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6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36기통 21.05.08 12:52 답글 신고
    인생 그지같은 것들.

    절대 부자가 될수없다.
    답글 1
  • 레벨 대령 1 제로칼로리 21.05.08 14:39 답글 신고
    진짜 저런경우 환불이 되요?
    환불 가능하다는게 더 놀라운데요??
    답글 3
  • 레벨 훈련병 Khoony 21.05.08 18:51 답글 신고
    가장 큰 문제는 환불, 반품된 제품은 고스란히 납품한 업체로 반품된다는거. 10년전 이x트 납품하던 업체에서 일했는데 액정깨진 pda, 깨진 모니터, 마우스, 키보드등 납품하러가면 대략 3% 반품을 강제적으로 받아와야만 했다는 불편한 진실!
    답글 3
  • 레벨 원수 36기통 21.05.08 12:52 답글 신고
    인생 그지같은 것들.

    절대 부자가 될수없다.
  • 레벨 대위 1 발렌타인25 21.05.08 13:07 답글 신고
    근데 홈플pb상품중에 led램프는 진짜 산지 하루만에 사망 교환했는데 이틀이나 되었나
    또 사망 환불하고 오스람샇더니 멀쩡
    진짜 난감할때도 많음ㅜㅜ
  • 레벨 중령 3 봄울섬아빠 21.05.08 13:08 답글 신고
    마트 손님도 아니고 그냥 마트앞에 지나가다가
    넘어져서 팔 골절. 고객센터 와서 치료비 달라고
    때쓰는 아줌마. 접수번호 받아감.
    마트 사은품 받으러 갔다가 보고 있는데 황당함.ㅋㅋ
  • 레벨 중령 1 PabloEs 21.05.08 14:36 답글 신고
    매움의 표기는 확실히 해야할 필요는 있어보여요 별갯수로 표기한다던지.. 전 매운거 못먹는데 매콤이라고 되어있어서 먹었는데 무지맵긴 하더군요 보통 매콤이라하면.. 살짝 매운정도로 인식하고 있지않나요??
  • 레벨 중사 1 ♡우산속키스™♡ 21.05.08 14:45 답글 신고
    불닭볶음면이 매콤 아닌가요?
  • 레벨 중령 1 소Lr무 21.05.08 14:47 답글 신고
    상대적인걸 어떻게 표기하나요 제조사마다 다르고 입맛도 다른데
  • 레벨 소위 1 미사일로켓 21.05.08 14:59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바보같은 생각을 되게 진지하게하시네
  • 레벨 대위 3 351마리 21.05.08 15:03 답글 신고
    사람마다 느끼는 정도가 다릅니다 어떤 사람은 매콤 맞네 이러고 어떤 사람은 별론데?이러고

    어떤 사람은 졸라 맵네 이럽니다 그걸 님 기준에 맞출 순 없죠
  • 레벨 대령 1 제로칼로리 21.05.08 14:39 답글 신고
    진짜 저런경우 환불이 되요?
    환불 가능하다는게 더 놀라운데요??
  • 레벨 중위 1 호루두꾸호 21.05.08 15:54 답글 신고
    굳이 안해줘도 되는데 안해주면 자꾸 진상피워서 업무 방해니까 그냥 귀찮아서 해주는 경우가 많죠.
    시달리는거보다 그냥 환불 해주는게 오히려 더 싸게 먹힌다는 계산이 섰을겁니다.
  • 레벨 상사 3 해적왕 21.05.08 16:09 답글 신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저런 짓을 안 하니까..ㅎㅎ

