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5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2 광설 21.10.27 17:05 답글 신고
    현기 내국인 소비자를 호구취급하니
    국내기업이라고 쉴드를 못쳐주겠네
    답글 1
  • 레벨 소령 3 Razer 21.10.27 17:17 답글 신고
    우리가 일본차보다 무조건 좋다라고 하기엔 아직 이른건 사실인듯

    우리도 많이 좋아졌다 라고 생각해야 하고 짧은 기간에 비약적인 발전한건 사실이니 그걸 폄하하진 말아야함

    그러나 A/S 관련해서는 가루가 되도록 까여야함
    답글 0
  • 레벨 소장 HelloVader 21.10.27 20:04 답글 신고
    솔직히 현대하면 산타페 일가족 참변만 생각남.

    현대 걔네들 싼타페의 결함 알고 있었음. 그런데 소극적으로 미리알고 찾아오는 사람에게만 리콜 해줌.

    이건 질나쁜 미국 보험회사가 쓰던 전략임. a-턴 전략이라고 합당한 보험금 요구도 일단 무조건 거절하면 30프로는 추가액션 없이 포기하게 되고 지급해도 되는 그 보험금이라도 아끼면 그것이 회사의 이득이라는 논리임.

    현대는 산타페의 결함이 치명적이란 것을 알고도 화사의 이득을 위해 a턴 전략을 했던 것임. 보이는 것이 그 정도인데 현대의 부도덕성은 아마 상상을 초월할 것임.

    공산주의처럼 나라가 보호해주는 기업은 다 썩게 되나 봄.

    하루아침에 모든 가족을 잃은 그 차주에게 어떻게든 보상 안해주려고 질질 끄는 작태까지 보고 현대는 손절이 답이라 믿게됨.

    그래도 국내기업이니까 하며 호구노릇 해주는 것도 딱 가격까지만임.

    현대는 자동차를 만들 자격이 없는 회사임.
    답글 0
  • 레벨 소장 006178 21.10.27 16:59 답글 신고
    전 쉐슬람이라 패스~!
  • 레벨 중장 뚱빙구 21.10.27 17:02 답글 신고
    우리나라에 타호 상륙했다 합니다.

    조만간 팔듯..?
  • 레벨 원수 바른문화 21.10.27 16:59 답글 신고
    머잖아 전기차로 바뀌니 얼마나 다행이냐?
  • 레벨 중사 1 루이알파 21.10.27 23:33 답글 신고
    그 실력과 마인드는 어디 갑니까?
  • 레벨 중장 등따신고등어 21.10.27 17:00 답글 신고
    지난글 보기 ㅋ
  • 레벨 소장 족방매야 21.10.27 17:01 답글 신고
    미국은 기본적인 자가정비가 가능해야하고 정비하기가 우리나라처럼 용이하지않습니다
    뭐 현기가 말도 많고 탈도 많은건 사실이지만 한국에서 굴리기엔 현기가 제일 편하죠
    일본차량이 내구성 좋다고해도 as 예약 잡는것도 전화 돌려야되고 비용도 많이 나옵니다
  • 레벨 중위 2 야덩은모끄너 21.10.27 19:51 답글 신고
    그건 아니에요!
    아는 지인이 어코드 몰고있는데 비용은 당연히 비싼데 as는 예약만 잡으면 바로 해결되더군요
    그것보다 더중요한건 고장이 안나니 엔진오일이나 기타 소모비용말고는 돈이 안든데요
    그래서 주위 사람이 요즘 쪽바리하고 분위기도 안좋은데 차바꾸라고 몇번 얘기를 했는데...
    국산차사고 스트레스받는거보다 욕좀 먹는게 스트레스 덜받는거라고 오히려 우리를 설득하더라구요
    그말듣고 저도 놀랬습니다
    국내브랜드는 고객을 호구로 보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거는 솔직히 부럽더군요
    비난만할게 아니라 바꾸어야될건 강하게 비난해서라도 바꾸어야합니다
  • 레벨 소장 족방매야 21.10.28 16:48 신고
    @야덩은모끄너 저도 어코드하브 1년정도 탔었어요
    예약 잡는것도 주말에 잡으려면 한달정도 걸리고 평일은 1주나 2주정도, 운좋으면 수일 내로 가능했었네요
    저도 일차 눈치 보이는거 짜증나서 바꾸긴 했지만요
  • 레벨 대위 3 사고제로 21.10.27 21:14 답글 신고
    현기도 경정비만 원할하지 그외 좀 큰수리는 사업소 예약하고 금액대도 꽤 나오져~~~
  • 레벨 소장 족방매야 21.10.28 09:40 신고
    @사고제로 일제차량은 하다못해 와이퍼같은 단순 부품 교환도 예약 잡아야돼요
    토요일에 예약잡으려면 최소 한달전에는 전화 돌려야되구요
    한국에서는 국산차량이 스트레스없이 몰고다니기엔 최고죠
  • 레벨 중위 2 야덩은모끄너 21.10.29 01:58 답글 신고
    와이퍼는 수명이 너무 길어서 1년이 넘도록 안바꾸던데요
    그리고 소모품은 센타에 갈때마다 미리 사놓더군요
    그리고 또 중요한건 쪽바리들 as접대가 기기막히게 고객들에게 대접을 받고있구나를 느끼게 한답니다
    센터안에 고객이 자기차정비를 볼수있게끔 유리로 만들어서 더신뢰를 느끼게 만든다더군요
    비난만할게 아니라 국내브랜드들도 바껴야됩니다
    저도 국산차를 타고 있지만 몇천만원짜리 차를 타면서 다른것도 아니고 항상 엔진,미션에 대한 불안감을 가지고 차를 계속 몬다는건 참...불행한 일입니다
  • 레벨 대장 저능아훈육하는형 21.10.27 17:02 답글 신고
    망해가는 국힘당 추종 왜구들 이러면서 자위질하죠...
  • 레벨 대위 2 광설 21.10.27 17:05 답글 신고
    현기 내국인 소비자를 호구취급하니
    국내기업이라고 쉴드를 못쳐주겠네
  • 레벨 소장 깜장심바 21.10.27 21:55 답글 신고
    국내것보다 좋게? 만들어서
    북미에 갖다 파는데도
    쟤네들한테 저딴 소리듣는데
    북미수출버전보다 낮은 품질의
    내수차량 타는 대한국민들은
    얼마나 착한건지...

