의 전신 이기도 하구요
근데 피스톤에 드레인홀 구멍8개 입니다.
hg동호회 들어가면 이 피스톤 장착된 차량들 엔진오일 감소로 집단 소송등.. 지금의 스마트스트림 엔진과 문제가 똑같네요.
윤성로의 주장대로 피스톤 교체하면 해결되는거 맞나요?
2014-2015 세타2 엔진 차주들은 구멍 8개인데 왜 그럴까요?
윤00가 말하는 팩트는 도대체 뭐가 팩트 인지 설명 좀 부탁 드립니다.
이 때문에, 실린더 홀과, 피스톤 블럭의 유격이 생겨서 홀 스크레치가 발생하고, 그 사이로 오일이 올라와 연소를 한다고 하더라고요.
일리가 있다고 봅니다.
현대 직분사 엔진의 공통적인 문제가 오일 감소인데.. 설계 문제라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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