    멀쩡한 정신 가진 사람은 하라고 해도 잘 못합니다
  • 레벨 중령 1 Pmaker 21.05.08 14:41 답글 신고
    별 거지새끼들
  • 레벨 중사 3 흑진회 21.05.08 14:42 답글 신고
    와 이게 추천수가 이렇게 없다니 빨리추천해라!
  • 레벨 대령 3 추천수 21.05.08 16:03 답글 신고
    추천했음~
  • 레벨 대위 3 천사의축복을 21.05.08 14:54 답글 신고
    고객은 왕이다라고 말해서 거지들도 지가 왕인줄 알고 저러는 것임. 왕인 고객은 일하는 스텝분들도 왕처럼 대함.
  • 레벨 소위 3 머리에껌 21.05.08 15:00 답글 신고
    저걸 환불해주는 마트가 병×아닌가?
  • 레벨 대위 3 351마리 21.05.08 15:01 답글 신고
    왜 저걸 들어주지? 보니까 전부 결국 환불했네 한국은 너무 진상들의 천국임 떼쓰면 들어줌
  • 레벨 중위 1 호루두꾸호 21.05.08 15:56 답글 신고
    그냥 들어주는게 더 이득이니까요.
    안 들어주면 직원들 얼마나 괴롭히겠어요.
    업체측에서는 차라리 얼마 쥐어주고 돌려보내는게 나을걸요.
    그걸 알고 이용하는 거죠. 쓰레기같은것들이
  • 레벨 소위 3 부르릉틱 21.05.08 16:01 답글 신고
    마트가 손해보는게 아니라, 물건을 넣는 제조업체가 반품 받고, 손해 보는거 아닐까요?
  • 레벨 대위 3 351마리 21.05.08 19:04 신고
    @부르릉틱 밑에 업계 관계자쪽 댓글보니 님 얘기가 맞네요 홈플 손해가 아니라 납품업체에게 고스란히 손해를 전가함
  • 레벨 대령 2 중립으로풀악셀 21.05.08 22:06 답글 신고
    "한국은"으로 시작되는 말은 전부 거짓말입니다. 미쿡은 두 달 동안 사용 전자제품도 환불해가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물론 환불 규장에도 있지만 직원들이 자기일로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두말없이 환불해줍니다.
  • 레벨 대위 3 351마리 21.05.08 23:04 신고
    @중립으로풀악셀 한국만이 아니고 한국은 입니다 한국에서 진상에게 환불규정에도 없는 떼쓰기 환불이 자주 일어나는데 그게 어찌 거짓이 됩니까?
  • 레벨 원사 3 인스브룩 21.05.08 15:02 답글 신고
    하...
  • 레벨 중사 1 놀웨이숲 21.05.08 15:07 답글 신고
    홈플러스 일할때 수박 사가지고 반먹고 2주후 수박 상태가 안좋다고 반품 하는거 본적있네요..
  • 레벨 대위 2 솔잎침 21.05.08 15:11 답글 신고
    저런 인간들 정신세계가 자기주장만 말하고 상대방 말을 경청하거나 듣고 이해하는 이해력도 없습니다. 그런데 겉모습이나 말하고 행동하는것은 멀쩡합니다. 거지중에도 상거지들입니다.
    음식점에서도 손님 많을때 다 먹고 트집잡고 시끄럽게해서 다른 손님들 피해 안주려고 그냥 내보냅니다.
  • 레벨 소위 1 꽃게탕 21.05.08 15:11 답글 신고
    기업들 고객,손님의 클레임은 다 들어주고 그 모든 과정에서 받는 스트레스는 일하는 사람이 다 받음 ㅋ
    기업은 기업이미지를 위해 자신들 기업에서 일하는 사원에게 감정노동을 강요하는거임
  • 레벨 중장 복받은년 21.05.08 15:11 답글 신고
    마트앞 사거리에서 차사고나면
    마트한테 과실 물리겠네.
  • 레벨 원사 3 kasw11 21.05.08 15:14 답글 신고
    약 20여년전 어떤 할머니가 2달전 영수증과 때타올을 들고와서 이거 한번 썼는데 구멍나서 바꾼다고 들고왔죠
    그리고 당당히 교환했나? 환불했나 그리고 택시 타고왔다고 택시비도 준걸로 알고있었고 실화임
  • 레벨 병장 오늘도졸려 21.05.08 15:21 답글 신고
    콘돔 찢어졌다고 반품 받은적있음.
  • 레벨 중위 3 상식 21.05.08 15:26 답글 신고
    바퀴발레 새기들
  • 레벨 하사 3 백반기행 21.05.08 15:27 답글 신고
    절도범도 의외로 많이있다고
    합니다.
  • 레벨 대장 발레복입은이모 21.05.08 15:32 답글 신고
    인생을 저렇게 살면 행복할까?
  • 레벨 원사 1 응큼한마님 21.05.08 15:40 답글 신고
    거지쉑히들
  • 레벨 상사 2 홍묘 21.05.08 15:42 답글 신고
    클레임은 아니지만