    국내 차량 제조사들 전부다
    북미ㆍ유럽 기준으로 만들게
    법을 바꿔야 합니다..
  • 레벨 대령 2 크라스 21.10.27 17:06 답글 신고
    흉기 찬양은 싫지만 쪽발이 극혐이라 ㅊㅊ은 안함..
  • 레벨 원수 바른문화 21.10.27 17:13 답글 신고
    일본이 마지막 살아 남은 산업이 자동차 인데
    급속히 전기차로 넘어가는 세계적 추세임에도
    내연기관차를 고집하는 일본은
    배터리 산업과 전기차 산업에서 점차 밀려나고 있음.
  • 레벨 중위 1 빠가사리짜사 21.10.27 17:16 답글 신고
    그러나 인정해야 할건 세계최고의 전기차 모터를 생산하는 업체가 일본업체라는 것도 사실임...
  • 레벨 원수 바른문화 21.10.27 17:17 신고
    @빠가사리짜사 일본이 열심히 부품 하청업을 유지할수 있겠네요.
    다행입니다
  • 레벨 상사 3 고노야로 21.10.28 09:01 답글 신고
    도요타는 하이브리드를 고집했지.. 근데 수소차 세계판매1위는 도요타네.. ㅡ.ㅡ
    전기차가 먼저나온것도 일본차가 꽤 오래전에 나왔네.. 배터리도 CATL지분이 일본이 나름 대주주고 이 잡것들이 생각보다 많이 가지고 있다는걸 잊어서는 안됩니다. 도요타가 그리 만만만 회사가 아님..
  • 레벨 소령 3 Razer 21.10.27 17:17 답글 신고
    우리가 일본차보다 무조건 좋다라고 하기엔 아직 이른건 사실인듯

    우리도 많이 좋아졌다 라고 생각해야 하고 짧은 기간에 비약적인 발전한건 사실이니 그걸 폄하하진 말아야함

    그러나 A/S 관련해서는 가루가 되도록 까여야함
  • 레벨 대령 3 홀인원하고싶다 21.10.27 17:48 답글 신고
    포드,크라이슬러,gm 니들차 내구성이나 신경써라. 니네가 할 소리가 아닌걸 모르는구나..
    캐딜락이랑 링컨은 프리미엄이 맞는지 모르겠다...
  • 레벨 원수 오렌지색이호박색 21.10.27 18:00 답글 신고
    독일차는 무너졌냐?
  • 레벨 대위 3 pincheputo 21.10.27 18:38 답글 신고
    울 회사 독일 엔지니어가
    현대차 몰길래
    왜 현대차 샀냐고 물으니까
    간단하게 답하더라

