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지역에 출고되고 있고 그 중 인기있는 소형차들 입니다. 우연히 가장 잘 팔리고 있는 모델들이 모여 있길래 찍어 봤습니다.
우리나라 차량들도 많아지고 있는 추세지만 안타깝지만 아직은 일제 차량들이 많이 팔리고 있지요.
좌측부터 도요타 비오스 (코롤라 하위 모델) , 혼다시티 (시빅 하위 모델), 미쓰비시 미라지 (그냥 경차 렌서 밑의 소형차는 없네요)
비오스는 현재 택시로도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도요타 이노바.. 여행사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차량이고 우리나라 카렌스 비슷 하게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가격은 2500~3000만 정도 이지만 실내는 우리나라 80~90년대 차량 수준입니다. 그래도 잔고장 없고 넉넉한 공간 덕에 잘 팔리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제 애마입니다. 마쯔다 3 해치백, 마쯔다 악셀라 라고도 불리지요.
우리나라 차량을 구매 않하고 일제차를 구매한 것이 부끄럽지만 이 곳에서 국산차량은 부품 공급이 어려워 일제차를 선택하였습니다...
기사랑 쇼부 봐야됨
생각보다 뒷좌석 잘나왔음...
못생긴 외모와 달리 승차감 나름 발군이고, 7인승 공간이 생각보다 넓어 만족~
미쯔비시--->미라지
여기까지는 공감
혼다-->시티(x) 브리오(ㅇ)
이해하기가 정말 힘든 사고방식이지만
관심 감사드립니다.
이땅에 일제차산사람 모두 부끄러운사람으로 만들어버리시네요
본인이 한국차가아닌 일제차를 사서 부끄러우시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가 쓴 글의 맥락을 잘 파악하고 말을 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일제차산 사람을 모두 부끄러운사람으로 만든다는 일반화를 하여 일제차 타는사람들의 기분을 나쁘게 하시나요
태국에서 한국차 보기 힘들지만 대부분 도요타 아니면 혼다 굴러다닙니다
전세계가 모두 일본차에게 찬양하고 있지만 한국에선 현기차 때문에 일본차가 진출을 잘못하고 있습니다
태국에서 일본차의 위상은 절대적입니다
동남아 국민들중 55% 이상이 일본 아베정권을 지지합니다
일본에 식민지배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동남아 국가들 대부분은 일제식민지로 돌아가고 싶어합니다
동남아인들 근성이 노예근성입니다
무조껀 자기네보다 잘사는 나라 식민지로 살고싶어하죠
미국이 필리핀을 독립 시켜주었을때 마닐라에선 독립반대 시위가 엄청났다고 하죠
왜냐면 미국식민지로 살아야 혜택이 많기 때문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동남아애들은 뼛속까지 식민지 노예근성이 살아있는 답이 없는 애들이에요
근데 꼴에 자존심은 엄청쎄서 무시하면 등뒤에서 칼꼽거나 총쏴버립니다
태국에서 한국차 보기 힘들지만 대부분 도요타 아니면 혼다 굴러다닙니다
전세계가 모두 일본차에게 찬양하고 있지만 한국에선 현기차 때문에 일본차가 진출을 잘못하고 있습니다
태국에서 일본차의 위상은 절대적입니다
동남아 국민들중 55% 이상이 일본 아베정권을 지지합니다
일본에 식민지배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동남아 국가들 대부분은 일제식민지로 돌아가고 싶어합니다
동남아인들 근성이 노예근성입니다
무조껀 자기네보다 잘사는 나라 식민지로 살고싶어하죠
미국이 필리핀을 독립 시켜주었을때 마닐라에선 독립반대 시위가 엄청났다고 하죠
왜냐면 미국식민지로 살아야 혜택이 많기 때문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동남아애들은 뼛속까지 식민지 노예근성이 살아있는 답이 없는 애들이에요
근데 꼴에 자존심은 엄청쎄서 무시하면 등뒤에서 칼꼽거나 총쏴버립니다
심지어 태국은 식민지 된 역사 자체가 없다네
제 출퇴근용 차도 흰색 1세대 2006 마쯔다 3 해치백입니다. 180,000마일 뛰었구요. (계산해보니 290,000km 뛰었네요.) 아무 문제없고 아주 잘나갑니다. 다음 차도 아이샤달려님과 같은 차 흰색으로 사려구요. 잔고장 전혀없고 좋은 기억만 있어서 다른 차를 고려하기가 힘들어요.
그게 정비성이 되었든... 뭐가 되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