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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사 2 윌리엄김 14.11.18 22:08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대령 3 톨게이트오너 14.11.18 22:08 답글 신고
    시승기는 닥추
  • 레벨 대령 3 참부지 14.11.18 22:09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상사 3 김터보 14.11.18 22:09 답글 신고
    출고동기 담에 내차타봐요 ㅋ K7 하이브리드
  • 레벨 대장 CoC 14.11.18 22:13 답글 신고
    헙! 차를 너무 자주 바꾸시는거아닙니까 ㅜㅜ

    자휴에서 한번 태워주세요 까칠이 하브도 타보고싶네요! ㅠㅠ
  • 레벨 상사 3 김터보 14.11.18 22:16 신고
    @CoC 아기때매 ㅜㅠ 유모차 안실리는 118 ㅜㅜ
  • 레벨 중사 3 아트비전 14.11.25 13:40 답글 신고
    까칠이 부탄도 있습니다 ㅋㅋ
  • 레벨 이등병 goriila991 14.11.18 22:30 답글 신고
    통풍시트가 제일 부러운....
    ㅊㅊ
  • 헌병 보배드림 14.11.19 09:48 신고
    소중한 게시물 감사합니다. 본 게시물은 인기글로 선정되었습니다.
  • 레벨 중사 1 서울의달 14.11.19 11:59 답글 신고
    쏘나타하이브리드도 한 대 가지고 있는데 맨날 이차만 탑니다. 다른 차 탈 때와 차원이 다른 연비입니다. 저는 보통 요즘 유가 기준으로 1만원으로 120~125키로 탑니다. 노하우만 알고 탈면 연비 죽이는 차입니다. 저도 처음에는 15~16키로 나왔는데 지금은 21~23 나옵니다. 평속 32~38 기준...디젤 SUV도 있는데 이 놈은 비슷한 조건에서 아무리 용을 써도 12키로 이상 안나옵니다. 즉 쏘나타하이브리드는 어떻게 운전하느냐에 따라 천차 만별이긴 한데 그렇다고 아무리 막 타도 12키로 이하로는 안떨어집니다. 만약 그렇게 막 탔을 때 일반 중형차는 7키로 나왔을 듯...
  • 레벨 상사 1 girlsamo 14.11.19 12:12 답글 신고
    소하는 어김없이 앞범퍼 하단기스..ㅎㅎ
    이놈 탄지도 벌써 2년가까이 되가네요.
    연비생각하면 이놈 타시던 분들 절대 다른차로 못갑니다. 하지만 2년째 타다보니 한두가지씩 아프다고 하네요.
    8만을 넘어가니 연비가 전에만큼 안나오고(그래도 일반 차량에 비해서는 잘나오지만^^)뒷좌석에 3명태우면
    방지턱 넘어갈때 어김없이 긁히고(언더커버는 있지만^^)에코모드로만 길들이고 다녀서 급하게 좀 갈일 있어서 블랙모드로 밟아볼라하면 영 굼뜨고(아직까지 2.0 NA중에 제일 잘나간다는말 이해가 잘 안되는 소하오너)
    감가상각은 최악을 자랑하며..ㅜ,ㅜ(차량 팔고 장기렌트로 코란도스포츠 생각했는데 이렇게 똥값이 될줄은..ㅠㅡㅠ)
    전 이제는 정이 많이 들어서 열심히 타고 댕깁니다.
  • 레벨 병장 액슬 14.11.19 13:52 답글 신고
    추천ㅎㅎ잘봤습니다
  • 레벨 중령 3 쾡남 14.11.19 20:39 답글 신고
    시승해볼때 느겼던점은 언덕길에서 힘이 꽤 좋던데요 .. 나만 느낀건가 . ㅡ.ㅡ;??
  • 레벨 대령 3 푸른물새 14.11.24 23:05 답글 신고
    추천 ㅎㅎ
  • 레벨 하사 3 빨리가봐야5분차이 14.11.25 09:47 답글 신고
    핸들링 이질감은 일반 lf 와 동일하나요??
    적응 안되든데....아주 많이....
  • 레벨 준장 확그냥여기저기막그냥 14.11.25 11:10 답글 신고
    혹시 위에 실 오너분들이 하이브리드는 운전하기에 따라 연비가 좌우된다하시는데,
    어떤 방법으로 운전하시나요?
    보통 일반 차량 오너들도 연비운전.. 탄력운전하고 급가속, 급정거 안하고 RPM 3천안넘기고..
    이정도는 하는데.. 하이브리드 끌때 따로 팁이 있나요?
  • 레벨 소령 2 복합동력세단 14.11.25 12:56 답글 신고
    어떤 차든 연비는 발끝에서 나오는거지만, 그 연비의 편차가 하이브리드가 유독 크더라구요ㅋㅋ
    낮은 RPM으로 탄력 주행하는건 기본적으로 다 똑같지만 하이브리드만의 팁이라면, 항속주행할땐 최대한 배터리를 많이 채워넣고, (엔진이 구동력 쪽으로만 가는게 아니라 배터리와 바퀴에 동시에 가도록 운전하는게 좋음)
    가속할때나 일상 주행에서 최대한 엔진 개입 안하도록 끊어서 밟아주는거....부하구간에선 최대한 전기모터만 사용해서 토크 도움을 받고, 탄력이 붙은 상태에서 엔진이 개입하도록 운전하면 됩니다
  • 레벨 중장 아일톤세나 14.11.25 14:58 답글 신고
    저속일때는 전기차죠.. 정말 시동거리는 것도 없고 소음.진동 없고.

    이게 참 좋은건대. 오히려 어색하더군요.. 암튼 잘만 만들면 디젤 보다 매리티가 크죠.
  • 레벨 소장 이성깨장군 14.11.25 17:28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소령 2 추남김 14.11.25 20:16 답글 신고
    우리나라 하이브리드차량 사면 진짜 개호구 아직 정말 아닌듯..일반차들도 골머리 아픈데 하이브리드라니...
    타는사람 좋다는 사람도 많지.. 더 타보면 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품 만드는친구도 그러드라 사지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3 박사선생 14.11.25 22:30 답글 신고
    시승기는 무조건 추천!
  • 레벨 상사 3 뷰롱이2 14.11.26 08:48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하사 2 죄수번호 14.12.19 17:04 답글 신고
    ㅊㅊ~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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