    본인 아버지가 돌아가셨다고 장례식장 근조화환 10개주문
    (간간히 빈소 또는 결혼식장 썰렁하다고 직접 여러개 주문하는 경우가 많음)
    알고보니 4월1일 만우절... 잡고보니 고등학생... 돌아가셨다던 아버님이 살아돌아와 결제해주심

    행사끝나고 화환반품은 애교 ㅋ
  • 레벨 중장 아크뷰 21.05.08 15:43 답글 신고
    저런거 다 받아주니까 진상이 생기지
  • 레벨 중장 남항부두 21.05.08 16:00 답글 신고
    고객 개인정보로 경품 사기치고 판매한 기업이 홈플러스.

    지들이 어디 남더러 진상이라고 욕할 처지인가.
  • 레벨 대장 아름다운들가평 21.05.08 16:09 답글 신고
    정말 미친 것들이 차고 넘치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3 해적왕 21.05.08 16:11 답글 신고
    그 진상이 한 건만 일을 벌이진 않을 테니까요

    가는 곳마다 활약이 대단하겠죠
  • 레벨 중사 1 미친발 21.05.08 16:23 답글 신고
    20년전에 전역하고 이마트 알바 1년반 하면서 느낀게 진짜 말도안되는걸로 컴플레인 걸고 반품 요청하는 사람 많아요

    예로들면 스타크래프트 워3 게임 시디를 사가고 담날 반품신청 하는데

    고객님 스타나 워3는 시디키가 있어서 이렇게 다 개봉하고 반품은 안됩니다

    그때부터 소리지르고 때쓰고 우리집 컴에 안돌아간다 말이예요

    이 게임의 최소사양은 확인하고 구매를 하셨어야죠

    그럼 당신이 돌아갈 컴퓨터를 구해서 해결해 주던지

    벙찜 제가 왜 고객님 컴퓨터를 해결해 주나요

    그냥 대화자체가 고구마 백개먹는 느낌이라

    옆에 팀장이 그냥 환불해 드려라고 하시는데

    미친놈들은 오히려 이런걸 노리고 하는듯
  • 레벨 소령 2 Bmwx3 21.05.08 16:25 답글 신고
    거지근성은 않 없어짐
  • 레벨 중위 1 짜글이 21.05.08 16:26 답글 신고
    아줌마가 90%이상이고 배달직원들 얘기들으면 이런 클레임은 아무것도 아님...갑질의 끝판왕은 배송직원들에게하는 짓거리
  • 레벨 소장 까리쑤마 21.05.08 16:30 답글 신고
    해본 년놈들이 합니다 저런 건.
  • 레벨 소위 2 여전히뚜벅이 21.05.08 17:02 답글 신고
    인제는 저지랄 하면 얄짤없습니다. ~
  • 레벨 원사 3 해줘나도해줘 21.05.08 17:48 답글 신고
    킹크랩에서

    킹받네~~
  • 레벨 소위 2 reebok 21.05.08 18:15 답글 신고
    ㅋㅋ 현직 홈플안에서 신발매장하고있습니다. 저렇게 재미난분 아주많습니다. 저도 많은에피소드가 ....ㅋㅋㅋㅋ
  • 레벨 훈련병 Khoony 21.05.08 18:51 답글 신고
    가장 큰 문제는 환불, 반품된 제품은 고스란히 납품한 업체로 반품된다는거. 10년전 이x트 납품하던 업체에서 일했는데 액정깨진 pda, 깨진 모니터, 마우스, 키보드등 납품하러가면 대략 3% 반품을 강제적으로 받아와야만 했다는 불편한 진실!
  • 레벨 대위 3 351마리 21.05.08 19:02 답글 신고
    아 그게 이유군요 결국 저런 환불을 받아주는게 홈플의 손해가 아니라 납품업체에게 손해를

    전가하고 홈플은 귀찮으니까 환불해주고 치워버리는거군요 악쓰는 진상하고 싸우며

    환불 안 해줄 바엔 그냥 납품업체에게 갑질로 떠넘겨버리는게 더 쉬운 일이니까 하이고...
  • 레벨 중사 3 눈치11단 21.05.08 22:41 답글 신고
    지금은 그렇지 않아요..환불,교환은 클레임비용모두 점포귀속으로 비용처리하고 안고갑니다

