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롱키 누나분이요. 전방 차선보면 정지선 지나서 우측으로 좀 붙었어야하는데, 중앙으로 가버리니까 오히려 눈뽕맞고 판단도 제대로 못한거 아닌가 싶네요. 전방 차선 라인보면 블박차량과 라인이 겹치네요. 언덕이라서 전방 중앙선이 안보여서 마지막에 접촉할때 우측으로 살짝 돌리시네요. 과실과는 연관성은 없을거예요. 단지 라인을 제대로 못맞춰서 상대 맞은편차량 눈뽕 때문에 진입>통과 자체가 늦었던것 아닐까 얘기드려본거예요~~
상대차 좌회전으로 깜박이도 없고 전방 주시도 안한 상황으로 보입니다.
블박은 직진으로 황색점멸등으로 선행차 보낸 후 직진하려던 상황으로 보이네요.
서로 주의해서 지나가야할 황색점멸 교차로에서 먼저 진입한 블박이 그나마 과실 적어 보입니다.
블박 4: 상대 6 에서 시작하는게 맞아 보입니다.
그러니까 그건 의미없어요
선진입은 "현저한 진입"입니다.
앞부분끼리 박았는데 선진입일까요?
블박 뒷휀다나 범퍼면 선진입이 성립되지만
님이 야기하는건 앞을 안보고 전방주시태만을 더욱 명확하게 하는것 밖에 안되요.
3초라는 시간동안 클락션도 안울리고 일시정지도 안했으니 안본게 입증되버려요
예를들어 편도 5차로 vs 3차로 일경우 도로폭을 지나는 동안 안보고 멀했냐고 했을경우 못봤다고 야기한다고 비율이 좋게될리가 없다는 야기입니다.
그냥 도로폭으로 비율이 적욕되는겁니다
다른건 둘째치고
블박님 황색 점등인데 냅다 달리시면 안됩니다.
선빵을 날려서 소리로 알리시거나 상대방이 다 지나간 후에 지나가야됩니다
옆에 차가 오고 있는데도 그냥 달린다니요?
좌우 살피고 상대차량 방해 안되게. 차량이 없을때 지나가야되요.
아무래도 초보나 미숙이네요.
우측은 아예 안보시고 좌측만 보신듯 합니다.
시야를 더 넓히세요
5:5에서 10프로 왔다갔다 할것 같은데요?
둘다 전방주시 태만입니다.
상대방 주장이 왜 그렇게 나오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일시정지도 안했는뎅?
그건 동시에 들어왔을때 얘기고 이건 블박차가 조금 먼저 들어왔네요,,,
그래서 과실이 바뀌는게.. 최소 6:4 피해자로 보는게 맞지않나 생각됩니다.
이건 사고나려고 속도 맞춘것도 아니고..
블박은 직진으로 황색점멸등으로 선행차 보낸 후 직진하려던 상황으로 보이네요.
서로 주의해서 지나가야할 황색점멸 교차로에서 먼저 진입한 블박이 그나마 과실 적어 보입니다.
블박 4: 상대 6 에서 시작하는게 맞아 보입니다.
자세히 보면 상대방차 진입로에 정지선이 보이죠
블박차는 정지선 오래전에 넘었고
우선 가피부터 바뀌어야 할거 같은데
우측차 우선 이야기 한건가요?
상대방차로 3개 블박차량 2개
상대방 우측
충분히 6:4나올듯하네요
이건 누님이 피해자죠..
충분한 선진입에 황색등에 맞게 서행하며 움직이는데
와서 박는걸 무슨수로 피해요..
경찰에 가피 받아보세요..
중요합니다
교차로 선진입하셨으므로 피해자라고 생각됩니다. 과실이 뒤바뀐듯
블박 왜곡으로 인자 교차로 중앙선 지나가고 있어요
선진입은 "현저한 진입"입니다.
앞부분끼리 박았는데 선진입일까요?
