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제조사 임원이 국회에 출석해서 집요하게 설계결함이 극히 소수의 차량에 문제라고 항변하나 정확한 이유를 대지도 못하고 차량교환도 거부하고 AS수리후에도 오일 감소가 재발생하는데도 끝까지 버티다가 겨우 일부 결함을 임원이 인정하여 쇼트엔진 교체로 추진인듯한데 여러차례 갖가지 결함에도 사주는 사람이 여전히 있고 판매 점유율을 엄청나게 올려주니 구매한 사람의 선택이니 스스로 감내해야할 일. 그나저나 에어컨에서 흰가루로 나오던 산화알루미늄은 또 능구렁이 담 넘어가듯 흐지부지 되었나? 리콜이 아니니 구매자들중 아직도 모르고 타는 분이나 중고 구매자도 있지 않나? 상인뿐 아니라 아이와 고령자에게 치명적인 산화알루미늄인데 리콜도 없이 넘어간 것은 심각하다.
이미 제조사 임원이 국회에 출석해서 집요하게 설계결함이 극히 소수의 차량에 문제라고 항변하나 정확한 이유를 대지도 못하고 차량교환도 거부하고 AS수리후에도 오일 감소가 재발생하는데도 끝까지 버티다가 겨우 일부 결함을 임원이 인정하여 쇼트엔진 교체로 추진인듯한데 여러차례 갖가지 결함에도 사주는 사람이 여전히 있고 판매 점유율을 엄청나게 올려주니 구매한 사람의 선택이니 스스로 감내해야할 일. 그나저나 에어컨에서 흰가루로 나오던 산화알루미늄은 또 능구렁이 담 넘어가듯 흐지부지 되었나? 리콜이 아니니 구매자들중 아직도 모르고 타는 분이나 중고 구매자도 있지 않나? 상인뿐 아니라 아이와 고령자에게 치명적인 산화알루미늄인데 리콜도 없이 넘어간 것은 심각하다.
안 바꿔준다는 내용의 글을 바꿔준다는 쪽으로 해석하는 사람들은 뭐냐?
문구 중 '15,000km 이내에 엔진오일 압력경고등 점등,엔진오일 과소 고장코드 표출'이란게 있는데
요즘 차들 컨트롤밸브가 다 있어 압력차기 전에 스스로 제어해 경고등 들어올 확률 거의 제로
15,000km이내 엔진오일(6~7리터)의 70~80% 소모되어 과소 고장코드 들어올 정도면 그 엔진 맛간거라 보면 됨.
15,000km이내에 어떤 엔진이 오일의 70~80%를 먹냐고 그게 엔진 바로 만든거냐.
첨엔 피스톤 교체 운운하다가 비용이 엄청 나올거 같으니 쇼트엔진 교체로 슬며시 화제전환해놓고 말도 안되는 조건을 건거임.
엔진 안 바꿔준다는 얘기임.
ㅁㅌㄹㅇ 차알못 유튜버 좀 걸러보시길.
오일게이지바꾸고 오일을 정량보다 더부어놔서 경고등 안뜨는 차들이 더많을듯
오일게이지바꾸고 오일을 정량보다 더부어놔서 경고등 안뜨는 차들이 더많을듯
요점은 이러한 사실을 많은 사람이 을고
현기가 정신차렸음 좋겠습다
모트는 처음에, 모두 피스톤을 바꾸어야 된다고 소리질러 주장한 유튜브영상을 봤어요.
이런 저런 이유대면서 일부의 일부만 해줄꺼면서...
이러니 매일 욕쳐먹지.
미국이 아님
한국이라서 가뭄에 콩 나듯 해줄듯
아니구나 난 재규어 였구나......
일단 와서 니들도 고생하고 니들 시간도 소모해야 갈아 주겠다..이런말로 들리네요..
해당하는 내용으로 일고 있어요
문구 중 '15,000km 이내에 엔진오일 압력경고등 점등,엔진오일 과소 고장코드 표출'이란게 있는데
요즘 차들 컨트롤밸브가 다 있어 압력차기 전에 스스로 제어해 경고등 들어올 확률 거의 제로
15,000km이내 엔진오일(6~7리터)의 70~80% 소모되어 과소 고장코드 들어올 정도면 그 엔진 맛간거라 보면 됨.
15,000km이내에 어떤 엔진이 오일의 70~80%를 먹냐고 그게 엔진 바로 만든거냐.
첨엔 피스톤 교체 운운하다가 비용이 엄청 나올거 같으니 쇼트엔진 교체로 슬며시 화제전환해놓고 말도 안되는 조건을 건거임.
엔진 안 바꿔준다는 얘기임.
ㅁㅌㄹㅇ 차알못 유튜버 좀 걸러보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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