    그리고 환불해주는사람도 모두 직원들 입니다
    어짜피 환불해주게될꺼 그냥 환불해주고 끝내버립니다. 싸워서 스트레스 받으면 나만손해..
  • 레벨 중령 2 시고르쟈브종 21.05.09 17:47 답글 신고
    지금 해당업체에서 일하는데 강제 반품을 당하셨다는?? 지금 10년 넘게 일하면서 환불 상품들 다 폐기해서 버렸는데 어떤 점포에서 그런쓰레기같은 짓을 했을까요?
  • 레벨 원사 3 파로크불사라 21.05.08 20:28 답글 신고
    이건 무조건 회사 잘못임
    당장 시끄럽고 불편한거 무마하자고
    저딴 진상들 받아주니까 더 심해지고
    직원과 선량한 고객 모두에게 피해를 주는거
  • 레벨 원사 3 한적한바람 21.05.08 21:09 답글 신고
    전 ㄹㄷ마트에서 딱한번 환불한적 있었는데 떡을 샀는데 랩핑안에 여자음모가 한가닥 ;;
    큰소리 안치고 보여주고 그냥 5천원 상품권 받고 나왔네요. 꼬불한것이 머리카락은 절대아니고 그렇다고 남자꺼처럼 굵지 않더라구요.
  • 레벨 소령 1 I아이에스S 21.05.08 21:10 답글 신고
    거지근성
    아니 쪽팔리지도 안나
  • 레벨 병장 람보르스팍 21.05.08 21:13 답글 신고
    저도 백화점에서 일 10여년 넘게 일했는데.. 저건 장난이죠 세상에 진짜 정신 나간 XX들 진짜 많아요 저건 애교 수준
  • 레벨 원사 3 kizremy 21.05.08 21:16 답글 신고
    제가본것중엔 수박 다 처먹고 껍데기만 주고 맛없다고 환불한 사람 귤 한박스를 10개만 남기고 맛없다고 환불한 사람 할로윈 소품 의상을 할로윈 끝나고 안 맞는다고 환불한 사람 등등 꽤나 많은 진싱들 뵜습니다 실제 제가 겪은 경험담입니다
  • 레벨 중사 1 nicoskjm 21.05.08 21:23 답글 신고
    진상에겐 환불 잘해주나보구나
    정중하게 얘기해서 교환, 환불이 잘안됐던건가..:
  • 레벨 소위 1 찐이아범 21.05.08 23:54 답글 신고
    대학교 방학때 록데마트 청과코너에서 알바했는데... 수박을 3/4를 먹고 수박이 맛이 없다면서 환불하러 온 여자 있었음...
    1/4만 들고 와서 환불을 해달라고 이때부터 동네를 따지게 되었음...
  • 레벨 하사 2 에미야물좀다고 21.05.09 03:15 답글 신고
    ㅋㅋㅋ
    아주 예전에 20년이 훨씬 지난는데도 기억나는 고객님 계심
    가전제품(전기밥솥)무상수리 기간이 2년인데 2년쓰고 무상수리 기간이 다되면 수리센터 들고와서 깽판쳐서 새 제품으로 교환해가던 고객님...무상수리기간을 6년째 이용하던 그 고객님 오래 사세요
  • 레벨 대령 1 해운대갈비 21.05.09 20:29 답글 신고
    삼성이 도입해서
    덕본것도 많지만
    부작용 많은것중 하나가
    고객제일주의다.
    고객은 왕 뭐 이런거지.
    문제는
    왕이면 좋은데
    거지들이 왕대접받으려니까
    사기가 되는거지.
    진상은 사라지지 않는다.
    옆매장에 가있을 뿐이다.
    진상 보존의 법칙
  • 레벨 병장 수만옹 21.05.09 21:10 답글 신고
    저런것들 모아서 섬에 가둬살게 냅두면 가관이겠다
  • 레벨 상사 3 붕어와질주2 21.05.10 06:52 답글 신고
    가양동 까르프다니던시절
    쌀을 라면봉지에 담아와서 맛없다고환불요청
    나머지는 무거워서 버림
    힌색셔츠사서 작다고환불
    모가지때묻은건 안비밀
  • 레벨 원사 2 저기압터보 21.12.30 22:45 답글 신고
    참 열심히들사네. 열심히들살어.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