    '싸서'
  • 레벨 상병 산페드로 21.10.27 19:41 답글 신고
    ㅋㅋ 아이디 멋집니다
  • 레벨 원사 3 북유럽엘프 21.10.27 19:14 답글 신고
    다 옛날 인식이죠~
  • 레벨 준장 바다건 21.10.27 19:15 답글 신고
    현기야... 전기차에 올인하자.... 내연기관은 이번생에는 틀렸다.
  • 레벨 대위 1 SPEARO 21.10.27 19:29 답글 신고
    슬쩍 테슬라를 벤츠 아우디급에 끼워넣네 ㅋㅋㅋ
  • 레벨 대령 3 감자만두 21.10.27 19:33 답글 신고
    미래는 아마 더 높아질수도 ...
  • 레벨 소위 1 대박을맞았다 21.10.27 19:33 답글 신고
    내연기관시대가 저물어가는데 구시대사람들의 생각일 뿐인거 같네요
  • 레벨 대령 3 감자만두 21.10.27 19:33 답글 신고
    현빠들 입장하시요 ~~~
  • 레벨 원사 3 유다유지 21.10.27 19:37 답글 신고
    신차뽑고 얼마 지나지 않아 구형..구구형..구구구형~
    신차 나오면 바꾸고~
    페리 나오면 바꾸고~
    자주 자주 바꾸기 땜에 내구성엔 시큰둥 한듯
    나만 빼고 다들 부자인듯 해서 부러움 ㅋㅋㅋ
  • 레벨 중위 3 kapa 21.10.27 19:41 답글 신고
    내구성이야 현재도 마찮가지죠,, 엔진 밋션 이건 어쩔수 없고, 빨리 전기차로 가야 되는데,,

    가더라도 모터 감속기 하드웨어 엄청나게 따라 가야됨,,, 최고속도가 180킬로 라면 말다한것임 그정도로

    모타 감속기 효휼성이 떨어진다근 것임
  • 레벨 대위 2 3철희3 21.10.27 19:41 답글 신고
    이것도 옛말
    전기차로 넘어가면
    반대로 될 것 같아요
    의외로 일본 가전 고장 잘 남
  • 레벨 중사 3 마차 21.10.27 19:52 답글 신고
    글쎄. 근데 딱히 틀린말은 아닌데 현기차 많이 발전함. 일본 브랜드중에 도요타는 인정이고 혼다는 엔진과 동력계통은 몰라도 전기장치고장 꽤 있음. 위 두개사는 어느정도 인정하지만, 직접 타본바 닛산 미쓰비씨 이런 회사보다는 확.실.히 현기차가 낫다. 연비 동력성능 몽땅 현기차가 나음. 일본차 환상을 깨게 만들어준 닛산 미쓰비씨...그리고 참, 솔직히 도요타랑도 별 차이 없다고 본다. 출고 10년도 안된 6기통 캠리가 엔진오일 쳐먹는거 보고 마음 놨었지. 조금 있으면 20년찍는 내 6기통 현대차도 엔진오일을 그렇게는 안쳐먹음. 해외가면 차살때 도요타가 부품수급면에서 앞서니 어쩔수없는 선택이긴 한데 4기통 사라. 6기통은 씹ㅂㅅ이다.
  • 레벨 소장 HelloVader 21.10.27 20:04 답글 신고
    솔직히 현대하면 산타페 일가족 참변만 생각남.

    현대 걔네들 싼타페의 결함 알고 있었음. 그런데 소극적으로 미리알고 찾아오는 사람에게만 리콜 해줌.

    이건 질나쁜 미국 보험회사가 쓰던 전략임. a-턴 전략이라고 합당한 보험금 요구도 일단 무조건 거절하면 30프로는 추가액션 없이 포기하게 되고 지급해도 되는 그 보험금이라도 아끼면 그것이 회사의 이득이라는 논리임.

    현대는 산타페의 결함이 치명적이란 것을 알고도 화사의 이득을 위해 a턴 전략을 했던 것임. 보이는 것이 그 정도인데 현대의 부도덕성은 아마 상상을 초월할 것임.

    공산주의처럼 나라가 보호해주는 기업은 다 썩게 되나 봄.

    하루아침에 모든 가족을 잃은 그 차주에게 어떻게든 보상 안해주려고 질질 끄는 작태까지 보고 현대는 손절이 답이라 믿게됨.

    그래도 국내기업이니까 하며 호구노릇 해주는 것도 딱 가격까지만임.