블박 뒷휀다나 범퍼면 선진입이 성립되지만
님이 야기하는건 앞을 안보고 전방주시태만을 더욱 명확하게 하는것 밖에 안되요.
3초라는 시간동안 클락션도 안울리고 일시정지도 안했으니 안본게 입증되버려요
예를들어 편도 5차로 vs 3차로 일경우 도로폭을 지나는 동안 안보고 멀했냐고 했을경우 못봤다고 야기한다고 비율이 좋게될리가 없다는 야기입니다.
그냥 도로폭으로 비율이 적욕되는겁니다
블박님 황색 점등인데 냅다 달리시면 안됩니다.
선빵을 날려서 소리로 알리시거나 상대방이 다 지나간 후에 지나가야됩니다
옆에 차가 오고 있는데도 그냥 달린다니요?
좌우 살피고 상대차량 방해 안되게. 차량이 없을때 지나가야되요.
아무래도 초보나 미숙이네요.
우측은 아예 안보시고 좌측만 보신듯 합니다.
시야를 더 넓히세요
5:5에서 10프로 왔다갔다 할것 같은데요?
둘다 전방주시 태만입니다.
상대방 주장이 왜 그렇게 나오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일시정지도 안했는뎅?
http://naver.me/FKKf2XKg
상대 총 3차로 대로, 블박 총 2차로 소로 -> 5:5에서 블박 과실 가산으로 6:4 가해자
상대가 우측 주행이므로 7:3까지도 가해자로 갈 수 있겠는데요?
선진입 주장해서 6:4가 적당해 보입니다.
http://accident.knia.or.kr/myaccident-content?chartNo=206&chartType=1
위 링크 케이스 2 사례로 봅니다.
2.5~3초정도 먼저 진입했는데 이걸 선진입으로 인정해줄지가 관건입니다.
선진입 인정되고 서행까지 포함하면 피해자 처리되는게 맞는데요.
통상적으로 이정도 시간차이 가지고 선진입 인정해주는경우가 드물어서 오히려 우측차로에 대로인 상대차량에게 피해자 처리될 확률이 높아보입니다.
전체 교차로 길이로 보면 블박쪽이 더 깁니다
선진입 인정될지는 반반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상대 진입 각도 볼때 직진이 아니라 좌회전입니다
저였으면 현장에서 좌회전 했다는걸 녹음했을겁니다
(지금와서 직진이라고 우기면 방법없음)
5:5로 보시는게 나으실듯합니다.
선진입 얘기해보시면 5:5갈수도있겠네여
가해자 되는건 억울해보입니다.
한문철 티브이 문의해보세요.
스스로닷컴
이건 6:4 가해자가 맞는듯합니다.
정지선을 통과하고 교차로 1/3지점에 왔을때 상대차량 진행방향의 정지선이 블박에서 보여요. 비어있어요. 그렇다면 상대방 차량이 정지선 밟을시점엔 교차로 중간까진 진입했다는건데 이건 현저한 선진입 8:2블박피해자죠..
대로, 우측도로보다 먼저갈수 있는게 선진입차량임.
동시진입일때나 일시정지의무 따져서 둘다 정지안하고 갔으니 선진입 인정안하는것이고 교차로 중간까지 올동안 정지선 밟지도 못했는데 현저한선진입사고임.
가장자리가 직진이라 왼쪽으로 향하는 직진인데 빨리 가려고 정지선 앞 실선 밟고 들어와요. 저런 차가 피해자되면 안되죠.
저렇게 사고가난 후 상대방 운전자분은 차량을 폐차했다고 합니다... 과실도 생각지도 못하게 6대4가 나와버리니 법알못이여서 보배드림에 올려보았습니다. 많은 도움되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사거리 CCTV 확보 하삼
진입했는데도 그냥 쳐박는데
이게 가해자면 점멸 교차로를 어찌통과하라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