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기술을 집약한 럭셔리 SUV”
인피니티, ‘All-new Infiniti QX’ 출시
■ Infiniti EX, FX에 이어 동급 최고의 존재감과 탑승감을 제공하는 럭셔리 플래그십 SUV 모델 출시
■ 트라이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및 유압식 자세 제어 장치 등 통해 새로운 주행경험 제공
■ 나이토 대표, “국내 소비자들의 높은 기대수준과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지원 이어갈 것”
최대 출력 405 마력, 최대 토크 57.1kg.m(@4,000rpm)의 최신형 8기통 5.6리터 VK56VD 엔진은 강력한
성능과 부드러운 가속감을 동시에 실현한다. 여기에 가변식 흡기 밸브 리프트(VVEL, Variable Valve
Event & Lift) 및 직분사(DIG™) 시스템이 적용돼 연비효율을 높였다. VVEL 시스템은 유압 제어 방식의
밸브 타이밍과 전자제어 방식의 밸브 리프트를 흡입구에 배치해 응답성을 향상시키는 기술로 연료 효율을
높이는 것과 동시에 배기가스를 감소시킨다.
여기에 도로의 상태 및 운전자가 원하는 바에 따라 휠에 전달하는 파워를 조절할 수 있는 인텔리전트 4륜
구동 기술, All-Mode 4WD 시스템이 탑재됐다. 전자식으로 제어되는 이 시스템은 기계식 제어 시스템보다
더 신속하고 정확하게 토크 배분을 조절한다. ‘Auto’ 모드는 노면 상황에 따라 전/후 토크 배분을 0:100에서
50:50까지 전자식으로 자동 변환해주며, 진흙이나 노면 상황이 좋지 않을 때 이용하는 ‘4-Wheel ’ 모드의
경우 50:50으로 전/후 토크 배분을 고정, 고단 기어를 이용한 주행을 통해 주행성능을 높여준다.
위에 있는 문구들은 광고카피입니다. 최상의 기술도 좋고, 큰 차체도 좋고, 큰 엔진도 좋습니다.
그런데 디자인이... 올해 제가 본 차 중에 최악이군요. 도대체 소비자들을 뭘로 보는 건지...
마치 아주 커다란 바퀴벌레를 보는 듯한 느낌입니다. . . . ㅠㅠ 인피니티 딜러분들도
눈물나시죠??
가격도 1억 2천이 넘던데... 이 정도면 할 말이 없는 수준입니다. 해외에서 디자인 때문에 혹평에
시달렸던 쌍용차의 로디우스와 비슷하군요. G세단이나 M 세단의 신선함에 비해서 QX는 도대체
어떤 소비자 계층을 공략할 수 있을지 의문이군요..올 해 닛산 자체적으로 땡처리 하는 것 빼고
얼마나 팔 수 있을지 지켜보겠습니다.
용서가 안되시죠?? 분노의 손가락질 한 번 하고 가시죠!!
순간 향유고래가 대왕오징어를 입에 물고 있는 모습이 그려졌다는-
1억2천이란 가격은 대체 어서 갖고 온건지 ``
차가 1억2천에 최신기술이 집약되면 머하나. 디자인이 구시대적인데;;
미국 가격 비교해도 레인지로버 스포트가 약간 더 비싼데 가치는 더 있다는..
저 차 좋은점을 당췌 모르겠음.. 오프로드 성능도 엉망이더군요-_-
그냥 온로드 차량 모래밭에 갖다놓은듯한ㅉㅉ
토요타에서 경쟁모델로 랜드크루저라도 갖고 들어오면 저건 그냥 올킬임ㄷㄷ
좆병신들의산책 저건 왜 만들었는지 ..
로디우스도 엔진하고 미션은 좋았는데 그넘의 디자인 때문에... ㅡㅡ;;
반성하세요...
제가 보기엔 에스컬레이드보다 더 큰 차체로 사람들에게 위압감을 주기위한 컨셉인듯 합니다. 스핀휠이 어울리는 컨셉이라고나 할까..
일본차 디자인들이 다~ 산으로가는구나..
뉴fx가 최고인데..풀사이즈 suv치곤 뒷모습은 스타렉스 앞모습은 머라고 표현해야할지
로디우스 : 킁킁 넌 뭐냐
QX : 형님 킁킁
로디우스 : ㅡㅡ ; 넌 나만큼 실패작이 되지말아라..
QX : ... 닥X 난 그래도 인피니티 라는 고급브랜드 이며 너와의 급이달라
로디우스: 지X 하네.. 같은디자인주제 ㅋㅋ
아 증말 둘중 제가 보기엔 로디우스가 더낳아 보입니다 .. QX는 .. 그냥 ....
지난 모델은 카리스마 넘쳤는데 ㅋㅋ
진짜 이 모델은.. ㅜ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