    현대는 자동차를 만들 자격이 없는 회사임.
  • 레벨 소령 1 설향딸기 21.10.27 20:11 답글 신고
    그래서 뭐?
    일본차가 좋다구??
    그냥 일본 꽁꾸녕 대놓고빨아~
    뭘 삥삥 돌리면서 빠냐~~
    힘들게 산다~~~

    현기차 품질이 좋은거 아니지만,
    그렇다고 일본차 빠는 색기들은 다 디져야됨.
  • 레벨 중사 2 그러면맞아요 21.10.27 20:21 답글 신고
    토요타보단 확실히 떨어지는데 나머지들보다.... 글쎄??
  • 레벨 병장 구름과 21.10.27 20:24 답글 신고
    일본은 역시 로비를 잘하네
    NF소나타 엑센트 잘만 굴러간다 잡고장없이
  • 레벨 소위 1 대박을맞았다 21.10.27 20:27 답글 신고
    장사한다고 생각해봐라 저런사람들 돈 안돼다~~
    정신차려라 트랜드 바꼇다
  • 레벨 중사 2 휸다이사업소 21.10.27 20:48 답글 신고
    국게 현빠들은 현대차가 세계최고라고 자부하죠 ㅎㅎㅎ
  • 레벨 중사 3 DontBb 21.10.27 20:56 답글 신고
    카니발 카페가면 절래 웃긴게 카니발 과학어쩌구하는넘들은 카니발 살 돈이 없어서 부러워서 까내린다는 글임. 카니발은 돈앖이 애가 많아서 사는차 아닌가?
  • 레벨 준장 R군 21.10.27 21:52 답글 신고
    과정 입니다. 10년 뒤에 다시 이 자료를 봅시다. 도요타 혼다는 추락할것이고 현기는 성장할겁니다.
  • 레벨 상병 뀨미뀨미 21.10.27 21:58 답글 신고
    누나가 미국사는데 일본차 사더라구요...
    현대차는 중고차값 똥값된다고ㅠㅠ
  • 레벨 소장 MnN 21.10.27 21:59 답글 신고
    상위층이 테슬라? 풉ㅋㅋ
  • 레벨 하사 1 꿈동산88 21.10.27 22:01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현기차 안 타지만,
    이 내용은 일본 로비내용인 듯.
    미국보다 아니지만 한국보다는...
    이런 내용 올리는 이유는?
  • 레벨 중사 3 옴팡이 21.10.27 22:04 답글 신고
    무슨 쌍팔년도 애기하나
  • 레벨 원사 3 비가온다면 21.10.27 23:06 답글 신고
    일본차가 아무리 좋고 싸더라도
    일본이 자행한 만행을 안다면
    절대 구매해선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직까지 사과조차 없는 것들이니까요
  • 레벨 중위 1 샤샤로이 21.10.27 23:16 답글 신고
    저는 50만 80만 까지 탈건 아니라서요
  • 레벨 소위 1호봉 AlanParson 21.10.28 02:40 답글 신고
    이미 좋은 차들이 많은데 왜 많이 좋아진 차를 사
  • 레벨 상사 2 10pass10 21.10.28 06:20 답글 신고
    누가 뭐래도 현기 100만 갑니다
  • 레벨 하사 3 산그리고바다 21.10.28 08:41 답글 신고
    아... 흉기가 싫어도 쪽빠리차는 아니죠
  • 레벨 이등병 넥서스88 21.10.28 11:08 답글 신고
    주위에 현기빠는 사람들 보면 여태까지 현기차만 타봄...
  • 레벨 대위 3 허이짜쿵 21.10.28 11:51 답글 신고
    대략 10년전 이야기면 저게 맞음. nf소나타 부터였나? 뭐가 좀 달라지는데? 하고 느낌.
    본래 현대는 좋은차를 만들겠다는 생각이 자의던 타의든 아니었던 회사였음.
    일본차 내구성의 비밀은 뭐랄까.. 그냥 내구성이 검증된 옛날 것만 주구장창 쓴달까?
    그런게 좀 있음. 독일차가 뭐 내구성이 좋아서 평가를 받는게 아니잖아.
    일본차는 그냥 망가질만한 뭐가 없어.
    요즘 현기차는 일본차 보다 나아. 국뽕이 아니라. 일본차와 독일차 중간 어디쯤의 타협점에 있는 것 같음. 요즘은 독일차를 롤모델로 삼는거 같긴 해.
  • 레벨 원사 3 한바앙 21.10.28 13:10 답글 신고
    이건 너무 옛날이지 지금 현기차는 미국에서도 인식이 좋음! 그리고 튼튼함 사후서비스도 엄청 좋고 자국에선 왜 안그러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가지만...현실이 그럼 그리고 현대 기아 두곳 판매량 합치면 일본 자동차 바로 밑까지 쫒아간 판매량이라서....인정하긴 싫지만 미국시장에서도 먹히고 있는 중임 ㅆㅍ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