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업트럭은 예전부터 고수익 장르입니다. 픽업트럭 풀사이즈 가면 기본형 워크트럭이 3만불대 중반입니다. 승용으로 타는건 5만불대가 주류고 요즘은 고급화 붐이 일어서 7만불대도 제법 팔려요. 포드 F150이 지금 단일차종 한해 판매 신기록 세울랑말랑 하고 있습니다. 현재 기록은 1965년 쉐보레 임팔라 102만대, F150 2019년인가 기록이 92만대
픽업트럭은 예전부터 고수익 장르입니다. 픽업트럭 풀사이즈 가면 기본형 워크트럭이 3만불대 중반입니다. 승용으로 타는건 5만불대가 주류고 요즘은 고급화 붐이 일어서 7만불대도 제법 팔려요. 포드 F150이 지금 단일차종 한해 판매 신기록 세울랑말랑 하고 있습니다. 현재 기록은 1965년 쉐보레 임팔라 102만대, F150 2019년인가 기록이 92만대
무작정 까기만 하지만 미국 픽업 퀄리티는 훌륭하죠
현기 엄청 빨아대네요.
2.5 스마트 스트림 엔진도 좀 빨아보세요.
쉐보레 전기차 타보고 그런 소리해라
주행감 현재 동급 전기차 중에서 최고다 배터리,모터,전기차 전용 플렛폼,내구성,안정성 어느 것 하나도 밀리지 않음
좀 알고나 까세요
지식과 상식이 없으면 그냥 티내지나 말고 조용히 있지
현기 안삼.ㅋ
우리나라 포터나
미국의 픽업이나
ㅋㅋㅋㅋㅋㅋㅋㅋ
한심한 글이시네요
전기차 밧데리는 한국 또는 중국 가끔 일본인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